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Grammer

EFT 0.10 패치에 관한 Q&A 본문

Escape from Tarkov

EFT 0.10 패치에 관한 Q&A

Mandeuk 2018. 9. 1. 06:22
반응형



Q. 패치가 다음주에 예정되어있나요? (2018년 8월 31일 기준)

A. 네


Q. Flea Market(벼룩시장, 유저간 거래기능)을 마무리하는데 얼마나 걸리나요

A. 몇주 이내로 가능합니다


Q. 오픈베타는 언제쯤?

A. 가을쯤 예상하고있습니다.


Q. 1440p해상도에서 UI개선이 되나요?

A. 네


Q. 방어구 수치는 계속 조정되나요?

A. 네


Q. 충격데미지를 더 증가시킬 건가요?

A. 물론이죠


Q. 무기 개조부품과 무기의 LOD 최적화가 조준경 사용 시 프레임 드랍 현상을 줄여주나요?

A. 아뇨 이건 전혀 다른 개선사항이며, 물어보신 조준경 프레임드랍은 추후에 수정할 예정입니다.


Q. 모신나강은 조준경 부착상태로 판매하나요? 아니면 아이언사이트 상태로?, 만약 PU스코프를 사용한다면 휘어진 볼트를 구입해야하나요?

A. 볼트는 기본 옵션으로 들어가 있습니다. 모신나강은 스코프 없이 판매되며, 스코프는 따로 판매할 것입니다.


Q. 모신나강은 누가, 어느레벨에 판매하나요?

A. Prapor가 우호도 1레벨에 판매할 것입니다.


Q. 헬멧 수정사항에 FastMT 바이저가 작동하지 않는 문제도 포함되어있나요?

A. 네 포함되어있습니다. 


Q. 오프라인 모드에서 스캐브보스를 만나볼 수 있나요?

A. 만날 수 있게 만들 예정이지만 이번 패치에서는 아닙니다.


Q. 모신나강 같은 볼트액션 라이플을 사용할 때 자동으로 재장전(볼트당기는)하지 않도록 하는 옵션을 추가할건가요? 이번 패치에?

A. 해당 애니메이션을 추가할 예정이지만 당장 다가올 패치에 추가할 수는 없을 것 같습니다.


Q. ZSh-1-2M헬멧은 com-tacs같은 장비를 장착할 수 없게 유지할 건가요? 마이크도 달려있던데

A. 해당 헬멧은 라디오 전용 헬멧입니다. 마이크는 단거리 무전기를 사용할 때 작동할 것입니다.


Q. Server Connection Lost 오류도 이번 패치에 수정되나요?

A. 해당 오류는 이번 패치와 직접적인 연관은 없습니다. 백엔드 관련 오류이며 현재 계속 작업중입니다.


Q. Covert Movement스킬의 효과가 무엇인가요?

A. 움직일때 나는 소리를 줄여줍니다. 특히 유리조각이나 깨진타일 밟는 소리 같이 큰 소리가 나는 상황에서 도움이 될 것입니다. 또한 움직일 때 장비가 부딪히는 소리도 줄여줄 것입니다.


Q. "수류탄 동기화 개선" 항목이 수류탄을 던지려던 사람이 죽었을 때 그 사람이 들고있던 수류탄이 폭발하도록 만드는 것인가요?

A. 아니요. 해당 항목은 수류탄을 던졌을 때 수류탄이 떨어진 위치, 폭발하는 위치가 더욱 정확하게 표시되도록 하는 수정사항입니다. 당신이 질문하신 기능은 현재 작업중이지만 언제 추가할지는 아직 확실하지 않은 상태입니다.


Q. 0.10 패치노트에 게임의 성능 향상과 메모리소모량을 줄인다고 언급했는데, 몇퍼센트 정도 게임성능이 개선될 것 같나요?

A. 정확한 퍼센트를 이야기하긴 힘들겠지만 꽤 좋다고 느껴질 정도의 최적화는 될 것입니다.


Q. "바이저(안면보호유리)의 쉐이더 개선"은 어떤 뜻인가요?

A. 어두운곳에서 빛나고, 연막속에서 지나치게 어두워졌었습니다. 해당부분을 개선하고 쉐이더를 더 최적화 시켰습니다.


Q. 추후에 모신나강을 위한 장전클립도 추가될 예정인가요?

A. 네 물론입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