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록2018/03 11
PlayGrammer
시작하기에 앞서 저는 영문전공자도 아니고 아주 기초적인 수준의 영어만 구사할 수 있으며아래에 적힐 내용은 의역, 오역이 난무하고 아주 주관적으로 읽기 편하게 적은 글이니 이 점 명심하시고 읽어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영어회화에 자신있고 원본을 원하신다면 https://www.twitch.tv/videos/244780706 KleanUppGuy의 트위치 다시보기를 참고해주세요. 참여자 Nikita(배틀스테이트 COO), KleanUppGuy, Kotton, Deadlyslob (셋 모두 스트리머)니키타는 웹캠이 없어서 사진으로 대체 Podcast 진행 시작Klean : Kotton, Deadlyslob 너희가 느끼는 타르코프에 대해서 말해줘Kotton : 나에게 타르코프는 공허함(Void)으로 느껴졌어 내가..
초기화 확정 추가된 사항⊙ 기초 튜토리얼⊙ 탄창에 탄알을 삽탄하거나 다시 빼낼때 시간이 소요됩니다. (원래는 바로바로 충전가능)⊙ 이제 탄창속 탄알의 숫자를 바로알 수 없습니다. 탄창 속 남은 탄약을 점검해야 몇발이 남았는지 알 수 있습니다. 확인하는 정확도는 Mag Drills 스킬에 따라 향상됩니다.⊙ 새로운 스킬 Mag Drills 효과1 - 탄약 삽탄속도 상승 효과2 - 탄약 빼는속도 상승 효과3 - 인벤토리에서 탄창확인 속도 상승 효과4 - 엘리트레벨 달성시 탄창을 인벤토리에 넣으면 자동으로 탄알수를 확인합니다. 그리고 삽탄속도를 더 빠르게 해줍니다.⊙ Ops Core Fast헬멧의 검정색 버전 추가⊙ 모든 오디오와 시각효과, 보호기능을 갖춘 바이저 토글 기술(?)⊙ 새로운 종류의 퀘스트 보상 ..
https://twitter.com/bstategames/status/976399179789623296배틀스테이트 게임즈 트위터에서 프로젝트 리더 니키타 부야노브가 직접 다음패치대 초기화를 한다고 말했다고 합니다.페이스북 답변에서도 동일하게 다음패치때 초기화를 한다고 말했으며 정확한 날짜는 아직 안잡혔다고 하네요. 초기 알파테스트때부터의 경험상 늦어도 4월 초 이전에는 패치와 함께 초기화를 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그리고 4월 1일 만우절을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하는데, 만우절 당일 포럼에서 재미있는 퀴즈를 낸다고 합니다. 포럼의 Text RPG에 등록한 사람들만 참가할 수 있는 자격이 생긴다고 하네요. 참고로 타르코프 Text RPG는 로그나 MUD게임장르가 아니라 말 그대로 소설을 쓰며 역할놀이를 하는 ..
▲ 지혈대 ▲ FERNO社에서 제작한 재사용 가능한 부목, Frac Immobilisers ▲ 오일필터 소음기, 아주 저렴한 가격에 소음기를 사용할 수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FRAM PH373같은 필터로 추정 ▲ 헬멧커버, 드디어 헬멧을 꾸밀 수 있는 아이템이 추가되네요헬멧커버가 아니라 STSH-81 티타늄 헬멧이었습니다 ㄷㄷ... ▲ M4계열의 총열덮개로 추정 ▲ ACOG계열 조준경 TA-01모델로 추정 ▲ RPK-16 총기의 개머리판쪽 부분, 외국의 한 AK덕후덕분에 빠르게 찾았네요 ▲ KDH Defense System 社 에서 만든 IOTV lll 제품과 비슷해보이는 새로운 포트아머 http://www.kdhdefensesystems.com/product/iotv-iii-improved-outer..
