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Grammer

Escape from Tarkov 최근 인터뷰내용 본문

Escape from Tarkov

Escape from Tarkov 최근 인터뷰내용

Mandeuk 2017. 8. 22. 01:15
반응형

아직 영어자막을 제공해주지않아 러시아어로만 나옵니다.


1. "Care Packages"라는 이름의 패키지가 Sherpa와 Emissaries를 위해 제공됩니다. 보험시스템처럼 게임내 메세지를 통해 전달될 것입니다.

2. Anti-Ailiasing은 좀더 나중에 나올 것입니다.

3. 정조준상태에서 프레임이 내려가는건 유니티엔진 단계의 문제입니다.

4. 2016년 크리스마스때 공개했던 개발자영상의 내용들이 거의 다 적용되어가고있습니다.

5. 양쪽다리 모두 부상당할경우 쓰러지는 것을 구현하려고하는데, 난이도가 있어 시간이 좀 걸릴것같습니다.

6. 창고의 장비를 자동으로 정렬해주는 기능을 추가하려고합니다. 아이콘 없이 이름으로만 보여주는 모습이 될 것 같습니다.

7. hideout에는 다양한 아이템이 들어갈 예정입니다. 창고에 음식을 넣으면 그 음식이 hideout에도 보일 것입니다.

8. 오프라인에서 돌아가는 튜토리얼 지역을 추가할 예정입니다.(기본적인 컨트롤과 게임플레이를 익힐 수 있습니다.)

9. hideout에서 여러분의 창고크기를 키울 수 있습니다.

10. 개발자들이 상인 AI를 만드는중입니다. 그저 1시간단위로 리셋되는것이아닌 직접 상한가 하한가를 계산하며 거래를하는 AI가 될 것입니다.

11. 물물교환과 퀘스트 : 모두를 위한 공통퀘스트와 개인퀘스트가 등장할 것이며 어떻게 퀘스트에 접근하는가에 따라 변화가 있을것입니다.(개인퀘스트는 일기와 비슷할 것입니다)

12. Scav모드 : Scav플레이를 진행할때 폭력적인 행동을 할 경우 그에 대한 대가를 치르게 될 것입니다. Scav카르마가 PMC캐릭터에게도 영향을 미칩니다.

13. 오픈월드(Free Roam) : 로딩없이 지역을 넘나들 수 있습니다.

14. 아레나(Arena)모드 : 토너먼트식 PvP를 계획하고있습니다. AI없는 오직 사람대 사람간 전투를 치르는 곳입니다.

15. 꾸미기(Customization) : 거의 적용될 준비가 되어있습니다. 손, 몸통, 다리 등등 다양하게 변경가능합니다.

16. 조끼의 커스텀이 가능해질 것이며 헬멧에 손전등을 장착할 수도 있게 될 것입니다.(몰리시스템, Molle Attatchment System)

17. AK12, Glock스타일 권총이 등장할 예정입니다. 그 외에도 Contract Wars에 있는 많은 무기들이 EFT에 추가될 것입니다.

18. M16A4추가가 결정되었습니다.

19. 벨트공급식 경기관총이 나올 것입니다. 하지만 구현난이도가 상당히 높아 시간이 오래걸릴 것입니다.

20. 더블베럴 샷건 추가가 결정되었습니다.(알파테스트 초반에 잠깐 등장)

21. MP5가 루블화폐로 구입할 수 있게 될 것입니다.

22. AI Scav USEC이 MP5와 같은 서양(US/EU)무기들을 사용할 것입니다.(USEC을 선택한 플레이어들의 SCAV모드에 서양무기가 나온다는건지, 민간인이아닌 PMC캐릭터가 SCAV로 등장한다는건지 모르겠네요)

23. EFT will have limited edition near release. (출시일 직전에 한정판을 내놓는다 같은데 자세한건 모르겠네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