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Grammer

[포럼] 자주 하는 질문 모음 본문

Escape from Tarkov

[포럼] 자주 하는 질문 모음

Mandeuk 2017. 8. 18. 06:39
반응형


Q : 내 창고(Stash)와 컨테이너가 너무 작은 것 같아요. 현금을 쓰지 않고 크기를 키울 방법은 없나요?

A : 안타깝게도 "지금은" 업그레이드가 불가능합니다. 하지만 미래에는 여러분의 창고와 보안컨테이너 등의 크기를 키울 수 있을 것입니다. 오픈베타 테스트에서는 hideout기능을 추가해 저장공간 부족을 조금이나마 해소해 줄 것입니다.


Q : 호주서버가 추가될 계획인가요? 만약 그렇다면 언제쯤 추가 될까요?

A : 호주서버의 추가는 확정되었습니다. 하지만 정확한 날짜는 아직 알 수 없습니다. 조금만 더 기다려주세요.


Q : 비공개 베타테스트는 언제까지 계속되나요?

A : 아직은 모릅니다. 하지만 추후에 관련 정보를 공지할 것입니다.


Q : SCAV가 너무 약하거나 지나치게 강합니다.

A : 우리는 지속적으로 SCAV를 조정하고 있습니다. 이런 조정작업은 벨런스가 맞을 때 까지 계속될 것입니다. 하지만 명심하세요 SCAV가 목표연습용 타겟이 될 일은 없을 것입니다.


Q : 나중에 패키지를 업그레이드 할 수 있나요?

A : 물론입니다. EOD를 제외한 그 아래의 패키지들은 모두 업그레이드가 가능합니다.


Q : EOD에디션은 언제까지 판매할 계획인가요?

A : 우선 오픈베타가 시작되면 EOD에디션 판매를 중단할 계획입니다. 하지만 나중에 계획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Q : 방금 에디션을 업그레이드 했는데 업그레이드된 패키지에 맞는 보상을 못받은 것 같아요. 어떻게 해야 하나요?

A : 보상을 제대로 받으시려면 프로필을 리셋 하셔야 합니다. http://www.escapefromtarkov.com/profile 이곳에서 리셋 하실 수 있으며 리셋하게되면 그동안 진행했던 모든 것들이 초기화 됩니다. 단, 진영은 변경할 수 없습니다.


Q : Device ID와 관련된 문제가 발생했습니다. 어떻게 해야하나요?

A : 이 토픽을 확인해주세요. http://forum.escapefromtarkov.com/topic/8245-device-id-issues/?page=1 (번역이 필요하면 댓글로 요청해주세요)


Q : Device ID에 관련된 토픽을 읽어봤는데 저한테 소용이 없어요. 어떻게 해야 하나요?

A : 정말 죄송하지만 토픽에 적힌대로 확인하셨는지 한번만 더 체크해보시고 안되신다면 포럼의 문의사항으로 저희에게 도움을 요청해주세요.


Q : 계정 초기화가 몇번 더 진행될 예정인가요? 정식출시 후에도 초기화 할 예정이 있나요?

A : 정말 중요한 패치가 있을때는 초기화 될 수 있습니다. 정식출시 후에는 초기화할 계획이 없으며, 관련 정보를 추후에 공지하도록 하겠습니다. 하지만 계정초기화를 하게된다면 정말정말 드물게 할 수 있습니다.


Q : 타르코프를 처음 하는 사람입니다! 같이할 친구를 구하고 있어요.

A : (답변은 한국에 맞춰서 제가 임의로 적겠습니다.) Escape from Tarkov라 적고 Escape from Desync라 읽는 게임에 입문하신 것을 환영합니다. 제 블로그 외에는 아직 이 게임의 정보를 다루는곳이 드물며 비공식 한국 EFT 디스코드(https://discord.gg/ke2BQuk) 에 오시면 아주 친절한 유저 몇몇분들이 여러분의 질문에 답변해주고 여러분과 함께 게임해주실 것입니다.

주의사항) 다른분들과 함께 게임에 들어가 타르코프에 대해 배우실 때 들어가기전 맵을 숙지하려는 노력을 하셔야 하며 게임 안에서 아이템에 대한 지나친 탐욕을 내비치지 않도록 조심하셔야 합니다. 스트레스를 많이 받는 게임이라 한번 밉보이면 영원히 버림받을지도 모릅니다.


