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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scape from Tarkov/패치노트

[업데이트] 알파 0.1.0.1287

Mandeuk 2017. 2. 21. 16:4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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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고글에서 추가된 부분

 - 추가된 사항들 -

⊙ MP-153을 위한 새로운 탄창 추가

⊙ P226을 위한 threaded barrel 추가 (소음기 장착이 가능한 긴 총열)


 - 수정된 사항들 -

⊙ 아이템을 버리고 움직일 때 아이템이 복사되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변경된 사항들 -

⊙ 다양한 총류의 총열(barrel), 총구부착물(muzzle device)의 벨런스를 변경했습니다. 포구속도와 명중률이 변경되었습니다.

⊙ 산탄총의 벅샷(buckshot, 퍼지며 날아가는총알)의 퍼지는 모양을 변경하였습니다.



추가된 사항들

⊙ 핵방지 프로그램

⊙ 세관(Customs)지역 확장

⊙ 게임내 채팅

    - 친구추가 기능이 추가됩니다.

    - 다른 유저를 차단하는 기능이 추가됩니다.

    - 중요한 대화내용은 상단에 고정해놓을 수 있습니다.(pin기능)

    - 그룹 채팅에서 그룹리더는 유저를 추가 또는 제거할 수 있고. 그룹에 있는 유저의 채팅권한을 부여하거나 제거할 수 있습니다.

    - 채팅은 메뉴화면에서만 가능하며 플레이 도중에는 채팅할 수 없습니다.


⊙ 재장전할 탄창을 선택할 수 있는 기능이 추가됩니다.(R 키를 꾹 누른 상태로 마우스 휠을 굴려 선택할 수 있습니다.)

⊙ Full AI equipment spawn(정확한 뜻은 모르겠고 의역을 하자면 봇이 장비를 빵빵하게 착용한 상태로 스폰한다는 것 같습니다.)

⊙ 풀숲을 통과할때 나던 소리가 이제 움직이는 속도에 따라 소리의 크기가 달라집니다.(기존에는 천천히 가더라도 아주 큰 소리가 났었습니다.)

⊙ 발자국소리도 움직이는 속도에 따라 소리의 크기가 달라집니다.

⊙ 물에 사격하거나, 폭발물이 터질때 등등의 소리와 이펙트 효과가 추가됩니다.

⊙ MP-153을 위한 새로운 탄창 추가

⊙ P226을 위한 threaded barrel 추가 (소음기 장착이 가능한 긴 총열)




수정된 사항들

⊙ 안정성을 향상시켜 서버에서 나가지는 문제를 감소시켰습니다.(완전히 고쳐지지 않음)

⊙ 아이템을 버리고 움직일 때 아이템이 복사되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G키를 눌러 수류탄을 던질 때 가방(backpack)이나 보안컨테이너(secure container)속에 있는 수류탄을 던지지 않습니다. (수류탄을 주머니(pocket)나 조끼(Rig)에 넣어서 사용해야합니다.)

⊙ 몇몇 계단을 내려갈 때 캐릭터가 공중에 뜨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특히 WOODS맵 벙커 들어갈때...)

⊙ 포복 자세가 이제 정확하게 작동합니다. 세관(Customs)맵의 기차 아래로 포복해서 지나갈 수 있습니다.

⊙ 점프해서 올라가는 메커니즘을 개선했습니다. 이제 캐릭터가 끼였을 때 높게 점프해서 탈출할 수 있습니다. (간혹 쓰레기통에 빠지면 난리나죠 ㅋㅋㅋ)

⊙ 무기를 버리고 엎드린후 자동으로 캐릭터가 일어나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약간 의역)

⊙ 캐릭터가 사망한 후 사격음이 계속 들리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몇번의 레이드 후 거래가 되지않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물건들이 얼마나 남아있는지 정확하게 표시하도록 수정했습니다.

⊙ 수류탄이 유리를 부술 수 있도록 수정했습니다.

⊙ 장비를 착용하거나 인벤토리를 관리할 때 문제가 발생한다면 팝업창이 뜨게됩니다. 만약 문제가 발생하면 다시 장비를 설정하시면 됩니다.


변경된 사항들

⊙ 만약 신체부위의 체력이 0으로 떨어질 경우, 그 부위를 더이상 치료할 수 없고, 그로인한 부작용도 없앨 수 없습니다.(지금은 약품만 있으면 팔다리가 떨어져 나가도 다시 재생되죠)

⊙ 컨테이너에서 어떤 아이템을 발견하였을 때도 경험치가 추가되도록 변경하였습니다.(컨테이너가 정확히 어떤걸 명시하는지 모르겠군요)

⊙ Bloom효과를 이제 끌 수 없도록 변경하였습니다.

⊙ 다양한 총류의 총열(barrel), 총구부착물(muzzle device)의 벨런스를 변경했습니다. 포구속도와 명중률이 변경되었습니다.

⊙ 산탄총의 벅샷(buckshot, 퍼지며 날아가는총알)의 퍼지는 모양을 변경하였습니다.


AI 개선사항들

⊙ AI는 임의의 장소에서 매복을 할 수 있습니다.

⊙ AI는 적이 가까이 다가올 때 까지 숨어서 기다리기도 합니다.

⊙ AI의 사격 거리는 AI가 사용하는 무기의 유효사거리에 맞게 제한됩니다.

⊙ 숨는 장소를 다시 설정했습니다.

⊙ AI의 행동 옵션이 80% 확장되었습니다. 더욱더 최적화된 행동을 할 것입니다.

⊙ AI는 단순히 돌아다니며 순찰하지 않고, 의심스러운 지점을 확인하기도 합니다.

⊙ 지역에 따라 AI를 수정하였습니다.

    - "Factory"맵 : 기본적인 부분들만 수정(큰 변화는 별로 없음)

    - "Customs"맵 : AI의 새로운 활동구역 추가, 기존 AI들을 수정

    - "Woods"맵 : 새로운 활동구역 추가

⊙ 저격수 AI가 새로 추가됩니다. 이제 플레이어들은 우리 게임에 스코프가 있다는 사실을 상기해야 할 것입니다. 때때로 스코프는 피아식별을 도와 서로를 죽이지 않게 해주기도하고, 팀의 지정사수와 함께 위험하고 탁 트인 지역을 커버할 수 있습니다.

⊙ AI 명중률을 변경하였습니다.

⊙ AI가 발자국소리, 달리는소리에 적절한 반응을 보이도록 작업하였습니다.

⊙ 근접교전상황에서 AI의 반응을 개선시켰습니다.

⊙ 전투에 전술을 적용합니다.

⊙ AI 생성 알고리즘을 개선시켰습니다.

[AI개선과 관련된 Q&A링크]


패치가 배포되고나면 모든 계정은 초기화 됩니다.

초기화 후 30만 루블을 지원해드릴 예정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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