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Grammer

[뉴스] 베타테스트가 시작됩니다! 본문

Escape from Tarkov

[뉴스] 베타테스트가 시작됩니다!

Mandeuk 2017. 7. 29. 03:10
반응형



Escape from Tarkov가 드디어 베타테스트 단계에 돌입했습니다.


베타테스트는 모든 예약구매자들이 접속할 수 있습니다. 테스트 권한은 순차적으로 플레이어들에게 부여될 것이며 최대한 빠르게 늦어도 일주일 이내로 모든 예약구매자들에게 메일을 전송할 것입니다. 일찍 예약구매한 사람들은 늦게 구매한 사람들 보다 더 빠르게 테스트 권한을 부여받을 것입니다. 새로운 유저들은 기존 예약구매자들이 모두 권한을 부여받으면, 그 후에 권한을 받게 됩니다.


새로운 단계를 시작하며 몇가지 큰 업데이트를 간략하게 소개해드리겠습니다.

⊙ 게임내 가장 큰 지역이 될 Shoreline지역의 일부분이 공개됩니다.

⊙ 기존 맵구조의 벨런스 조정과 새로운 탐험지역이 추가됩니다.

⊙ 더욱 유용한 아이템, 의료품, 장비가 추가됩니다.

⊙ 총기 개조 시스템이 더욱 진보합니다.

⊙ 경제와 보험시스템의 벨런스가 조정됩니다.

⊙ 또한 전체채팅(general chat)을 통해 정보를 공유하거나 레이드파티를 모집할 수 있습니다.





"최근 몇달동안 어마어마한 최적화 작업과 버그수정을 완료했습니다. 우리의 주 목표는 모두가 편하게 게임을 할 수 있도록 만드는 것입니다. 그러므로, 순차적으로 베타테스트 권한을 부여하는 것에 대해 플레이어분들이 이해를 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물론, 게임개발은 여기서 멈추지 않습니다. 더욱더 성장하며 더많은 기능과 컨텐츠들을 업데이트 해 나갈 것입니다. 예를들어 클로즈베타 테스트는 퀘스트 시스템과 함께 더욱더 확장 될 것입니다."

- Battlestate Games의 프로젝트리더 Nikita Buyanov -


클로즈베타 테스트에선 NDA(기밀유지 협약)은 없습니다. 모든 유저들은 자유롭게 스크린샷, 비디오, 방송 등을 제작하여 공유하실 수 있습니다.


더욱 많은 정보 및 예약구매는 저희 공식 홈페이지를 방문해주세요.

공식홈페이지 : https://www.escapefromtarkov.com/

예약구매 : https://www.escapefromtarkov.com/preorder-page


베타테스트 패치내역 : http://playgrammer.tistory.com/149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