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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layGrammer
0.4.1.xxx 패치내역 미리보기 프로필 초기화 없음! 추가된 사항⊙ Factory지역의 밤시간대가 추가됩니다(레이드 시작 전 시간 선택가능)⊙ 새로운 물물교환 아이템 추가⊙ AK계열 호환 Izmash 6L10 7.62x39 30발들이 탄창 추가⊙ AK계열 호환 Palm 30 7.62x39 30발들이 탄창 추가⊙ 검정색 Macpul RVG 전술 손잡이 추가⊙ AKM전용 Krebs Custom UFM Keymod System 총열덮개(handguard)⊙ Zenit DTK-4M 소염기⊙ Tromix Monster Claw 12게이지 소염기⊙ Saiga-9(Vityaz-SN) 9x19 카빈 총기 추가⊙ Fortis Shift Vertical Grip 전술 손잡이⊙ 총기, 아이템, 돈, 열쇠를 위한 새로운 ..
⊙ 정식 라이센스를 보유한 서버가 Custom 서버 브라우저에 표시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Yehorivka Invasion 맵의 마지막2개 깃발이 다른 깃발들 처럼 3명이 모여야 점령가능하도록 바뀌었습니다.⊙ Logar Night Insurgency 맵에서 반란군 캐쉬(cache)가 폐쇄된 건물 속에 생성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Mestia : 차량 권환획득과 차량 리스폰 관련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Mestia : 빛효과를 조정했습니다.⊙ Mestia : 맵의 최적화 문제를 보고받았습니다. 안타깝게도 쉽게 수정하기 힘든 문제이며 문제가 발생하는 GPU들은 정상 GPU보다 12배정도 많은 과부하가 걸리는 것으로 조사되었습니다. 이 문제를 해결하기위해 계속해서 작업을 하고 있으며, 당장 이 문제를..
스쿼디 여러분 안녕하세요!싱싱한 월간 스쿼드가 돌아왔습니다. 이번 호는 개발팀 별로 각각 어떤 기능을 구현하고 있는지, 다가올 패치에 어떤 기능이 추가될지 보여드릴 것 입니다. 모든 개발 부서가 정말 열심히 작업을 하고 있으니, 조만간 나올 작업물들과 특히 새로운 맵 많이 기대해 주시기 바랍니다. Systems 애니메이션 시스템 진행사항지난번 devblog 이후로 양각대 기능과 Freelook 기능 등을 멀티 플레이 에서도 잘 작동 할 수 있게 작업을 진행해왔습니다. 멀티플레이 환경에서 양각대 기능은 기술적인 도전이었고 수많은 사물들과 어떻게 상호작용할지 많은 고민이 있었습니다. 여러가지 어려움에도 멈추지 않고 하루하루 차근차근 계속 개발한 결과가 바로 여기 아래에 있습니다. 무기 충돌체크우연치않게 새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