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Grammer

[구입] MadCatz R.A.T. TE 본문

잡담

[구입] MadCatz R.A.T. TE

Mandeuk 2015. 6. 30. 18:26
반응형

이전에 사용하던 마이크로소프트 Explorer3.0 마우스가 그 유명한 더블클릭 현상이 생겨서

어쩔수 없이 새로운 마우스를 구입하게 되었습니다.


11번가 쿠폰과 포인트가 조금 있는걸보고 이리저리 찾아보던중

한번쯤 구입해보고 싶었던 MadCatz R.A.T.시리즈가 눈에 딱 들어오길레 최근에 나온 TE 화이트모델을 주문했습니다.


그런데 갑자기 판매회사에서 전화가오더니 화이트가 품절인데 재고가 들어오려면 엄청 오래걸릴 것 같다라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눈물을 머금고 그냥 블랙버전으로 주문을 했는데 아쉽긴 하지만 물건을 받아보니 생각보다 마음에 들더군요 ㅎㅎ


구성품은 심플하게 마우스 본체와 가이드북, 스티커가 들어있었습니다 ㅎㅎ

포장도 안전하게 잘 되어있고 겉으로 별다른 문제는 없어보이네요.


이전에 사용하던 익스3.0과 비교샷


제 손에 익스3.0이 조금 큰편이었는데 TE는 손에 딱 맞는 적당한 사이즈인 것 같더라구요 ㅎㅎ

(제 손 크기가 손을 쫙 폈을때 엄지손가락을 F1키에 올리면 새끼손가락이 F10번키 오른쪽부분에 딱 맞는 사이즈에요)

익스를 오래써서그런지 약간 손바닥이 뜨는 어색한느낌이 있긴 하지만 핑거팁 그립이라 금방 적응할 것 같네요.


무게도 가볍고 그립감도 괜찮고 전체적으로 딱 마음에 드는 마우스입니다 ^ㅡ^


현재 인터넷 쇼핑몰에서 최소 5만원 이상 하는 제품인데 쿠폰과 포인트로 떡칠해서 1만 2천원 정도에 구입했습니다 ㅋㅋㅋ

모양도 이쁘고 성능도 괜찮고 아직 불량이 있는지는 모르겠는데 천천히 한번 써봐야겠네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