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Grammer

[업데이트] Squad 9.8 본문

SQUAD

[업데이트] Squad 9.8

Mandeuk 2017. 8. 26. 10:28
반응형

주말에 작은 패치 하나 어떠신가요? 알파 9.8버전이 배포되었습니다! 그리 큰 작업은 아니지만 앞으로 추가될 더 큰 작업들을 위한 기반작업을 했습니다. 아래는 변경사항입니다.


⊙ 언리얼엔진 4.16버전으로 업데이트 하였습니다.

⊙ Sumari AAS v2와 v3 맵에 있는 스트라이커를 MAT-V CROWS로 교체하고 한대의 M939 수송트럭을 추가했습니다.

⊙ Gorodok AAS v2맵 민병대(Militia)진영에 BTR-80장갑차를 추가하고 깃발관련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Al Basrah(알 바스라)맵의 반란군(Insurgent)진영 스폰포인트를 조금 옮겼습니다.

⊙ Gorodok AAS v1맵의 깃발 티켓 획득/손실 관련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Kokan AAS v1, v2 그리고 Yehorivka AAS v1, v2맵에 mercy bleed를 추가했습니다(??)

⊙ Chora AAS v1맵의 flag bleed rate를 수정했습니다.

⊙ Al Basrah AAS v1맵의 Refinery 깃발의 flag bleed를 수정했습니다.

⊙ Narva AAS v1맵의 Echo 깃발의 flag bleed를 수정했습니다.

⊙ 몇몇 나무들의 LOD(level of detail)가 꼬여있는 것을 수정했습니다.

⊙ 애니메이션 lodding 세팅을 향상시켰습니다.(오타인지 lodding이라는 단어가 있는지;)

⊙ 차량이 뒤집어졌을 때 불이 너무 빨리 꺼지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차량이 뒤집어졌을 때 지나치게 오랫동안 불타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차량 차체의 반환값을 변경했습니다.

⊙ 무기 스킨들이 작동하지 않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지형을 뚫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반쯤 공중에 뜬 상태로 또는 땅속에서 부활되는 '대부분'의 경우를 수정했습니다.


이번 업데이트의 용량은 4.1GB로 대부분 엔진업데이트인 것 같으나 기반작업을 했다는 말을 보면 10.0때 상당히 많은 컨텐츠가 추가되지 않을까 기대하고 있습니다.

개인적인 사정으로 이런저런 일을 하다보니 스쿼드는 정말 오랜만에 포스트하네요. 그동안 밀린 스쿼드관련 글이 3~4개쯤 되는 것 같은데 차근차근 포스트 해드릴 계획입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