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Grammer

Project Cars 2 FAQ 본문

잡담

Project Cars 2 FAQ

Mandeuk 2017. 8. 2. 00:35
반응형


원문 : http://www.projectcarsgame.com/project-cars-2-faq.html?lang=hy



1. 출시일이 언제인가요?

Project CARS 2는 2017년 9월 22일 발매됩니다. 예약구매는 [이 링크]를 통해서 하실 수 있습니다.


2. 데모버전도 내놓을 예정인가요?

아니요


3. 게임패드 - 개선사항에 대해서

게임패드플레이어들을 위한 개선은 Project CARS 2의 개발단계에서 아주 중요한 부분이었습니다. 단지 그 느낌(한계와 한계를 넘어선 상황에 대한 현실적인 경험을 할 수 있게 해줍니다) 뿐만 아니라 "out of the box" 경험도 게임패드 사용자들에게 제공해 줄 것입니다.


4. 포스피드백 - 개선사항에 대해서

out-of-the-box FFB 세팅은 Project CARS 2의 핵심입니다. 그것을 염두에 두고, FFB(포스피드백) 설정 메뉴는 더욱 간단해졌고, 철저한 테스트와 개선을 거쳐 Project CARS 1보다 완전히 개선되었습니다.


5. 멀티클래스 레이싱이 나올 것인가요?

물론입니다. Multi-class 레이싱은 Project CARS에서도 있었습니다. 하지만 Project CARS 2에서는 더욱 개선될 것입니다. 많은 개선사항들 중에 하나이며, 커스텀 이벤트에서 설정가능합니다. UI는 각 글래스별로 개선되었고 인공지능 시스템은 멀티클래스 레이싱에 맞게 조정할 수 있습니다.


6. Project CARS 2에서는 투표를 통한 강퇴기능이 있나요?

네. 그리고 새로운 레이싱 라이센스 시스템도 등장하여 온라인 레이싱이 더욱 쾌적해질 것입니다.


7. "OVER THE LIMIT" 물리와 타이어 관리

Project CARS 2는 "over the limit" 타이어 경험에 대해 정밀하게 조사했습니다. 기술 파트너 피렐리(Pirelli)와 같은 실제 타이어 제조업체의 데이터는 여기서 큰 차이를 보였습니다. 그리고 우리는 이것이 당신이 해본 어떤 시뮬레이션 보다 최고의 핸들링을 경험해볼 수 있을 것이라 확신합니다. 정확한 느낌과 핸들링을 위해, 일곱명의 실제 드라이버들과 협력했고 "over the limit" 경험을 위해 드리프트 레전드인 "Vaughn Gittin Jr."도 함께 작업을 했습니다. Vaughn의 피드백과 통찰력은 운전자가 자동차를 미끄러뜨리는 능력에 만족하고 자신감을 얻을 수 있는 지점을 찾는데 아주 큰 도움이 되고있습니다.


8. Project CARS 2 는 VR을 지원하나요?

Project CARS가 오큘러스 VR 시스템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프랜차이즈는 VR시장의 선두주자로써 멋진 VR경험을 제공해줄 것입니다. HTC Vive와 Oculus Rift 두개 모두 지원할 예정입니다.


9. 플레이스테이션 VR도 지원할 예정인가요?

PSVR 지원에 대해서는 계획이 없습니다.


10. XBOX "Play Anywhere"기능을 지원할 예정인가요?

아니요, Project CARS 2는 Play Anywhere를 지원하지 않을 것입니다.


11. Project CARS 2는 RWD나 MAREK같은 커뮤니티 개발 차량이 있나요?

네, 둘 다 예정에 있지만 게임에서 가장 중요한 요소는 페라리, 포르쉐, 람보르기니와 같은 엘리트 브랜드를 도입하는 것 입니다.


12. 파나텍(FANATEC) 핸드브레이크가 XBOX 버전에서도 작동 하나요?


13. 차량 데미지는 어떻게 되나요?

Full damage, 시각적 파손과 기계적(mechanical)파손 모두 구현될 것입니다. 당신은 데미지 옵션을 끌 수도 있습니다. Project CARS 1에서는 파손된 차량이 즉시 수리되었지만 Project CARS 2에서는 얼마나 파괴되었는지, 어떤 부위가 파괴되었는지에 따라 수리 시간이 오래 걸리게 됩니다. 부위별로 수리시간이 다르지만 모든 부위를 수리해야 하는 상황이라면 10분 넘게 걸릴 수 있습니다. 에어로다이나믹 부품이나 차체 및 브레이크같은 부품은 기어박스나 엔진 수리시간보다 훨씬 짧게 걸립니다. 피트 전략에서 어느 부분을 수리할지 직접 선택할 수 있고, 트랙 밖 차량 관리를 통해 조정할 수 있습니다.


