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scape from Tarkov/패치노트

EFT 0.10.5 패치노트

Mandeuk 2018. 11. 2. 08:5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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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10.5 패치가 아직 작업중에 있습니다. 하지만 거의 마무리단계에 들어서고 있기도 하고 여러분들의 답답함을 조금 해소해 드리기 위해 패치노트를 먼저 공개해 드립니다.


추가한 사항:

  • 벼룩시장(Flea market). EFT 경제에 큰 변화를 줄 시스템으로, 플레이어간 거래가 가능한 기능입니다.
      • 조사했던(examine 했던) 모든 아이템들을 판매할 수 있고, 반대로 구입도 할 수 있습니다.
      • 평판(standing)이 상승하면 더 많은 아이템을 거래할 수 있고 더 많은 이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 벼룩시장 시스템에는 검색기능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찜목록 기능과 같은 편의 시스템들이 많이 등장할 것입니다.
      • 핸드북을 사용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핸드북은 여러분이 조사했던 아이템의 목록을 보여줍니다. 나중에는 더욱 더 다양한 기능을 할 수 있도록 확장할 계획입니다.
  • 플레이어 랭킹
  • 음식과 약품 사용/섭취 애니메이션(완성본이 아닙니다. 애니메이션은 언제든지 수정되거나 새로 추가될 수 있습니다.)
  • 총알에 피격당했을 때 스테미너가 소모됩니다. (감소하는 스테미너의 양은 총알의 데미지와 방탄복의 유무 등에 따라 나뉩니다)
  • 컨테이너에 태그를 달 수 있는 기능을 추가했습니다.
  • 새로운 메카닉 퀘스트 "Tarkov Marksman" 시리즈가 추가됩니다.
  • MP7A1 기관단총
  • 21x9 비율 모니터 지원
  • 충격데미지가 방탄복의 등급과 총알의 관통력에 따라 달라지도록 바뀌었습니다.
  • 인체공학(Ergonomics)수치 계산법이 부품에 적힌 인체공학 수치가 무기에 직접적으로 더해지도록 변경되었습니다. 스킬과 방탄복의 패널티는 여전히 퍼센트 단위로 적용됩니다. 무기의 총 무게도 인체공학 수치에 직접적으로 더해지는 방식으로 영향을 끼칩니다. 조준속도, 무기흔들림, 조준선정렬, 장비의 소리 등이 인체공학 수치에 직접적으로 영향을 받게 됩니다.


모신나강 부품:

  • DELTAC Mosin Nagant Mini-Mag Muzzle Brake
  • TacFire Mosin Nagant 91/30 Bolt-On Tanker Style Muzzle
  • Mosin Nagant 91/30 Clamp On Muzzle Break
  • Mosin Nagant 91-30 Muzzle Brake
  • DELTAC Mosin Nagant Receiver Scope Mount With Bolt Handle
  • AIM Sports Mosin Nagant 91/30 Scope Mount MNG
  • AIM Sports Mosin Nagant Tri-rail MNGTM
  • 14.TacFire Mosin Nagant M44 And 91/30 Pistol Grip Black PGMN-B
  • ATI Mosin Nagant Monte Carlo Stock Black
  • ProMag Archangel OPFOR Magazine 7.62x54R 10 Rounds Polymer Black AA762R 02
  • AIM Sports Mosin Nagant Buttpad Extension PJNG05
  • AA9130-DT - Archangel Opfor Precision Rifle Stock for Mosin-Nagant M1891 and Variants- Desert Tan


인공지능 개선:

AI의 행동과 사격에 대해 개선을 했습니다. 이제 AI의 행동이 더욱 현실적으로 바뀌고 이상한 행동을 하는 경우를 많이 제거했습니다. 이는 행동의 효율성을 높이고 예측 가능해지게 만들 것입니다. AI 행동은 통계수치와 여러분의 피드백으로 더욱더 개선될 것입니다.

