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Grammer

[페북] 알파테스트 추가모집 및 업데이트예정 본문

Escape from Tarkov

[페북] 알파테스트 추가모집 및 업데이트예정

Mandeuk 2016. 12. 16. 19:50
반응형




EFT 알파기간이 조금 더 늘어났습니다.

새해와 크리스마스가 코앞으로 다가왔습니다! 이를 기념하기위해 알파기간이 좀 더 길어진 알파 확장팩 시즌으로 넘어가게 되었습니다.

이게 무슨의미인가? 하면 CBT가 시작될 날이 얼마 남지 않았다는 뜻입니다! 새로 추가되고 개선된 스테이지, 새로운 기능들의 추가, 기술적으로 좀 더 발전된 모습을 보여드릴 것입니다. 그리고 무엇보다 중요한 부분이 바로 알파테스트 이용자를 추가로 모집할 계획입니다.


알파 확장버전에 추가될 내용들

⊙ 새로운 레이드지역 "Woods" - 넓게 탁트인 지역과 울창한 숲은 완전히 새로운 전술과 게임 경험을 제공할 것입니다.

⊙ 무기 고장과 수리 시스템

⊙ 레이드를 함께 하기위한 그룹 시스템

⊙ 향상된 물리효과

⊙ 끊임없이 최적화와 버그 수정작업을 하고있습니다.

⊙ 알파시점에서 거의 모든 네트워크기능, 거래, 레벨링, 인벤토리 관리 등의 기능 추가가 완료되었습니다.

⊙ 알파관련 게시물 등록 제한이 모두 풀립니다. 알파테스트를 촬영한 영상, 스크린샷 등을 자유롭게 올리고 공유할 수 있습니다.

또한 몇몇 예약구매자 분들은 베타테스트 시작과 동시에 테스트 참여권한이 부여될 것입니다.


몇일내로 네트워크 관련 업데이트가 진행된 후 추가로 알파 확장버전의 테스트 참여인원을 선발할 계획입니다.

1번째 웨이브 : 아직 알파권한이 없는 "Prepare For Escape" 에디션 구입자중 25%

2번째 웨이브 : 아직 알파권한이 없는 "Prepare For Escape" 에디션 구입자중 25% 이상

3번째 웨이브 : 아직 알파권한이 없는 "Left Behind" 에디션 구입자중 25%


EFT의 테스트는 계속 될 것입니다. 그리고 점점더 많은 지역들이 공개되고 새로운 기능들이 추가될 것입니다.

항상 지켜봐주세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