Q : 저와 잘 맞는 클랜을 못 찾았을 때, 클랜가입과 관련된 토픽을 적어도 되나요?

A : 새로운 토픽을 만들지 마시고 제가 미리 만들어놓은 토픽에 포스트로 적어주시면 됩니다.


Q : hideout은 언제쯤 나오나요?

A : 오픈베타가 시작될 때 추가될 예정입니다.


Q : 무기에 대해 건의사항이 있어요.

A : 언제든 환영입니다! http://forum.escapefromtarkov.com/forum/38-weapons-department/ 이곳에 관련 글을 적어주세요


Q : 오프라인 모드에 대해 건의사항이 있어요.

A : EFT는 오로지 온라인모드로만 플레이가 가능합니다. 정식출시때는 오프라인모드가 없어질 것입니다.


Q : 치터(핵을 쓰는 사람)에게 죽은 것 같아요. 이곳에서 그 유저를 신고할 수 있을까요.

A : 당신의 노고에 감사드리지만 현재 핵방지 프로그램이 가동되는 상황이라 치터를 일일이 신고받지 않고있습니다. 모든 치터들은 밴 당할 것이니 걱정마세요. 추후에 정식으로 신고하는 기능을 넣을 계획입니다.


Q : 버그가 있어요.

A : 이곳(http://www.escapefromtarkov.com/support/contact)에 버그를 신고해주세요.


Q : 무기개조는 어떻게 하는건가요?

A : 이곳(http://forum.escapefromtarkov.com/topic/6728-my-knowledge-base-about-the-modifications-of-weapons/)을 참고해주세요.

만약 답을 찾지 못하셨다면 새로운 토픽을 만드셔서 질문하시면 됩니다.


Q : Standard 에디션을 구입했는데 당장 플레이 가능한가요?

A : 네 구입과 동시에 바로 플레이하실 수 있습니다.


Q : 타르코프가 스팀에도 출시를 하나요?

A : 물론입니다. 하지만 정식 출시 후에 등록할 계획입니다.


Q : 콘솔버전으로 제작될 계획이 있나요?

A : 콘솔로 포팅하는것을 계획해두고는 있지만, PC버전이 모두 완성된 후에 진행할 것입니다.


Q : 오픈베타나 정식출시 날짜에 대한 정보는 없나요?

A : 정확한 날짜에 대한 정보는 아직 없습니다. 하지만 계획이 세워지면 반드시 공지를 할 것입니다.


Q : 온라인으로 방송해도 되나요?

A : NDA가 몇개월 전부터 해제되었습니다. 마음껏 방송하셔도 됩니다.


Q : Promo코드 같은것이나 할인계획이 있나요?

A : Promo코드는 없으며 할인계획은 있으니 추후에 공지를 할 예정입니다.


Q : 내 컴퓨터에 타르코프가 돌아갈까요?

A : 대략적인 컴퓨터사양을 이곳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http://www.escapefromtarkov.com/news/id/11


Q : 질문을 보냈는데 언제쯤 답변을 받을 수 있을까요?

A : 저희 직원이 엄청나게 많은 질문을 처리하고있어서 시간이 조금 걸리고있습니다. 조금만 기다려주세요.


Q : 왜 Standard 에디션과 EOD에디션이 똑같은 아이템을 가지고 시작하게 되나요?

A : 걱정마세요 현재 지급되는 아이템은 오로지 베타테스트를 위해 지급되는 것입니다.


Q : SCAV 싫어요! 없애주세요!

A : SCAV는 타르코프 세계관 및 게임에 아주 큰 비중을 차지하고 있습니다. SCAV를 없앨 계획은 없습니다.


Q : 상인에게 100만 루블(1M)을 사용했는데 상인 레벨이 안올라요 왜그런가요?

A : 실제로 소비해야하는 금액이 150만 루블(1.5M)이라서 그렇습니다. 표기오류라 추후에 수정할 계획입니다.


Q : 어떤 상인이 어떤 물품을 파는지 궁금해요.

A : http://forum.escapefromtarkov.com/topic/24331-traders-stuff-d/ 이 토픽을 보시면 대략적인 내용을 아실 수 있습니다.


Q : 팩토리키 어떻게 얻나요?

A : 가장 쉬운 방법은 SCAV를 죽이고 주머니와 가방을 뒤지는 것입니다. 그리고 Customs 지역에서 스폰하기도 합니다. 그리고 엄청 운이 좋다면 상인이나 플레이어에게서 얻을 수 있습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