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Grammer

EFT 다가올 업데이트에 대한 중간보고 본문

Escape from Tarkov

EFT 다가올 업데이트에 대한 중간보고

Mandeuk 2018. 6. 5. 01:14
반응형

다가올 업데이트에 대한 중간보고

1. 새로운 안티치트 시스템이 마지막 준비단계 돌입

2. 중간 업데이트(0.9 이전에 한번 패치 예정)는 안티치트를 최우선적으로 구성될 것입니다. 또한 Customs와 Shoreline지역의 최적화, 멈춤현상 수정, 글리칭 수정, 몇몇 AI의 이상한 움직임 수정, 새로운 방어구 수치도 함께 패치될 것입니다.

3. 0.9 업데이트가 준비중입니다. 수많은 문제점들이 수정될 것이며, 새로운 컨텐츠와 기능들도 제공해 드릴 것입니다. 0.9패치 상세내역은 아래에

4. 새로운 실내지역 - the Lab (테라그룹 연구실)




0.9 상세내역 번역

1. 안티치트 업데이트가 마무리되는중입니다. 안티치트는 0.9패치 하기 전에 업데이트 될 것입니다.

2. 끊김/멈춤현상에 대해. 물리효과, 총기사격, 쉐이더, 플레이어와 AI가 소환될 때 해당 문제가 발생하는 것을 발견하였고 찾아낸 부분은 수정을 했습니다. 이 수정내역 역시 0.9패치 이전에 업데이트 할 예정입니다.

3. AI의 비정상적인 움직임에 대해서도 문제점을 파악하고 수정을 했습니다. 다음 패치에서 AI역시 완벽하게 갈아엎을 예정입니다.

4. 스폰시스템. 스폰 지역을 선택하는 기능이 제거될 것입니다. 그리고 서로 다른 플레이어가 가까이서 스폰하는 문제도 최대한 배제시킬 것입니다. 이로 인해 레벨디자인이 조금 바뀔 것 입니다.(맵이 조금 수정될 수도 있을듯)

5. 넷코드. 전체적으로 개선작업을 진행중입니다.(스폰렉, 핑차이에 따른 유불리(peaker advantage,의역), 순간이동현상)


6. Shoreline지역과 Customs지역 최적화. 거의 완료된 상태입니다. 0.9패치때 업데이트될 예정이며 작업이 원활하게 진행된다면 더 일찍 업데이트할 것입니다.

7. 퀘스트. 시간제한 퀘스트를 없앨 것입니다. 또한 퀘스트 아이템을 일부분만 넘겨주는 기능(현재는 무조건 모든 숫자의 아이템을 모아야 넘겨주기 가능)을 추가하고 전체적인 퀘스트 디자인을 변경할 것입니다. (퀘스트 가이드 만들고 있었는데... 멘붕...)

8. "고대의 악마 코드(Ancient evil code)" 버그를 수정중입니다. (인벤토리가 먹통이되는 등의 아주아주 오래된 버그들이 문제를 일으키던것)

9. 맵과 관련된 버그들 수정중 (거리에 따라 지형이 사라지거나 하는 문제와 이상한 물리효과 등등)

10. FPS(프레임수)에 따라 총기 발사속도가 다른 문제 수정완료


11. 그외 수정사항은 작성자가 까먹음

12. 새로운 컨텐츠들과 기능들이 있지만 지금 당장은 치터와 안정화가 중요하므로 여기까지 알려드리겠습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