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scape from Tarkov 0.5.0.811 패치
계정이 초기화 됩니다!
새로운 무기
⊙ SR1MP
⊙ AKMS
⊙ AKMN
⊙ RSASS
⊙ TOZ-106
추가된 항목(Added)
⊙ Trijicon REAP-IR 열화상 조준경
⊙ Ops-Core Fast MT SUPER HIGH CUT 헬멧
⊙ Ops-Core Fast GUNSIGHT Mandible - 헬멧 내구도 20 추가
⊙ Extra Ops-Core FAST Side Armor - 헬멧 내구도 10 추가
⊙ Ops-Core FAST RAC Helmet Headset - 헤드셋 (기존 헤드셋 기능 부여)
⊙ Ops-Core FAST Visor - 썬그라스와 같은 기능 부여
⊙ Ops-Core FAST multi-hit ballistic face shield and visor - 방어 등급 +1, 썬그라스와 같은 기능 부여
⊙ 장착된 부품에 따라 무기가 차지하는 공간이 달라짐
⊙ 개머리판이 접혀있는지 상태에 따라 무기가 차지하는 공간이 달라짐
⊙ 새로운 탈출지점 추가, 캐릭터의 인벤토리에 지도가 있을 때만 선택가능
⊙ 새로운 머리 장착 슬롯 추가, 안경, 마스크, 헬멧, 헤드셋을 함께 착용 가능
⊙ 죽은 캐릭터의 시체에 군번줄(Dogtags) 슬롯이 추가되며 사망한 플레이어의 닉네임, 레벨, 소속이 표시됨
⊙ 게임 세션이 끝났을 때 당신이 죽인 캐릭터들의 정보가 표시됨, 단 군번줄을 회수한 캐릭터에 한해서
⊙ Shoreline 지역 최종버전 공개
⊙ 피스키퍼 퀘스트 추가, 새로운 스키어 퀘스트 추가
Mental 계열 스킬 추가
⊙ Perception
⊙ Attentiveness
⊙ Memory
Combat 계열 스킬 추가
⊙ pistols
⊙ SMGs
⊙ automatic and assault rifles
⊙ shotguns
⊙ DMRs
⊙ sniper rifles
⊙ light machine guns
⊙ recoil control
⊙ Redesigned weapon mastering
⊙ Adjusted scopes, 영점조절 기능 추가(기본키 PageUp, PageDown)
AI 개선사항
⊙ 봇이 엎드릴 수 있습니다
⊙ Scav로 플레이 할 때 다른 Bot Scav에게 "따라와", "전진", "정지" 제스춰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저격수 Bot의 행동패턴을 조정했습니다.
⊙ 매복지점 탐색 능력을 향상시켰습니다.
⊙ 봇이 문을 관통하는 버그 수정
⊙ 봇이 사다리에 끼이는 버그 수정
최적화
⊙ 서버 최적화
수정된 항목(Fixed)
⊙ 수류탄이 2개 던져지는 버그 수정
⊙ 던진 수류탄이 보이지 않는 버그 수정
⊙ 팩토리에서 야외 소리가 들리는 버그 수정
⊙ 여러명의 플레이어가 하나의 아이템을 동시에 구입할 수 있는 버그 수정
⊙ 비내리는 그래픽 효과 수정
⊙ 컨테이너 상호작용 버그들 수정(가방, 상자, 금고 등등)
⊙ 총알이 철조망을 관통하지 못하던 버그 수정
⊙ 총알 탄도학 계산 관련 버그 수정
⊙ 물물교환에 필요한 아이템 갯수가 정확하게 표시되도록 수정
⊙ 맵관련 기타등등 문제 수정
변경된 항목(Changes)
⊙ 시간제한 퀘스트를 수행 할 때, 시간이 만료되기 전에 퀘스트 완료 조건을 충족하면 퀘스트 타이머가 정지되고 언제든지 퀘스트를 완료할 수 있습니다.
⊙ 컨테이너를 더블클릭 하면 컨테이너의 세부사항이 뜨는 대신 컨테이너를 열어 내용물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가방겹친것 열 때 유용)
⊙ 이제 배낭이나 조끼, 컨테이너 등을 열지 않고 아이콘에다가 물건을 드래그 해 넣으면 물건이 들어갑니다.
⊙ 근접공격 그래픽 효과가 조정되었습니다.
새로운 스폰 및 탈출 시스템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인벤토리에 해당 지역의 지도(map)아이템을 가진 상태에서 레이드에 들어갈 때, 모든 지역(Factory제외)에서 스폰 위치를 선택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스폰 위치에 따라 탈출지점도 바뀌게 되죠. (완전이 상세하게 선택은 불가능합니다 대략적인 위치만 큰 틀 안에서 선택 가능)
어떤 탈출구는 지속적으로 열려있고, 어떤 탈출구는 일시적이기도 합니다. 또 다른 탈출구는 특정시간에만 열리고, 탈출이 불가능한 탈출구도 있습니다.
탈출을 위해서 특정 아이템을 요구하는 탈출구도 있고, 정해진 인원 수만큼 탈출하면 닫혀버리는 탈출구도 있습니다.
Scav역시 Scav마다 정해진 탈출구가 있습니다. 모든 Scav가 각자 다른, 자신만의 탈출구를 부여받게 되죠.
Scav가 탈출할 수 있는 장소 중에는 PMC는 탈출하지 못하고 Scav만 이용가능한 탈출구도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