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Grammer

[페북] EFT 새로운그래픽 Part 1 본문

Escape from Tarkov

[페북] EFT 새로운그래픽 Part 1

Mandeuk 2016. 10. 22. 02:06
반응형



EFT 프로젝트리더 Nikita Buyanov로 부터의 메시지

info from Facebook


여러분 안녕하세요! 지금 EFT는 최대출력으로 전진해 나가고 있습니다! 개발팀이 벌써 70명이 넘었습니다. 몇몇 외부에 계신 분들이 도와주시기도 하고 전세계의 수많은 팬 분들이 EFT로 하나되어 많은 정보를 제공해주시고 계시죠.
알파테스트에 참여해 다양한 정보를 제공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제한적인 커뮤니티 포럼 에서도 흥미로운 제안을 해주시고 덕분에 개발 계획에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현재 저희는 몇가지 게임 모듈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대규모 온라인 테스트와 최적화 업데이트가 주 내용입니다. 다른 말로 표현하자면 베타 테스트의 시작까지 얼마 남지 않았다는 뜻입니다!


다가올 업데이트에서는 다양한 수정과 추가사항이 있을것이며 게임 그래픽이 보다 변화되고 최적화 될 것입니다.
아래 몇가지 흥미로운 사항들과 스크린샷을 준비했습니다.


⊙ 쉐이더 향상과 PBR 추가

⊙ Ambient light portals (실내 빛 효과 향상)

⊙ 햇빛 효과가 향상되었습니다.

⊙ 새로운 SSAO(Screen Space Ambient Occlusion) - 향상된 그림자 효과

⊙ contact ambient obscurance (Ambient Occlusion과 비슷한 기능인 것 같습니다.)

⊙ 새로운 톤 매핑

⊙ 빛에 대한 눈 적응기능 (eye adaptation, 눈부심)

⊙ 향상된 SSR(Screen Space Reflections)

⊙ 새로운 색보정기능

⊙ 캐릭터, 무기, 물건들의 물질과 텍스쳐를 새로 작업하였습니다.

⊙ 지형과 식물부분의 최적화가 있었습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