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Grammer

이제는 좀비다! PR:Z 미니모드 오픈베타 본문

잡담

이제는 좀비다! PR:Z 미니모드 오픈베타

Mandeuk 2016. 1. 26. 12:55
반응형


Project Reality : Zombie apocalypse Survival Mini-Mod


PR:Z 의 오픈베타는 2월 1일부터 2월 7일까지 한 주 동안 진행됩니다. 서버는 24시간내내 돌아가지만 PR시간(GMT-4)으로 오후 5시 30분 부터 오전 2시 30분까지 9시간 동안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현재는 어드민이 있어야 플레이가 가능하며 아이템 스폰 또한 어드민이 있어야 합니다. (추후 문제를 개선시킬 예정)


한국시간으로는 04시 30분 부터 13시 30분이 될 것 같습니다.


베타기간동안 플레이 가능 한 맵은 Grozny이고 플레이 하는 인원에 따라 Dovre맵이나 Hades 맵을 오픈할 가능성도 있습니다.

그리고 좀비진영 플레이의 원활함을 위해 지도에 생존자들의 위치가 드문드문 표시해주는 능력을 추가했습니다.



더욱 다양한 정보는 https://discordapp.com/invite/0lXdslaItSx8nZDX 이곳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Survival Games Event는 2월 10일에 진행될 예정이니 위 링크에서 정보를 얻어가시기 바랍니다.

또한  PR포럼의 PR:Z 게시판에서 정보를 얻으실 수도 있습니다.

다운로드 링크는 이번 주 일요일에 공개될 예정입니다.




이 미니모드는 5월에 정식 출시할 예정이 베타때는 적용될 지 모르겠지만 Humanity시스템이 있고 Humanity수치가 0 혹은 이하로 떨어지면 좀비팀으로 전환하게 됩니다.(생존자간의 무분별한 PvP를 조금 방지해줄 듯 하네요)


이 수치는 사람을 죽이면 감소하고 좀비를 죽이면 얻을 수 있으므로 사람을 많이 죽이면서 생존하고싶다면 좀비도 많이 죽여야 합니다.

예상으로는 시작부터 좀비팀으로 플레이하며 생존자들을 죽일 수 있는 것 같습니다.


보다 쫀쫀한(?)플레이를 위해 좀비플레이어들은 일정주기마다 한번씩 생존자들의 위치가 지도에 찍힌다고 하니 생각보다 재미있을 것 같네요.


2006 년도부터 건의되어온 좀비를 추가해달라는 의견을 수렴하여 2012년부터 프로젝트가 시작되었고 현재는 SGE(Survival Games Event)를 간간히 열고 있습니다. SGE는 Dayz와같은 다른 게임들을 통해 진행되고 있었는데 앞으로는 PR:Z에서도 할 수 있을 것 같네요.



유튜브에 PR:Z라고 검색하시면 오래전부터 테스트하던 영상들 등을 보실 수 있습니다.

생각보다 잘 만들어진 것 같네요 :)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