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Grammer

Prapor 퀘스트 - Checking (검증) 본문

Escape from Tarkov/퀘스트

Prapor 퀘스트 - Checking (검증)

Mandeuk 2017. 12. 3. 16:30
반응형

Checking(검증)

상인 : Prapor
종류
: PickUp(물건 회수) 
지역 : Customs(세관)
+카파 필수 퀘스트

 

퀘스트 시작 대화

아직 잘 지내나, 제군? 아직 살아는 있고? 좋네. 자, 보게나. 큰일이 생겼어. 잘 해결한다면, 거기서부터 신뢰를 쌓는 거야. 어때? 좋았어, 잘 듣게나. 공장에서 탱크로리를 몰던 친구가 있었는데, 가족들을 빼내는 데에는 성공했지만, 녀석이 물건을 챙기러 돌아왔다가 그만 죽어버렸다네. 놈은 기숙사에 살았는데, 큰 건물 말이야, 방이 어딘지는 모르겠어. 딱 한 번 가봤으니 원, 기억나는 게 신기하다만. 벽에 쌔끈한 포스터가 걸려 있던 건 확실하지. 본론으로 가서, 그 친구 물건 중에 낡은 청동 회중시계가 있단 말일세. 집안 가보 같은 거지. 누가 슬쩍하지만 않았다면 둘 중 하나야, 녀석의 방 어딘가에 숨겨져 있던가, 아니면 차에 남겨져 있던가. 그걸 녀석의 자식놈들한테 건네주려고. 걔네들 아비가 그렇게 허접한 놈은 아니었다는 것을 누군가는 기억해야 하지 않겠나.

 

퀘스트 목표

1. bronze pocket watch 찾기

2. bronze pocket watch를 Prapor에게 넘겨주기

 

퀘스트 수행에 필요한 아이템

1. Mechinery Key  

 

퀘스트 보상

1. 경험치 +2,500

2. Prapor 우호도 +0.05

3. 20,000 루블

4. TT 권총 7.62x25 TT 1개

5. TT-105 7.62x25 TT 탄창 3개

 

퀘스트 종료 대화

예상치 못한 성과군! 별로 중요한 일은 아니지만, 아무튼 고맙네. 사업과는 관계없고 그저 개인적인 일이라고 할 수 있지. 아 그리고 자네도 알다시피, 난 욕심쟁이가 아니야. 그러니 나중에 누구와 일하는 게 가장 좋을지 잘 생각해 보게.

 

퀘스트 가이드

bronze pocket watch는 세관지역에서 다리를 건넌 후 회색 담벼락으로 들어가면 나오는 공사중인 골조건물 바로 옆 유조차 운전석 발판에서 발견할 수 있습니다. 그 유조차 운전석을 열기위해서는 Mechinery Key가 필요한데, 이 키는 기숙사지역에서 발견할 수 있습니다.

 

우선 기숙사건물 3층짜리(가동) 의 2층으로 올라갑니다.

2층 복도에 의자와 책상으로 바리케이드가 설치된 곳이 있는데 바리케이드로 막힌 205호실 안에 보면 벽면에 자켓이 2개 걸려져 있습니다.

그 자켓을 뒤져보면 높은 확률로 Mechinery Key를 발견할 수 있습니다. 물론 Scav를 사냥하거나 캐비닛 등에서 나올 때도 있지만 이곳 205호실에서 찾는 방법이 가장 빠른 방법입니다.

 

- Scav모드로 들어가서 확인했을 때 높은 확률로 발견할 수 있었습니다. 물론 안나올때도 종종 있어요

 

이제 Mechinery Key를 얻었으니 유조차로 가봅시다.

바로 이 유조차에서 퀘스트 아이템이 나옵니다.

자세히 보시면 트럭 좌측 앞바퀴쪽에 발판이 놓여져있는게 보이실텐데 그쪽문을 Mechinery Key로 여시면 됩니다.

열쇠는 인벤토리에 가지고 있으면 알아서 사용됩니다.

퀘스트 진행중이 아니라 아이템이 보이진 않지만 화면 중앙, 의자 아래 발판쪽에 아주 눈에 띄게 보입니다.

간혹 나타나지 않는 버그가 있는데 그럴땐 탈출하신 후 다시 들어오시면 됩니다.

 

이전 퀘스트 : Debut

다음 퀘스트 : Shootout Picnic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