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Grammer

EFT 0.11버전 임시 패치노트 본문

Escape from Tarkov/패치노트

EFT 0.11버전 임시 패치노트

Mandeuk 2018. 12. 22. 14:34
반응형



계정 초기화 없습니다


추가된 사항

  • 새로운 맵 : Laboratory(실험실)

지하에 위치한 복합 실험실인 Terragroup 연구소는 타르코프의 중심지 아래에 있는 비밀 시설입니다. 공식적으로, 이 연구센터는 어떠한 목록에도 기재되어 있지 않으며, 단편적인 정보들에 의하면 화학, 물리학, 생물학 그리고 첨단 기술분야를 연구, 테스트, 모델링 한다고 합니다.

이 장소는 폐쇄되어 있기 때문에 특별한 종류의 탈출구를 가지고 있습니다. 탈출구를 열기 위해 새로운 메커니즘의 탈출구를 추가했는데 이 탈출 시스템은 보다 은밀하게, 신중하게 탈출할 수 있게 해 주어 레이더(Raider)들과 만날 확률을 줄여줍니다. 또는 큰 소리로 연구소 알람 시스템을 작동시켜 레이더들을 유인할 수도 있습니다. 여기서 레이더는 특별한 종류의 PvE 스캐브 입니다. 일반 스캐브와는 달리 레이더는 플레이어가 플레이할 수 없습니다.

  • 다양한 설정을 할 수 있는 새로운 오프라인모드 인터페이스 : 봇 난이도, 숫자, 보스 등장의 유무, 스캐브들 간의 전쟁, 추가 모드"Tagged and cursed", 모든 스캐브가 플레이어를 적대시, 기타 등등
  • Interchange지역의 새로운 스캐브보스 Killa
  • 커스텀지역 맵 확장
  • 새로운 상인 퀘스트 추가(총 21개)
  • 새로운 스킬"Search" : 시체를 뒤지는 속도가 증가합니다.
  • 새로운 종류의 소모아이템 "Stimulators"(자극제, 스팀팩으로도 많이 부르죠) : 일시적으로 캐릭터의 스킬레벨을 상승시켜줍니다. 부작용도 존재합니다.
  • 추가로, 몇몇 약품들이 여러차례 나뉘서 사용할 수 있게 됩니다. 예를들어 가장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Analgin 페인킬러는 하나의 아이템을 4번 사용할 수 있습니다.(알약이 10개나 있는것 처럼 보이는데 알 하나만빼먹고 버리는게 아쉽긴 했었죠)
  • 모든 보험이 하나의 메일을 통해 회수할 수 있는 기능을 추가했습니다. 플리마켓에서 날아오는 여러개의 메일도 똑같이 적용됩니다.
  • 근접공격에 새로운 기능을 추가했습니다. 이제 죽은 PMC시체로부터 근접무기를 뺏을 수 없습니다.
  • 탄창 체크 행동을 할 때 현재 가장 위에 삽입된 총알의 종류를 보여줍니다.
  • 인사를 할 수 있습니다. 다른 플레이어에게 가까이 다가가 Y키를 누르면 인사를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인사한 상대는 당신의 닉네임을 우측하단 알림 메시지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 플리마켓으로 부터 온 메일에 어떤 물건이 판매되었는지 표시해줍니다.
  • 새로운 인터페이스 바를 추가하여 창고(Stash)에 있는 모든 장비의 가치를 보여줍니다.


새로 추가된 무기와 부착물

  • ADAR-2-15(러시아산 민수용 AR-15, 저렴한 AR계열소총)
  • HK416 A5
  • RPK-16(첫 경기관총 추가!)
  • Remington 700(볼트액션 저격총)
  • 모신나강 소총의 파생형 모델들
  • 80가지가 넘는 무기 부착물(p226, TT권총 부품도 포함)


새로 추가된 근접무기

  • MPL-50 야전삽
  • 6h5 총검
  • M-2 전술검(Tactical sword)
  • 손도끼 Crash Axe
  • SP-8 마체테
  • Grylls Ultimate 고정날 나이프
  • Rebel Adze Axe 피켈(빙벽등반용)
  • X7 도끼


나이트비전 고글

  • NVG-10T
  • Armasight N-15
  • GPNVG-18(4안 야시경)


머리장비와 헬멧

  • Skull Lock Armasight NVG mask
  • Helmet Maska 1Sch + Armored face shield
  • Helmet PsH-97 "Jeta"
  • Helmet SsH-68m
  • Firefighter helmet ShPM
  • Helmet Crye Precision Airframe Tan
  • Additional armor Crye Airframe Ears
  • Additional armor Crye Airframe Chops
  • SLAAP module for FAST MT helmet.(옵스코어 정면 추가 보호판)


안경

  • 보안경 Pyra Pyramex
  • 보안경 SI M Frame


헤드셋

  • Active headphones Peltor Tactical Sport
  • Modified Headset Peltor ComTac 2


방탄복

  • Assault vest 6B13 (digital flora)
  • Assault vest 6B13 (flora)
  • Assault vest 6B23-1 (digital flora)
  • Assault vest 6Б23-2 (mountain flora)
  • Highcom Trooper TFO Body armor (multicam)
  • ZhUK-3 body armor (Press)
  • ZhUK-6a body armor

전술조끼

  • Vest with armor plates 6B5-15
  • Vest with armor plates 6B5-16
  • Harness Belt-A + Belt-B
  • Plate carrier Wartech TV-110
  • Plate carrier ANA Tactical M1


