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 | 월 | 화 | 수 | 목 | 금 | 토 |
---|---|---|---|---|---|---|
1 |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
- 니키타
- Post Scriptum
- Escape from Tarkov
- 드롭스
- 타르코프
- 음악
- 더 디비전
- Escape from Tarkov 퀘스트
- Project CARS 2
- 월간Squad
- 파이어폭스
- Hotfix
- Squad
- 한글화
- 서버
- Escape from Tarkov 자료
- Today
- Total
목록2018/12/11 2
PlayGrammer
반갑습니다 제군들!저희는 알파 12버전에서 가장 끔직한 문제들과 직면했고 그걸 수정하기 위해 노력해왔습니다. 그리고 드디어! 알파 12.1 패치의 패치내역을 공개할 수 있게 되어 매우 행복하네요! 이 업데이트는 여러가지 문제점들을 해결할 것입니다. 특히 알파12에서 발생한 느린 로딩/로딩 멈춤 현상도 말이죠. 하지만 이게 다가 아닙니다. 여러분들을 위한 다양한 변경/수정 사항들이 있으니 함께 만나러 가보시죠. 패치노트 시스템나뭇잎과 UI 텍스쳐 사이즈, 텍스쳐 스트리밍에 관한 많은 부분들이 최적화 되었습니다.오디오 에셋들과 사운드 큐가 최적화 되어 보다 적은 메모리를 사용합니다.큰 콘텐츠를 쪼개서 각각의 .PAK 파일의 사이즈를 줄였습니다. 작은 조각으로 쪼개진 .PAK파일들로 인해 인게임 로딩속도와 스..
반갑습니다 제군들!네, 이번 월간 Squad는 평소와는 좀 다르게 느껴지실겁니다. 저희가 알파12의 마지막 부분을 마무리 하는 동안 곰곰이 생각했죠. 올해 초에 작성했던 포스트와 비슷하게, Squad 개발의 다음 단계를 어떻게 그려나가고 있는지 여러분들과 공유를 하는게 좋을 것 같다고요.알파 12.1 패치자, 우선 최적화, 버그수정, 밸런스패치를 지금 준비중 입니다. 지난 3주동안 커뮤니티에 올라오는 모든 피드백을 검토하여 우리가 의도하지 않았던 부분을 개선하고, 많은 버그들을 수정하고 있습니다.(정말로요!) 또한 최적화 작업도 시작하고 있습니다.언리얼 엔진 4.21 업그레이드12.1패치가 완료되면 언리얼엔진을 4.21버전으로 업그레이드 할 계획입니다. 2017년 8월부터 4.16버전을 사용하고 있었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