버전 : 0.7.8.1039 최적화⊙ 서버 최적화 수정된 사항⊙ 상,하 소리발생위치 조정(기존에는 윗층,아랫층 구분이 거의 불가능했었죠.)⊙ 지역 로딩중에 부활지점 재선택이 가능해졌습니다.⊙ 하늘에 스폰중인 캐릭터가 생기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저번에 수정한번 하고나서 다시 생겨났었는데 드디어 다시 수정했군요.)⊙ 무기 재장전 관련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문과 관련된 네트워크 동기화를 개선시켰습니다. ⊙ 손전등/레이저 지시기를 켤 때 강한 빛이 반짝거리도록 수정되었습니다.(의역) 원문 : https://forum.escapefromtarkov.com/topic/64505-patch-0781039/
▲ AK계열 소염기 실제제품(http://shop.bulletec.ru/products/dulnyj-tormoz-kompensator-bulletec-ar-6014) ▲ 신규 방탄복, UN군이 착용하던 것으로 추정되며 필그림 가방과 함께라면 무한 어그로가 가능할듯... ▲ Zarya-3 섬광탄 ▲ PN21K 야간투시경 ▲ AS-VAL, VSS호환가능한 30발들이 탄창 (드디어 아스발과 브스스에게 희망이) ▲ 상인캐릭터의 3D화, 모델링까지 하는걸 보면 상인 NPC가 직접 레이드 내에 구현될 가능성이 있어 보이네요. 작업중인 이미지는 Zbrush로 추정 ▲ 동서남북을 알려줄 거라 예상되는 GPS장치와 스포츠장비 제작회사 오클리의 로고가 박힌 장갑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저 장치와 상당히 비슷한 디바이스가 G..
Q : 보호장비가 없는 캐릭터가 연기에 숨이 막히고 기침소리를 내며 자신의 위치를 노출할 수도 있나요?A : 네 Q : 개인 퀘스트(스토리퀘스트)에 관해 더 자세한 정보를 알려주실 수 있나요? 기존의 퀘스트들을 아예 대체해버리는 건가요?A : 개인 퀘스트는 기존의 퀘스트와 관계없이 개인의 상황에 따라 수행하는 별개의 퀘스트입니다. 아마 특정한 아이템을 발견하거나, 어떤 메모를 읽거나 하는 식으로 개인 퀘스트가 발동될 것입니다. 하지만 완전히 갈라지지 않고, 기존의 일반퀘스트를 수행하다가 개인퀘스트로 이어질 수도 있을 것입니다. Q : 개발팀 증원 계획도 있나요?A : 지금도 꾸준히 증원하고 있습니다. 이미 많은 숫자의 핵심분야 개발자가 합류해 있습니다. Q : 이전에 언급했었지만 2018 개발계획에 포함..
스쿼디여러분 안녕하세요2월이 1년 중 가장 짧은 한달이라고 해서 저희가 아무것도 하지 않은 것은 아닙니다! 대부분의 팀원들은 아직 한겨울 속에 있는데 그 팀원들이 어떤 원동력으로 열을 내며 겨울을 버티고 있는지 한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지난번 월간 스쿼드처럼 현재 작업중인 일들이 거의 완료가 되었지만 배포할 정도로 완성되진 않았습니다. 하지만 걱정마세요, 조만간 아주 따끈따끈한 신규 컨텐츠들을 만나보실 수 있으니까요! 그래픽디자인분야(Art,Environment) 스쿼드 개발팀의 그래픽 아티스트들은 항상 열심히 작업하고 있습니다. 무기모델을 게임내에 적용하기위해 작업하거나, 맵을 더 이쁘게, 플레이하기 좋게, 우리가 원하는 방향으로 수정하는 작업하는 경우가 많죠. 아티스트들 마다 관심사가 다른 만큼, ..
2018년 Escape from Tarkov 개발 계획 여러분 안녕하세요!아마 많은분들이 2017년 연간 보고서를 기대하셨을 것 같습니다. 안타깝게도(또는 다행스럽게도) 올해 연초부터 모든 개발자들이 개발에 집중하고있었습니다. 연간보고 영상을 촬영하기 위해서는 상당히 많은 개발자들의 노력이 필요합니다 하지만 개발에 전력을 쏟고있기 때문에 연간보고 영상은 연기되었습니다. 보통 연간 보고서에서는 앞으로에 대한 계획을 이야기 합니다. 그래서 우리는 영상이 아닌 텍스트로 2018년 개발계획을 여러분들께 알려드리기로 했습니다. 첫째로 가장 중요한 사항은 바로 오픈베타 테스트 준비 입니다. 오픈베타를 부드럽게 진행하기 위해서 게임의 기술적인 부분들에 집중하고 있습니다. 게임플레이 또는 게임에 영향을 주는 모든 오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