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Grammer

Pestily 방송에 등장한 니키타 본문

Escape from Tarkov

Pestily 방송에 등장한 니키타

Mandeuk 2020. 5. 21. 19:29
반응형

21일 새벽 4~5시 즈음 니키타가 갑작스럽게 Pestily 방송에 출연해서 약 10분가량 이야기를 하다 사라졌습니다.

youtu.be/S5r-cB5hYmU

유익한 내용은 없지만 대충 내용을 번역해봤습니다.
참고로 니키타의 컨디션이 상당히 안좋은지 영어를 말하는데 많은 어려움을 토로했습니다.



0.12.6 패치를 위해 5~6가지 정도 아직 더 체크 해야할 부분이 남아있는 상황이다.

하루이틀 정도로 가까운 건 아니지만 패치 배포날이 정말 가까워 지고 있다. (정확한 시기는 언급없음)

초기화 직전 3~4일 정도 세기말 이벤트를 진행할 것이다.

많은 일을 했고 지금도 하고있으며, 그 중 스팀오디오 적용 부분에서 버그가 발생하는걸 발견했다. 아마 플레이어분들도 나중에 게임에서 들어보시면 뭔가 약간 이상하다는 것을 느끼실 수 있을 것이다.(니티카 : 내가 듣기에는 참 괜찮은데 아무튼 영어로 설명하기 힘든 어떤 이상한 부분이 있을 것)

물론, 이전보다는 확실히 방향감을 구분하기 좋아졌다.

cpu요구량이 높아져서 스팀오디오의 모든 기능을 넣지는 못했다. 몇몇 기능들은 추후에 최적화를 거쳐서 순차적으로 적용할 계획이다.

패치는 몇 주 전부터 준비되었지만 버그를 수정하고 여러가지 문제점들을 체크하고 있다.

오늘은 괜찮았다가 내일 뭔가 문제가 터지는 등의 문제가 계속 발생해서 추가 마무리 작업이 계속 생겨나고 있다.

지금 우리에겐 12.6을 마무리 할 시간이 조금 필요한 상황이다.

그리고 많은 부분이 변경될 것이다. 퀘스트관련(내용,요구사항 등), 거래관련, 파밍 아이템 변경 등

레이드에서만 주울 수 있는 아이템이 좀 늘어날 것

커스텀 확장구역 스크린샷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