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Grammer

[정보] 즐거운 연말이에요! 본문

SQUAD

[정보] 즐거운 연말이에요!

Mandeuk 2015. 12. 31. 03:06
반응형

안녕하세요 스쿼디 여러분~


여러분 모두 즐거운 연말 되시기 바라며 올해가 가기 전에 몇가지 알려드릴 사항이 있습니다.






해커와 안티 치트


이 사항은 현재 개발팀의 최우선 해결과제로 등록되어있습니다. 안타깝게도 더이상 이 주제에 관한 정보를 공개해드릴 수가 없게 되었습니다. 하지만 이 주제는 항상 최우선으로 다뤄질 것입니다.





게임개발에 관해


스팀 얼리억세스 출시로 인해 개발시간의 대부분을 버그해결과 최적화, 게임시스템을 안정시키는 것에 투자하고 있습니다.

그래도 걱정하지마세요 새로운 컨텐츠에 대한 개발도 뒤에서 천천히 이뤄지고 있습니다. 지금 당장은 최적화와 플레이어의 경험을 우선시하고 있을 뿐입니다. 그러니 1월에 발표할 월간 SQUAD를 기대해주세요~





차량


차량에 관해 여러차례 업데이트도 했고 테스트도 했지만 아직까지 도저히 여러분 앞에 내놓을만한 상태가 아니라고 판단을 내렸습니다.

우리 프로그래머들이 사람이 많은 서버에서 여러차례 테스트를 진행했지만 디싱크로인한 고무줄현상에 시달렸습니다.

이 현상은 물리효과와 서버응답문제 등으로 인한 부작용으로 보입니다.


현재 우리는 언리얼엔진4를 사용한 다른 게임들이 시도해보지 못한 영역에 도전하고있습니다. 그래서 이에 관한 문제를 해결하기위해 우리가 직접 엔진코드를 다시 작성해야할 것으로 보입니다. 이를 위해 여러분들이 조금만 더 인내해주시기 바라며 문제가 해결되는순간 바로 업데이트를 적용할 것입니다.





인디DB 어워드


굉장히 신나는 소식이 있습니다. 바로 이전에 알려드렸던 IndieDB.com에서 진행되던 올해의 인디게임에서 SQUAD가 2등을 차지했습니다!

그리고 '에디터의 선택' 이라는 부문에선 가장 핫하게 떠오르는 게임으로 선정되었습니다!

투표를 해주신 수많은 커뮤니티 멤버들과 지원해주신분들께 감사드립니다!



원본 : http://joinsquad.com/readArticle?articleId=72



반응형

'SQUAD'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업데이트] SQUAD V3.9  (0) 2016.01.13
[일시중단] Squad 한글 매뉴얼  (0) 2016.01.05
[업데이트] SQUAD V3.8  (0) 2015.12.30
[정보] SQUAD Steam Release!  (0) 2015.12.16
[업데이트] SQUAD V3.0  (0) 2015.12.05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