가방

  • Paratus 3 Day Operator's Tactical Backpack
  • Blackjack 50 backpack


기타 아이템

  • Magazine’s case(탄창 케이스)
  • Kappa secure container
  • Items case T H I C C (초대형 아이템케이스)
  • Case for dog tags(독택 전용 케이스)
  • Mr. Holodilnick bag(또다른 크리에이터 심볼 아이템, 수염기름 같은 그런거같네요)
  • New ammo boxes(새로운 탄약박스)


새로운 탄약

  • 12x70 RIP
  • 5.45x39 mm 7N39 "Igolnik"(텅스텐 관통자를 사용한 어마어마한 관통탄)
  • 5.56x45 mm Warmage
  • 9x19 mm RIP
  • 9x39 mm 7Н12 BP
  • 9x39 mm 7Н9 SPP


새로운 교환 아이템 추가


새로운 소모아이템

  • Bottle of  "Aquamari" water with integrated filter
  • Mayonaise jar “DevilDog” (유튜버 데빌독의 마요네즈 병...)
  • Can of Sprats (청어 통조림)
  • Stimulators (자극제)


최적화

  • 비(날씨효과) 스크립트 최적화 // 비와 관련된 스크립트에서 프리징이 발생했었습니다
  • 인벤토리에서 탄창 교환 중 발생하는 프리징 수정 // GUI에서 프리징이 발생하던 문제
  • 1프레임마다 호출하는 다양한 동작들을 최적화함
  • 다양한 그래픽 최적화(그림자, 빛)
  • 스터터링을 발생시키던 다양한 버그와 프리징 수정


인공지능 개선

  • 연구실맵을 위한 새로운 AI 행동 추가
  • 긴 총신을 가진 무기를 사용하는 AI의 행동 개선(적절하게 엄폐하도록)
  • AI가 시각적 능력일 잃어버린 경우 청각에 의존하도록 행동 수정
  • 샷건을 무장한 AI 개선, 정확도 수정
  • 난이도 수정, AI의 청각 능력과 기타 파라미터를 수정
  • 스캐브가 조롱하는 행동 추가 : 손이 부러졌을 때, 다리가 부러졌을 때, 같은 팀을 쐈을 때, 적이 엄청 강할때, 체력이 낮을때


수정된 사항

  • 앉은 상태에서 달리는 속도로 움직일 수 있는 버그 수정
  • 간이화장실 문을 이용한 무적 글리칭 수정(파란색 플라스틱으로 된 간이 화장실)
  • 팩토리 사무실 문을 이용한 무적 글리칭 수정
  • 펌프액션 샷건으로 무장한 AI의 탄약 비동기화 버그 수정
  • 수류탄 투척시 인벤토리와 연결이 되지 않는 버그 수정
  • 레이드에서 무기를 사용할 수 없는 버그 수정, 레이드 시작시 또는 다른 캐릭터에서 무기를 집어들었을 때 발생
  • 어떤 행동을 하기위해 여러번 버튼을 눌렀을 때 애니메이션을 여러번 재생하는 버그 수정
  • ZB-012 탈출구가 작동하지 않는 버그 수정
  • AI스캐브 시체가 있는 장소에 연막탄을 던졌을 경우 발생하는 버그 수정
  • 가득 차지 않은 탄창(완전히 비어있지도 않은 상태) 위로 총알을 올렸을 때 탄창안에 총알이 든 갯수가 표시되던 버그 수정
  • 21:9 해상도에서 거래화면 가격 표시 버그 수정
  • 재장전 도중 인벤토리에서 무기와 상호작용을 할 수 없도록 막았습니다.
  • 컨테이너의 Search 버튼을 더블클릭 했을때 아이템이 먹통이되는 버그 수정
  • 가방안에 가방을 넣었을 때 상호작용이 안되던 버그 수정
  • 현지화 관련 수정(스펠링 오류, 번역안된 아이템, 메뉴, 무기이름 등)
  • USEC 가 부상당했을 때 숨소리가 너무 짧아지는 문제 수정
  • Holosun HS401G5 레이저 지시기 관련 문제 수정
  • 스캐브 킬이 0~10레벨 플레이어 킬로 카운트 되는 버그 수정
  • 근접공격도 킬 퀘스트 진행에 포함되도록 수정했습니다.
  • UI관련 자잘한 버그 수정


수정된 오류들

  • ESC를 눌러 메뉴를 닫으려고 할 때 수리메뉴가 튀어나오는 오류 수정
  • 플리마켓에서 "Place lot"버튼을 눌렀을 때 발생하는 오류 수정
  • 친구를 무시목록에 추가하고 게임을 껐다 켰을 때 발생하는 오류 수정


변경된 사항

  • 같은 파티원의 dog tag을 수거할 수 없습니다.
  • 몇몇 화면의 스크롤바 확장
  • 수리를 할 수 없는 상인을 수리메뉴에서 아예 제거했습니다.
  • 방탄복과 방탄판 삽입이 가능한 조끼의 밸런스 수정
  • 몇몇 물건들의 기본가격 변경


반응형

'Escape from Tarkov > 패치노트' 카테고리의 다른 글

EFT 0.11.7 예비 패치노트  (0) 2019.04.06
EFT 0.11.5 패치노트  (0) 2019.04.06
EFT 0.10.6 핫픽스  (0) 2018.11.10
EFT 0.10.5 패치노트  (0) 2018.11.02
EFT 0.10.2.2003 핫픽스  (0) 2018.10.16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