14. 차량 제한이 없는 레이스를 만들 수 있습니까?

물론입니다. 뿐만아니라 얼음 위에서 하이퍼카를 몰고싶다면 아이스 타이어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Project CARS 2에서의 유일한 제한은 카트 트랙에서는 카트만 탈 수 있다는 것입니다.


15. 자신만의 상징색(커스텀도색)을 만들 수 있나요?

인게임에서는 불가능 합니다. 하지만 PC버전에서는 커스텀 도색을 추가할 수 있도록 지원할 것입니다.


16. 피트 크루가 등장할 것인가요?

네. Project CARS 1은 피트크루가 없고 롤리팝맨(피트에 들어가면 유일하게 차앞에 보이는 간단한 안내요원 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만 존재했었습니다. 반면 Project CARS 2에서는 모든 피트크루가 등장하며 각자 담당하는 작업을 하게 됩니다.


17. 크루 치프나 엔지니어가 등장할 것인가요?

피트 엔지니어가 등장할 것입니다. 당신에게 셋업과 관련된 조언을 해 줄 것입니다. 또한 당신이 직접 세부적인 튜닝을 할 수도 있습니다.


18. 새로운 커리어모드가 있나요?

커리어모드는 상당히 심화되었고, 여러분들이 요청한 개선사항이 많이 이루어졌습니다. 인디카, 렐리크로스 심지어 아이스 레이싱과 같은 새로운 타입의 모터스포츠도 추가되었습니다. 당신이 카트로시작하던지 더 높은 단계에서 시작하던지지 관계없이 실제 모터스포츠 커리어 처럼 더욱 깊이있는 커리어 모드를 즐길 수 있게 해줍니다. 우리는 또한 커리어를 진행할 때 필요한 레이스의 양을 줄이는 기능을 추가하고 드라이버가 계약을 제공하는 방법을 개선했습니다. 또한 드라이버가 특정 제조업체의 팩토리 드라이버가 될 수 있는 2차 커리어 모드를 추가했습니다.


19. 랭킹리스트에서 친구들만 볼 수 있게 하는 옵션은 없나요?

아주 방대한 필터가 제공 될 것입니다. 클래스별로 조회할 수도 있고 친구들의 랭킹만 조회할 수도 있습니다.


20. AI는 어떻게 개선되나요?

AI개선은 Project CARS 2에서 집중하고있는 주 목표들 중에 하나입니다. 간단한 슬라이더부터 시작해서 공격성과 힘?(strength) 도 조절할 수 있습니다. 이전보다 훨씬 똑똑해진 AI를 만나실 수 있습니다.


21. AI는 다양한 날씨에 어떻게 대처하나요?

AI는 날씨환경에 따른 다양한 타이어 전략을 가지고 있습니다. 보통때는 마른상태의 트랙에 맞춰져있지만, 트랙환경, 웅덩이나 그립이 떨어지는것에 따라 조정됩니다. 그리고 타이어 마모와 트랙의 습도에따른 제동거리 증가 등도 계산합니다.


22. 스티어링휠이 없는 대쉬보드 카메라도 있나요?

Project CARS에서도 있었고 Project CARS 2에도 나올 것입니다.


23. Project CARS 2가 4K Native 해상도를 지원하나요?

네, native 4K와 12K해상도까지 PC에서 지원할 것입니다.


24. 콘솔에서 HDR이 지원되나요?

네, 플레이스테이션4, XBOX One 두 기종 모두 HDR을 완벽 지원 할 것입니다.


25. 깨끗한 온라인 레이싱을 만들 특별한 계획이 있나요? 라이센싱 시스템 같은?

물론입니다. Project CARS 2에서는 쾌적한 온라인 레이싱 환경을 위해 완전히 새로워진 라이센스가 등장합니다. 새로운 라이센스는 3가지 방법으로 작동합니다. 첫째, 당신이 참여한 모든 온라인 레이스가 온라인 평판에 추가될 것입니다.(즉 그것이 당신의 안전점수(safty score)가 될 것이며 다른차와의 충돌이 많을수록 당신의 안전점수는 나빠질 것입니다.) 그리고 당신의 온라인 실력(strength)(즉 Project CARS 2 온라인서버상에서 비슷한 실력을 가진 다른 운전자와 매칭할 수 있습니다.) 서버는 이중에서 하나만 선택하거나 둘 다 선택하거나 아예 선택하지 않을지 결정할 수 있습니다. 또한 레이스에 참여할 플레이어의 특정 등급과 안정성을 따로 선택할 수 있습니다.


