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Grammer

트위치 드롭스가 돌아옵니다. 본문

Escape from Tarkov

트위치 드롭스가 돌아옵니다.

Mandeuk 2020. 6. 10. 11:24
반응형

안녕하세요! 트위치 드롭스가 돌아왔습니다! 참가 조건은 간단하며 아래 안내를 따라주세요.

 

[1 단계 : Escape from Tarkov 프로필]

타르코프 게임을 이미 소유하고 계신 분들만 드롭스를 얻을 수 있습니다.
한국시간으로 [2020년 6월 11일 오후 6시] 부터 [2020년 6월 22일 오후 6시] 까지
아직 게임이 없으시다면 이곳에서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https://www.escapefromtarkov.com/preorder-page)

 

[2 단계 : 트위치 계정]

드롭스를 받기 위해선 트위치 계정과 타르코프 계정을 연결해야 합니다.
https://www.escapefromtarkov.com/profile 프로필 페이지의 우측에 있는 ACTIONS: 버튼을 보시면 트위치와 연결할 수 있는 버튼이 있습니다.
혹시, 트위치 계정이 없으시다면 https://www.twitch.tv/ 트위치 홈페이지를 방문해 가입하세요.

 

[3 단계 : 방송 시청하고 드롭스 받기]

트위치에서 Escape from Tarkov를 시청하세요. 드롭스를 받을 수 있는 방송에는 "드롭스가 활성화되었습니다!" 라는 특별한 문구가 방송화면 아래 카테고리 표시란 근처에 적혀져 있을 것입니다.
아래 링크로 들어가셔서 목록에 있는 방송인들의 방송을 시청하시면 드롭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https://www.escapefromtarkov.com/news/id/169

 

 

[4 단계 : 아이템 수령]

드롭스 이벤트 기간 동안, 타르코프의 게임 아이템(무기, 장비, 희귀아이템, 기타 등등)을 받을 수 있습니다. 한번에 여러개의 방송을 보실 수 있지만, 드롭스를 획득하기 위한 누적시간은 방송 1개를 시청할 때와 동일하게 계산됩니다.

지난 드롭스 이벤트들을 통해 게임의 부하 테스트를 할 좋은 기회가 되었고, 타르코프를 더 개선할 수 있는 기회가 되었습니다. 항상 저희와 함께 하시고 저희를 도와주시는 여러분께 감사드립니다.

여러분이 좋아하는 방송인분들과 좋은 시간 보내시고 선물도 많이 받아가시길 바랍니다. 타르코프에서 행운이 따르길 바랍니다. 아마 잔뜩 필요하실거에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