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Grammer

월간 Squad 17년 5월호 본문

SQUAD/월간 Squad

월간 Squad 17년 5월호

Mandeuk 2017.05.31 15:42



스쿼디 여러분들 안녕하세요!


네 저도 알고있습니다. 지금 "이제서야 올라오다니! 뭐가 이렇게 오래걸린거야?" 라고 생각하고 계시겠죠. 자, 최근 개발내역이 정말 미친듯이 이쁘게 잘 나오고 있습니다. 많은 작업들이 완료되어 가고 있고 몇몇 문제점들과 핵심적인 시스템들만이 남아있는 상태입니다. 작업이 완료되어가는 동안 V10을 기다리며 아주 약간의 컨텐츠들을 공개해 드리기로 결정했습니다.

 그 첫번째가 바로 지난번에 패치했던 v9.4의 박격포와 IED들 입니다. 알파 9.4버전을 통해 추후 진행될 개발에 대한 정보를 많이 얻을 수 있었습니다.

 그동안 대체 뭘 하고있던거야? 라고 물으신다면, 우리 개발팀 모두가 새로운맵, 아트 에셋, 애니메이션, 수많은 아이템을 만들기위해 작업을 하고 있었다고 답변해드리고 싶습니다. 자 이제 1월달부터 개발해왔던 여러가지 내용들을 본격적으로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System


새로운 애니메이션 시스템 - 아직 개발중




 이번달 초에 새로운 애니메이션 시스템의 프로토 타입이 잘 적용되었습니다. 새로운 시스템에 맞는 애니메이션을 만들었고, 플레이어와 아티스트, 모더들을 위한 간소화되고 더욱더 다이나믹해진 시스템을 작업하고 있습니다. 



이와같은 중대한 점검의 결과로, 무기와 차량에 관련된 모든 애니메이션이 다시 갈아엎어야 될 필요성이 생겼고, 현재 새로 작업중인 애니메이션들을 맛보기로 보여드리겠습니다.



 양각대(Bipods)는 커뮤니티에서 가장 요구하는 기능중 하나입니다. 우리가 목표로 하는 첫 번째 단계가 바로 경기관총을 어느곳에나 간편하게 거치할 수 있도록 하는 것입니다. 그리고 거치지점을 중심으로 사방을 이리저리 조준할 수 있도록 만들 것입니다. 이 기능은 분대지원 화기병의 사격 포인트를 획기적으로 늘려줄 것 입니다. 그리고 거치하는동안 재장전 속도도 빨라질 것입니다. 또한 Free-Look 시스템을 자연스럽게 연결하여 사수가 주변상황을 파악하는데 도움을 줄 것입니다.



 다양한 실험결과물 중 또다른 하나는 바로 근접공격입니다. 아주 간단하게 접근하는 방법을 사용해서 버튼 하나로 근접공격을 할 수 있도록 만들었습니다. 이 근접공격 기능의 아주 큰 수혜자는 바로 삽 입니다! 여러분이 원하시던 삽질전쟁도 가능 할 것입니다.



 영점조절은 현재 우리가 작업중인 기능들 중 하나입니다. PPSH-41은 2단계로 조절가능한 가늠자를 가지고 있고 이 시스템을 보여드리기에 가장 적절하다고 생각합니다.


아직 애니메이션 시스템이 완성되기까진 더 많은 시간이 필요하지만, 우리는 꾸준히 나아가고있습니다!




Art



UH-60M Blackhawk


 현재 작업중인 우리의 첫 헬기는 미 육군진영에서 사용하게될 UH-60M 블랙호크 입니다. 총 14명의 승객과 1명의 파일럿(승무원4명 + 손님 11명)을 수용할 수 있고 전장에서 아주 빠른 속도로 병사들과 보급품을 실어나를 수 있는 기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아직 엄청 이른 단계이지만 지속적으로 업데이트 소식을 전해드리겠습니다.





L131A1 권총



 2013년 초 영국군의 보조무기 Glock17 Gen4(제식명칭 L131A1)는 오스트리아 에서 제작되었고 신뢰성 높고, 가볍고, 휴대성 높은 보조무기로 유명합니다. 9mm 파라블럼 탄을 사용하고 17발 짜리 탄창을 사용합니다. 게임내 보조무기중 가장 많은 탄약 수용량을 자랑합니다.





ZU-23 대공포


트윈베럴이 달려있고 360도 회전이 가능하며 23mm탄을 사용하는 이 무기는 어마어마한 양의 화력을 순식간에 쏟아부을 수 있습니다. 저속 항공기 또는 경장갑차량을 상대하는데 적합합니다. 구형 ZPU시리즈를 현대식으로 개량한 무기로 지상고정형, 장갑차량 탑재형, 트럭 탑재형 등 다양하게 운용되고 있습니다.




RPG-29


RPG-29는 러시아에서 제작되었고 105mm 탠덤탄을 사용합니다. 500m 이내의 중, 단거리 교전에서 적 장갑차량을 무력화시키기 위해 제작되었습니다.





Mapping



Narva 업데이트


현대식 동유럽 맵이 거의 완성되어가고 있습니다. 많은 지역들이 거의 완성되었고 몇주 이내로 Narva 버전1이 테스트에 들어갈 것으로 보입니다. 현대식 시가지와 상업, 산업구역을 넘다드는 아주 다양한 플레이 스타일을 기대할 수 있는 맵 입니다. 실제 지역처럼 Narva는 유서 깊은 성, 빽빽한 기차역, 다층건물로 구성된 주거지역, 가로수길, 그리고 동유럽스타일의 전반적인 느낌을 선보일 예정입니다.





Al Basrah 맵 확장


알 바스라맵이 출시 이후 엄청나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습니다! 피드백을 받으며 미군과 인서전트의 메인 위치를 조정하고 남쪽 끝 도시를 확장 시켰습니다. 미군 메인기지는 좀 더 북쪽에 위치하도록 바뀌었고 이동시간이 좀 더 길어질 것입니다. 새로 확장된 지역, 새로 디자인된 깃발위치는 인서전시 모드와 함께 여러분을 찾아갈 것입니다.


앞으로도 Al Basrah맵은 더욱 개선되고 확장될 것입니다!




휴! 정말 멋있는 작품이 탄생하고 있습니다. 여러분들도 저희와 같이 이 판타스틱한 작업들에 많은 관심을 가져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우리도 빨리 이것들을 끝내고 여러분과 함께 즐기고 싶습니다. 아직 공개하지 않은 어메이징한 것들이 많으니 많은 기대 부탁드립니다.



Offworld Out.



원문 : http://joinsquad.com/readArticle?articleId=169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SQUAD > 월간 Squad' 카테고리의 다른 글

월간 Squad 17년 8월호  (0) 2017.09.02
월간 Squad 17년 6월호  (1) 2017.07.04
월간 Squad 17년 5월호  (0) 2017.05.31
월간 Squad 17년 1월호  (2) 2017.02.03
월간 SQUAD 16년 11월호  (8) 2016.12.03
월간 SQUAD 16년 10월호  (0) 2016.11.03
0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