26. 차량 설정 관리가 더 용이해지나요?

네, 차량별로 셋업을 저장하고 공유할 수 있습니다. 온라인을 통해서요


27. Oval 레이싱이 등장하나요?

네, Project CARS 2에 Oval 트랙이 추가됩니다.


28. Livetrack 3.0이 무엇인가요?

Livetrack 3.0은 Project CARS 2를 위해 완전히 새롭게 바뀌었습니다. 각 트랙마다 트랙과 접촉하는 환경 요소(비, 눈, 진흙, 먼지 등등)를 감지하는 수천개의 센서가 있습니다. 센서와 센서간에 유기적으로 동작하며, 환경요소들에 따라 트랙이 변화하게 됩니다. 예를들어 어떤 섹션은 햇빛이 닿아 건조한 반면 그늘진 섹션은 습기가 남아있게 한다거나 하는 다양한 변화들을 뜻합니다.


29. 실시간으로 업데이트되는 코멘터리가 등장할 것인가요?

새로운 방송/감독 모드가 등장할 것입니다. 실시간으로 스코어와 시간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eSports를 위한 준비도 하고있으며 인터넷방송 등을 위한 시스템도 제작하고 있습니다.


30. 포토 모드가 있나요?

Project CARS에서도 있었고 Project CARS 2에서는 더욱 발전된 형태로 제공될 것입니다.


31. 트랙들은 레이저스캔으로 제작되었나요?

새로운 인게임 트랙을 위해 레이저스캔, 사진측량 등을 포함한 스캐닝 기술을 사용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Project CARS 2 에서는 완전히 새롭게 제작될 것이며 레이저스캔을 사용해 제작된 뉘르부르크링도 등장할 것입니다.


32. Project CARS 2 PC버전의 최소사양은 어떻게 되나요?

운영체제 : Windows 10(윈도우7은 특정 버전만 가능)

CPU : 3.5Ghz 인텔 i5 3450 이상, 4.0Ghz AMD FX-8350 이상

RAM : 8GB 이상

그래픽카드 : GTX680 이상

다이렉트X : 버전 11 이상

저장공간 : 50GB 이상


33. 온라인에서 몇명의 사람이 한번에 같이 플레이 할 수 있나요?

콘솔에선 16명이 최대이고 PC버전에선 32명까지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34. 자동차와 자동차의 상징(커스텀도색?)을 오프라인 레이스에서 선택할 수 있나요?


35. 트리플 모니터를 지원하나요?

네 인게임에서 각 화면별로 자세한 설정이 가능합니다. 


36. 온라인레이스 검색기능이 향상되었나요?

네, 데디케이트 서버 또는 P2P 서버를 골라서 검색할 수 있고, 사람이 없는 비어있는 서버는 검색창에서 사라지게 할 수도 있습니다. 일반 레이스인지 렐리크로스인지 구분할 수도 있고, 원하는 차량 클래스를 필터에 넣어 검색할 수 있습니다. Oval, Circuit, Point to Point, Kart track등을 구분하여 검색이 가능하며 마지막으로 짧은 경주부터 아주 긴 경주까지 원하는 길이를 선택해서 검색할 수 있습니다.


37. 자주 방문하는 서버를 즐겨찾기 할 수 있나요?

아직 게임내 기능에 추가하지 않았습니다. 하지만 추후 추가할 수 있도록 고려해보겠습니다.


38. IN-CAR MANAGEMENT MENI(ICM)이 무엇인가요?

ICM은 드라이버가 트렉위에서도 다양한 시스템들을 직접 조정할 수 있도록 해주는 강력한 도구 입니다. 무엇을 조정할 수 있는지는 차량에 따라 달라집니다. 예를들어 Brake Bias, Fuel Mapping, 트랙션 컨트롤 레벨, ABS 레벨, Anti Roll Bar 조정도 가능합니다. 또한 ICM을 통해 피트 스탑 요청을 할 수 있고, 피트 전략선택, 간단한 피트 전략 수정(연료량조절, 타이어압력, 차량수리관련 옵션)도 가능합니다. 컨트롤러에 상관없이 모든 드라이버가 ICM을 사용할 수 있고, 많은 버튼 없이도 다양한 시스템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 레이싱게임 왕초보이며, 영어실력도 높지 않아 잘못 번역된 부분이 있을 수 있습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