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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layGrammer
Q : 유럽서버는 아직 안고쳐졌나봐요 렉이 그대로 있습니다.A : 메인서버 수리는 다음패치때 예정되어있습니다. Q : 니키타씨 21:9비율 모니터 지원도 해주실건가요? 지금은 4:3이랑 16:9박에 안되던데A : 네 추가할 예정입니다. Q : 다음패치때 깜짝 선물은 없나요? (무기종류)A : Vityaz 9mm SMG와 당신의 드림건 글록을 제작중입니다. Q : 리눅스 클라이언트는 지원할 계획이 없나요?A : 정식 출시 후에 추가될거라 생각합니다. Q : 남미서버는 추가 안되나요?A : 현재 마이애미에 서버가 있고 남미유저들을 어느정도 수용하고 있습니다. 브라질에 남미 서버를 추가할 계획이니 조금만 기다려주세요. Q : 캐릭터 얼굴을 커스터마이징 할 순 없나요?A : 새로운 얼굴모델을 추가할 것이지만, ..
주말에 작은 패치 하나 어떠신가요? 알파 9.8버전이 배포되었습니다! 그리 큰 작업은 아니지만 앞으로 추가될 더 큰 작업들을 위한 기반작업을 했습니다. 아래는 변경사항입니다. ⊙ 언리얼엔진 4.16버전으로 업데이트 하였습니다.⊙ Sumari AAS v2와 v3 맵에 있는 스트라이커를 MAT-V CROWS로 교체하고 한대의 M939 수송트럭을 추가했습니다.⊙ Gorodok AAS v2맵 민병대(Militia)진영에 BTR-80장갑차를 추가하고 깃발관련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Al Basrah(알 바스라)맵의 반란군(Insurgent)진영 스폰포인트를 조금 옮겼습니다.⊙ Gorodok AAS v1맵의 깃발 티켓 획득/손실 관련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Kokan AAS v1, v2 그리고 Yehorivka A..
아직 영어자막을 제공해주지않아 러시아어로만 나옵니다. 1. "Care Packages"라는 이름의 패키지가 Sherpa와 Emissaries를 위해 제공됩니다. 보험시스템처럼 게임내 메세지를 통해 전달될 것입니다.2. Anti-Ailiasing은 좀더 나중에 나올 것입니다.3. 정조준상태에서 프레임이 내려가는건 유니티엔진 단계의 문제입니다.4. 2016년 크리스마스때 공개했던 개발자영상의 내용들이 거의 다 적용되어가고있습니다.5. 양쪽다리 모두 부상당할경우 쓰러지는 것을 구현하려고하는데, 난이도가 있어 시간이 좀 걸릴것같습니다.6. 창고의 장비를 자동으로 정렬해주는 기능을 추가하려고합니다. 아이콘 없이 이름으로만 보여주는 모습이 될 것 같습니다.7. hideout에는 다양한 아이템이 들어갈 예정입니다. ..
Q : 내 창고(Stash)와 컨테이너가 너무 작은 것 같아요. 현금을 쓰지 않고 크기를 키울 방법은 없나요?A : 안타깝게도 "지금은" 업그레이드가 불가능합니다. 하지만 미래에는 여러분의 창고와 보안컨테이너 등의 크기를 키울 수 있을 것입니다. 오픈베타 테스트에서는 hideout기능을 추가해 저장공간 부족을 조금이나마 해소해 줄 것입니다. Q : 호주서버가 추가될 계획인가요? 만약 그렇다면 언제쯤 추가 될까요?A : 호주서버의 추가는 확정되었습니다. 하지만 정확한 날짜는 아직 알 수 없습니다. 조금만 더 기다려주세요. Q : 비공개 베타테스트는 언제까지 계속되나요?A : 아직은 모릅니다. 하지만 추후에 관련 정보를 공지할 것입니다. Q : SCAV가 너무 약하거나 지나치게 강합니다.A : 우리는 지속적..
1. 오류종류⊙ Error 605 - 매칭도중 볼 수 있는 오류⊙ Not a valid hash of the downloaded distribution - 게임 다운로드도중 혹은 설치 도중 발생하는 오류⊙ Backend error: backend error: Couldn't connect server - 게임 준비작업에 실패했을 때 발생하는 오류⊙ 프로필 데이터 로딩 오류(Error Loading Profile Data)⊙ Error 623⊙ Backend error: backend error: Timeout Was Reached⊙ Access is Denied - 런쳐에서 로그인 할때 발생하는 오류 2. 당신의 지역은 어디인가요?⊙ North America(NA) 북미⊙ Europe(EU) 유럽⊙ So..
작성자 : [개발자] Kleanuppguy 안녕하세요.Escape from Tarkov의 서버상태에 대한 정보를 원하시는 분들을 위해 정보를 드리고자 이 글을 작성하게 되었습니다. 현재 플레이어가 가장 많은 지역과 여건등을 조사하여 조금씩 조금씩 서버를 증설해 나가고 있습니다. 지속적으로 서버를 모니터링 하고있고, 서버상태가 좋지 않아 생기는 디싱크와 오류들을 제거하기위해 데이터를 수집하고 있습니다. 또한 다른 지역의 서버 증설도 계획되어있습니다(오세아니아) 적절한 인원 대비 서버설치 여건이 만족되는 곳에 설치할 예정입니다. 저희를 이해해주시고 인내해주신 여러분들께 감사드립니다. 아시아는 직접 언급이 없는걸보니 설치가 좀 오래 걸릴 것 같군요... 생각보다 아시아쪽 플레이어가 적은 것 같습니다 ㅠ한국도 ..
[업데이트] Squad 9.7 핫픽스⊙ Narva, Basrah맵에서 몇몇 건물들의 충돌체크를 수정했습니다.⊙ Narva Invasion V1맵의 "Gamma"깃발 점령존과 점령시간을 수정했습니다.⊙ Narva Invasion V1맵의 "Alpha", "Bravo"깃발의 점령속도(Bleed?)를 줄였습니다?⊙ Temporary Militia logistics truck spawn on Narva Invasion v1 moved back.⊙ Al Basrah AAS V1맵에서 반란군진영을 위한 임시 스폰지점을 추가했습니다.⊙ Sumari 맵에서 사라진, 제거된 메쉬가 수정되었습니다.⊙ HABs에 대한 박격포 데미지가 정확하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반란군, 민병대 진영 HABs 파괴효과를 수정했습니다..
원문 : http://www.projectcarsgame.com/project-cars-2-faq.html?lang=hy 1. 출시일이 언제인가요?Project CARS 2는 2017년 9월 22일 발매됩니다. 예약구매는 [이 링크]를 통해서 하실 수 있습니다. 2. 데모버전도 내놓을 예정인가요?아니요 3. 게임패드 - 개선사항에 대해서게임패드플레이어들을 위한 개선은 Project CARS 2의 개발단계에서 아주 중요한 부분이었습니다. 단지 그 느낌(한계와 한계를 넘어선 상황에 대한 현실적인 경험을 할 수 있게 해줍니다) 뿐만 아니라 "out of the box" 경험도 게임패드 사용자들에게 제공해 줄 것입니다. 4. 포스피드백 - 개선사항에 대해서out-of-the-box FFB 세팅은 Projec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