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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scape from Tarkov 0.2.101.42패치내역 미리공개 본문

Escape from Tarkov/패치노트

Escape from Tarkov 0.2.101.42패치내역 미리공개

Mandeuk 2017. 9. 14. 20:4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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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2.101.42버전 패치내역을 미리 공개합니다.

이번 패치는 계정초기화를 하지 않습니다.


추가된 사항

⊙ 퀘스트, 상인화면의 Task탭에서 스토리관련 임무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 제스쳐(뽀큐같은것들)와 voice comes 시스템 추가

⊙ 이제 캐릭터가 잔디를 밟으면 잔디가 눞습니다.

⊙ 무기를 바꾸거나 발사모드 체크 버튼을 누르면 현재 무기의 발사모드를 알려줍니다.(아... 눈으로만 확인하는게 참신했는데)

⊙ PP Vityaz 추가

⊙ 수류탄 파편 물리 시스템 추가

⊙ 새로운 방탄복 데미지 계산 공식 추가


AI 개선

⊙ 부드럽게 회전하는 기능 추가

⊙ 은엄폐 알고리즘 개선

⊙ 계단에 끼이는 버그 수정

⊙ 순찰 지점을 너무 많이 바꾸던 문제 수정

⊙ 봇이 순찰 지점에 도착하지 못하게 하는 버그 수정

⊙ 데미지를 받았을 때 에임이 흔들리는 기능 추가

⊙ 봇 순찰경로 추가를 위한 새로운 R&R 웨이포인트 추가

⊙ 적군의 다리만 보이면 다리만 쏘도록 알고리즘 추가

⊙ 경보 수준에 따라 적을 발견하는 속도가 달라집니다.

⊙ 저격수 AI가 이제 근처 AI들에게 엄호사격을 해줍니다.

⊙ 거리에 따라 소리를 들을 확률이 달라집니다.

⊙ Shoreline에 새로운 봇 출현지역이 추가됩니다.


최적화

⊙ 데이터 로딩

⊙ 쉐이더 최적화


수정된 사항

⊙ 인벤토리에 없는 무기나 아이템을 사용하는 약 20건의 버그

⊙ 낙하데미지를 정확하게 계산

⊙ Long-distance pushback 버그 수정

⊙ 디싱크, 서버접속, 레이드완료 관련 버그중 일부를 수정

⊙ 수류탄을 던지는 것 만으로 Strength스킬이 오르는 버그 수정

⊙ 보안컨테이너 관련 아이템 중복문제 수정

⊙ 풀숲에서 움직이는 소리가 정확하게 들리도록 수정

⊙ 레이드결과 화면이 정확하지 않는 문제 수정

⊙ 무기 개조화면의 blur효과 버그 수정

⊙ 무기 피격 효과 수정

⊙ 상인 화면에서 현금과 레벨표시 관련버그 수정

⊙ 컨테이너에 없는 아이템을 걸러내는 문제 수정

⊙ 두 플레이어가 동시에 문을 열 때 발생하는 버그 수정

⊙ 문을 열고 닫을때, 야시경을 키거나 끌 때 무기가 어중간하게 멈춰 무기를 사용할 수 없는 버그 수정

⊙ 실내의 광원효과 수정

⊙ 자잘한 문제 수정

⊙ 캐릭터가 끼이는 장소들의 충돌체크 수정


변경된 사항

⊙ 더 좋은 퀘스트를 얻기위해 상인레벨 올리는 것이 중요해졌습니다.

⊙ 회복 경험치량 조정

⊙ 탄약 데미지 조정

⊙ 그룹 플레이어들은 가까운 곳에서 함께 스폰합니다

⊙ 상인레벨이 별도의 탭을 언락시킵니다.

⊙ 상인의 현금 흐름 수정

⊙ 수리와 보험을 통해 소비한 금액도 상인레벨에 포함됩니다.

⊙ 플레이어의 무기가 다른 플레이어들과 충돌체크 됩니다.(벽처럼 가까이가면 무기를 들어올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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