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Grammer

타르코프 신년 이벤트 및 소식 본문

Escape from Tarkov

타르코프 신년 이벤트 및 소식

Mandeuk 2017. 12. 8. 17:47
반응형


Escape from Tarkov의 오픈베타 테스트를 위한 마지막 준비 단계에 들어가게 되었습니다. 2018년 초에 예정된 OBT를 위해 12월 28일부터 몇주간 서버 과부화 테스트를 진행하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테스트를 위한 신년 이벤트도 계획되어 있습니다. 공식 홈페이지에 가입은 되어 있지만 아직 구매를 하지 않은 분들을 대상으로, 무작위로 7일 플레이권을 보내드립니다. 일찍 가입한 사람일 수록 당첨될 확률이 올라갈 것입니다.


이벤트의 시작과 동시에 모든 예약구매 제품이 25% 할인됩니다. 첫 구매 혹은 업그레이드, 선물까지 모두 25% 할인됩니다. 거기에 이미 구입하셨던분들과, 이벤트 7일 플레이권을 사용하던 중 구입하신 분들에게 초기 지급품 목록에 게임아이템을 추가로 지급해드립니다.


이와 연관되어, 클로즈 베타 테스트 이전에 구매하신 분들에게는 아래의 선물을 보내드립니다.(클베 시작일 : 2017년 7월 28일)

⊙ 친구들에게 공유해줄 수 있는 7일 게임 이용권 2개


알파테스트 이전에 구매하신 분들에게는 아래의 선물을 보내드립니다.(알파 시작일 : 2016년 8월 5일)

⊙ Standard Edition 코드 1개

⊙ 친구들에게 공유해줄 수 있는 7일 게임 이용권 2개


또한, 곧 다가오는 업데이트는 올해가 끝나기 전에 제공해드릴 예정입니다. 해당 업데이트에는

⊙ Shorline 맵 풀버전

⊙ 새로운 무기와 아이템

⊙ 새로운 스폰 및 탈출 시스템

⊙ 헬멧 커스터마이징 시스템

⊙ 개선된 머리부위 장비 슬롯

⊙ 무기크기 가변 시스템

⊙ 새로 디자인된 무기 마스터링 시스템

⊙ dogtag와 다른 다양한 기능

이런 사항들이 포함되어 있고 조만간 상세한 정보를 추가로 공지할 예정입니다.


2018년 초, 오픈베타 테스트와 함께 우리 게임은 더 발전된 게임 메커니즘으로 확장될 것입니다. 기존에 존재하던 것들은 새로 개편될 것이며, 더 나은 그래픽 최적화와 네트워크 최적화를 진행할 것입니다. 또한 Shoreline 이후 새로 추가될 맵은 Interchange 지역이며 다양한 게임 컨텐츠들도 함께 추가될 것입니다.


현재, 모든 유저들은 게임 패키지를 구입함과 동시에 베타 테스트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게임정보, 결제, 포럼 등등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찾아보실 수 있습니다.

공식 트위터에서는 인게임 이벤트와 게임점검에 대한 정보를 바로바로 얻으실 수 있습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