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Grammer

월간 Squad 18년 8월호 Squad Recap 본문

SQUAD/월간 Squad

월간 Squad 18년 8월호 Squad Recap

Mandeuk 2018. 9. 1. 06:15
반응형


스쿼디 여러분 안녕하세요

월간 스쿼드 8월호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오늘은 알파 12버전에 나올 싱싱한 물건들을 살펴볼 예정입니다. 그리고 Offworld가 휴가기간을 가질 예정이에요. 푹 쉬며 다시 재충전을 한 후 세상을 정복하러 돌아올 것입니다. 이탈리아에서 Offworld Industries 로고를 입은 무리를 발견한다면 무서워하지말고 인사해주세요!


Axton과 ChanceBrahh와 함께한 SquadChat

여러분이 많은 정보를 놓치지 않으셨으면 좋겠어요 그러니 최신 SquadChat한번 들어보시는건 어때요? 이번에는 매핑에 대한 내용, 업계에 뛰어든 이야기, 여러분들의 질문들에 대해 이야기를 나눴어요.



알파 12 업데이트

현재 저희가 "담금질(hardening)"이라고 부르는 단계에 도달했습니다. 모든 주요 기능들이 다음버전에 풀리고 버그를 없앨 것 입니다. 내부 플레이테스트 또한 진행중 입니다. 수많은 기능들이 추가되었기 때문에 테스트 시간은 조금 걸릴 것 같습니다. 하지만 이 패치가 정말 많은 부분을 업그레이드할 수 있을 것이라 믿고 있습니다.



T72B3

드디어 미군 에이브람스 전차에 대항할 러시아 전차를 추가하고 테스트 하고 있습니다. T72B3는 러시아 육군을 위한 주력탱크로 3명의 승무원(운전수, 사수, 지휘관)으로 운용되며, 자동급탄장치가 구비된 125mm 활강포를 사용합니다.

날개분리안정철갑탄 부터 대전차고폭탄, 대인파편탄, 심지어 9M119 Refleks 대전차 레이저 유도 미사일에 이르는 다양한 탄총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게다가 거대한 주포 외에도 사수는 7.62mm PKT 동축기관총과 연막탄 발사기도 운용할 수 있습니다.

에이브람스와 비교해서 T72B3는 스펙이 조금 모자란 편입니다. 높이와 무게만 봐도 2/3수준이죠. 자동급탄 장치는 사람이 장전하는 것 보다 약간 더 느리고, 포탑 바로 아래에 탄약고가 있다는 약점이 있습니다.

차량 지휘관은 12.7mm Kord 기관총을 사용할 수 있고 필요할 경우 연막탄 발사기를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User Interface

UI는 지난번에 보여드린 사항에서 더욱더 많은 변화가 있었습니다. 그리고 명령에 관련된 수많은 새로운 기능들도 추가되었습니다.



명령 메뉴와 새로운 지도 기능

모든 플레이어들이 사용가능한 새로운 명령UI를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이 기능에는 플레이어 아이콘, FOB반경, 지도아이콘 등을 필터링 할 수 있는 버튼과 대형 와이드 지도가 포함되어 있으며, 그 외에도 몇가지 개선된 기능들이 있습니다.

분대원이나 팀원을 리스트에서 선택하면 지도에도 해당 분대원 또는 팀원이 강조되어 표시됩니다. 분대 이름을 클릭하면 분대원 전체를 강조하여 지도에 표시할 수 있습니다. 반대로 맵에서 플레이어 아이콘을 선택했을때 자동으로 리스트에서도 같이 선택됩니다.



명령 세부 메뉴

우클릭 메뉴도 새롭게 디자인했습니다. 부활화면 또는 명령메뉴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우클릭메뉴는 기존에 있던 육각형메뉴에서 더욱 확장되어 아이콘과 마커 배치가 가능하며 팀간의 통신에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마커들도 설치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다른 팀원들이 볼 수 있는 "웨이포인트" 마커 시스템을 추가했으며 해당 마크는 빠르게 최소 3개 이상의 마커를 표시할 수 있습니다.



공격대 구성

공격대를 분대 리스트에서 간단히 드래그 해서 지정된 공격대에 넣는 것으로 설정이 가능합니다. 또한 마우스 오른쪽 클릭으로 나오는 메뉴에서도 설정할 수 있습니다.



OWI 회사 휴가

우리 CEO가 드디어 랠리포인트를 설치했고, 직원들 모두 9월 첫째주에 짧은 여행을 가기로 했습니다. 휴가기간 동안 대부분의 Offworld Industries 직원들이 사무실에 없을 예정이며, 다른 나라에 거주하는 동료들과 서로 알아가는 시간을 가질 것 입니다. 휴가에서 돌아오면 곧바로 버그들의 공격이 시작될 거니까요!

휴가기간동안 응답속도가 많이 느릴 수 있습니다. 조금만 기다려주시면 금방 돌아올테니 양해 부탁드립니다!


다음달에 다시 만나요! 알파12는 상당히 큰 한방이 될 예정이라 여러분 모두와 플레이 테스트할 날을 고대하고 있겠습니다!

Ciao, belli


Offworld Out.


원문 : http://joinsquad.com/readArticle?articleId=309

반응형

'SQUAD > 월간 Squad' 카테고리의 다른 글

월간 Squad 18년 11월호  (0) 2018.12.11
월간 Squad 18년 9월호  (0) 2018.11.19
월간 Squad 18년 5월호  (0) 2018.06.16
월간 Squad 18년 2월호  (0) 2018.03.12
월간 Squad 17년 10월호  (0) 2017.11.03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