  • 엄폐, 사격위치, 후퇴, 재장전 등의 행동 결정 시스템이 개선되었습니다.
  • 누군가 AI에게 총을 쏘거나 AI가 적을 발견했을 때 엄폐하려고 시도 할 것입니다.
  • 엄폐 안전도 확인 시스템 개선
  • 엄폐 저격 행동 개선
  • AI 소리 듣기 시스템 개선
  • AI가 사용하는 무기에 따라 행동이 달라짐. 샷건, 권총은 근거리에서 사격 시도를 합니다.
  • 위험한 상황에서 플레이어로부터 숨는 시도를 할 것입니다.
  • AI의 수류탄과 충격수류탄 투척 시스템이 개선되었습니다.
  • 이제 AI가 움직이는 동안 더 오랫동안, 덜 정확하게 조준할 것입니다.
  • 사격, 사격 조정, 시야, 소리듣기, 반응 등등의 매개변수가 변경되었습니다.
  • AI가 플레이어에게 뛰어갈때 발생하는 버그 수정
  • 근거리에서 총을 사격할때 발생하는 버그 수정(의역)
  • 그 외 다양한 버그 수정


맵 수정사항:

  • 인터체인지, AI가 정문에 있는 회전문을 관통해서 볼 수 있습니다.
  • 인터체인지, IDEA 매장의 광고판에 총알자국이 남지 않는 버그 수정
  • Woods, 캐릭터가 끼이는 장소 수정
  • Woods, 캐릭터가 물속에 엎드릴 수 있는 장소 수정
  • Woods, 벙커 틈이 닫혔습니다(?)


그래픽 수정사항:

  • SSAO의 섬광 효과 수정
  • 광학 조준경의 조준점 이미지가 정조준 했을때만 그려집니다.
  • 팩토리 맵에서 손전등을 사용한 글리칭이 수정되었습니다.


수정된 사항:

  • 아주 드물게 캐릭터를 피격한 횟수가 세어지지 않는 현상 수정
  • 맵 로딩 도중 팅기는 현상 수정
  • 인벤토리에서 애니메이션을 하는 동안 총을 쏠 수 없습니다
  • 상태 화면이 정확하게 표시됩니다.
  • Woods맵에서 플레이하는 동안 발생하던 오류 수정
  • 점프를 할 수 없는 장소에서 반복점프를 하는 것 처럼 보이는 버그 수정
  • B-10M 총열덮개의 설명 수정
  • 블라인드 사격 도중 조준경 모드가 바뀌는 버그 수정
  • 주무기 슬롯에서 무기를 제거하는 동안 무기 아이콘이 걸리는(?) 버그 수정
  • 여러개의 컨테이너를 수색하는 소리를 들을 수 있습니다(이전에는 오직 하나의 소리만 들렸습니다.) (의역)
  • 수류탄을 던지는 도중에 무기를 바꾸면 무기가 먹통이 되는 버그 수정
  • 진통제를 사용한 상태에서 부러진 다리로 전력질주할 때 고통 효과가 화면에 나타나지 않는 버그 수정
  • 메뉴에서 강제로 레이드에서 나왔을 때 "Killed in action"으로 기록되는 버그 수정
  • 3인칭 시점에서 캐릭터가 인벤토리 여는 포즈로 고정되는 버그 수정


변경된 사항:

  • 퀘스트 경험치량 증가
  • 무기 부품 벨런스 수정(인체공학, 반동)
  • 몇몇 아이템의 가격과 수리 비용 변경
  • 1인칭 화면에서 헬멧 도탄 소리 수정
  • 1인칭 화면에서 사망하는 소리 수정
  • 첫번째 닉네임 검열, 점점 개선할 예정
  • 지역 선택 이후 "READY" 버튼 추가
  • 달리기와 숨참기를 서로 다른 키로 설정할 수 있도록 변경했습니다.
  • "discard" 기능의 단축키를 다른 키로 변경할 수 있도록 수정했습니다(기존에는 DELETE키로 고정)
  • 볼트액션 소총을 사용할 때 사격 후 왼쪽 마우스버튼을 고정하고 있으면 재장전을 하지 않습니다. 왼쪽 마우스 버튼을 다시 놓으면 장전하게 됩니다.
  • "hold"기능이 별개의 행동으로 설정할 수 있습니다.
  • 숨참기 기능이 왼쪽 Alt버튼에 기본으로 할당됩니다.
  • 키 설정에 두번째 열을 추가했습니다. 이제 여러개의 키로 하나의 행동을 할 수 있게 설정할 수 있습니다.
  • 아이언사이트가 현실적인 영점조정을 할 수 있습니다.
  • 대량의 다이얼로그를 위해 다이얼로그 리스트의 "Lazy Load(지연로딩)" 기능을 추가했습니다. 인터페이스 성능이 향상됩니다.
  • 예약구매 패키지를 업그레이드 하면, 기존 패키지와 비교했을 때 누락된 아이템들을 게임내 메신저로 전달해줍니다.(의역)
  • 무기 상세 정보 창에서 수평반동과 수직반동을 별개로 표시해줍니다.
  • Press 패키지가 EOD 패키지와 똑같은 아이템/혜택을 지급하도록 변경되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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