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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layGrammer
1. Q: AI가 걸어다닐때 지향사격 모드로 다니게 할건가요? 아니면 정조준상태를 유지하도록 할건가요?A: 지금은 정조준상태를 유지하게 되어있지만 나중엔 다른 행동도 할 수 있도록 만들것입니다. 2. Q: AI의 명중률이 부상상태에 영향을 받도록 만들건가요?(플레이어와의 교전시 등등)A: 네, 부상은 명중률에 영향을 미칠것입니다. 그리고 더 나아가 그들의 움직임에도 영향을 미칠것입니다. 3. Q: AI가 스폰하는 알고리즘은 어떻게 되어있나요? 플레이어와 함께 한번에 스폰하나요? 아니면 단계단계로 스폰하나요?A: Scav들(AI)은 항상 몇차례 나눠서 스폰됩니다. 이 구조는 더 개선되고 조정될 것이지만 기본적인것들은 지금처럼 유지될 것입니다. 4. Q: AI는 레이드에서 목표를 가지고 움직이나요? 물건을 ..
1. AI는 임의의 장소에서 매복을 할 수 있습니다.2. AI는 적이 가까이 다가올 때 까지 숨어서 기다리기도 합니다.3. AI의 사격 거리는 AI가 사용하는 무기의 유효사거리에 맞게 제한됩니다.4. 숨는 장소를 다시 설정했습니다.5. AI의 행동 옵션이 80% 확장되었습니다. 더욱더 최적화된 행동을 할 것입니다.6. AI는 단순히 돌아다니며 순찰하지 않고, 의심스러운 지점을 확인하기도 합니다.7. 지역에 따라 AI를 수정하였습니다. - "Factory"맵 : 기본적인 부분들만 수정(큰 변화는 별로 없음) - "Customs"맵 : AI의 새로운 활동구역 추가, 기존 AI들을 수정 - "Woods"맵 : 새로운 활동구역 추가 8. 저격수 AI가 새로 추가됩니다. 이제 플레이어들은 우리 게임에 스코프가 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