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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scape from Tarkov 0.1.0.13xx 버전 프리뷰 본문
다가올 0.1.0.13xx버전에서 변화될 사항들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이 패치와 함께 여러분의 모든 정보는 초기화 될 예정입니다.
추가된 사항들
⊙ 손떨림 효과가 추가되었습니다. 현재는 오직 통증이 있는 상태에서만 발생하며 통증이 완화되기 시작하면 손떨림 효과도 완화됩니다.
⊙ 출혈상태일 때 새로운 화면 효과가 나타납니다.
⊙ 고통상태일 때 새로운 화면 효과가 나타납니다.
⊙ 출혈이 멈춘 후에도 "부상(Wound)" 효과는 남아있게 됩니다. 해당부위에 다시 총알을 맞거나 점프를 하거나 전력질주를 할 때 출혈이 다시 발생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 정조준상태일 때 지치는 효과를 추가했습니다. 무기의 무게에 따라 지치는 정도가 달라집니다.
⊙ 탈진 상태일 때 손떨림이 생기는 효과를 추가했습니다.
새로 추가될 무기들
⊙ SKS
⊙ MPX
⊙ DVL-10 Saboteur
새로 추가될 스케브(Scav)모드 게임플레이
⊙ Scav 모드를 선택할 수 있게 됩니다. Scav모드는 한시간에 한번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 Scav로 부활할 경우 다른 AI Scav들이 부활할 때 함께 부활하게 됩니다.
⊙ 플레이어 Scav가 AI Scav를 공격하지 않는다면 AI Scav는 플레이어 Scav를 공격하지 않습니다.
⊙ 플레이어 Scav의 장비는 부활하기전 무작위로 지급됩니다.
⊙ 플레이어 Scav가 성공적으로 탈출하게 된다면 해당 레이드에서 수집한 모든 아이템을 자신의 PMC캐릭터에게 넘겨줄 수 있습니다.
사용가능하게 될 스킬
Endurance(인내) 효과
⊙ 스테미너가 증가합니다.
⊙ 점프시 소모되는 스테미너가 감소합니다.
⊙ 숨참기 시간이 길어집니다.
⊙ 호흡이 돌아오는 시간이 짧아집니다.
Strength(힘) 효과
⊙ 운반가능한 무게의 양이 증가합니다.
⊙ 전력질주 속도가 상승합니다.
⊙ 점프 높이가 상승합니다.
⊙ 수류탄 투척 거리가 증가합니다.
⊙ 근접무기 공격력이 증가합니다.
Vitality(활력) 효과
⊙ 출혈이 생길 확률이 감소합니다.
⊙ 신체 부위가 파괴되었을 때 즉사할 확률이 감소합니다.
Health(체력) 효과
⊙ 골절될 확률이 감소합니다.
⊙ 기본 에너지 소모량이 감소합니다.
⊙ 기본 수분 소모량이 감소합니다.
Stress Resistance(스트레스 저항) 효과
⊙ 고통(Pain)효과가 발생할 확률이 감소합니다.
⊙ 보통상태, 정조준 상태에서 통증으로 인한 흔들림과 손떨림이 발생할 확률이 감소합니다.
(의역, Reduced chance of algesic swinging or hand tremor in normal or aiming mode)
Metabolism(신진대사) 효과
⊙ 음식섭취와 수분섭취시 긍정적인 효과를 증가시켜줍니다.
⊙ 에너지와 수분 소모량이 감소합니다.
⊙ 물리적 기술들의 롤백률이 감소합니다.
(의역, Reducing physical skills rollback rate)
AI 개선사항
⊙ 소음기의 소음효과가 봇에게도 적용됩니다.
⊙ 전투 외의 상황에서 봇끼리 대화를 하도록 수정했습니다.
⊙ 봇이 이제 소리의 근원점을 바로 신경쓰지 않고 그 주변 전체를 신경쓰게 됩니다.
(조금만 소리나도 플레이어의 위치를 바로 알아차리던 것이 완화 될 것으로 보입니다.)
⊙ 엄폐장소 검색 알고리즘이 개선되었습니다.
⊙ 플레이어 발견 알고리즘이 변경되었습니다. 봇이 바라보는 방향, 플레이어와의 거리, 플레이어의 자세를 고려하도록 변경되었습니다.
⊙ 자세별로 눈에 잘 띄는 요인이 달라지도록 추가했습니다.(visibility factor)
⊙ 조준 알고리즘을 새로 만들고 거리측정 알고리즘이 추가되었습니다. 봇이 총을 발사할수록 점점 더 정확하게 발사합니다.
⊙ 봇이 사격에 노출 되었을 때 엄폐물을 사용하게 됩니다. (옆으로 이동하며 회피하거나, 그자리에 쪼그려앉거나, 근처의 엄폐물을 이용합니다.)
⊙ 엄폐물 선택 메커니즘이 향상되었습니다.
봇은 자신이 가진 무기와 엄폐물에 따라 적절한 거리를 유지합니다.
엄폐물에서 엄폐물로 이동합니다.
⊙ 플레이어의 현재 은신처가 발각되면 봇의 탐지력이 향상됩니다.
(의역, Improved detection, that the current hideout is discovered)
⊙ AI의 능력은 맵과 난이도 세팅에따라 다양하게 변화합니다.
⊙ 엄폐물 뒤에서 사격할 때 정조준 모드를 사용합니다. 가끔 엄폐물밖에서도 사용합니다.
⊙ 이제 봇이 합리적으로 전력질주를 사용하게 됩니다.
⊙ 봇이 다 사용한 탄창에 총알을 채울 수 있게 됩니다.
수정된 사항들
⊙ 탄약박스(작은종이박스)에서 총알을 뺄 수 없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캐릭터의 고통 효과가 정확하게 작동하도록 수정했습니다.
⊙ 고통 효과가 추가되었습니다.
⊙ 캐릭터가 적중당했을 때 짧은시간동안 고통 효과가 발생합니다.(시간이 지나면 고통이 가라앉습니다.)
⊙ 몸의 특정 부위가 파괴되었을 때 지속적인 고통 효과가 발생합니다.(이 고통은 완화시킬수 있습니다.)
⊙ 탈수증상과 다리골절은 증상이 치료되거나 사라질 때 까지 고통 효과가 발생합니다.
⊙ 마취효과가 있는 의약품을 사용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고통 효과는 완전히 사라지지 않습니다. 하지만 약물이 효과를 발휘하는 시간동안은 통증을 완화시킬 수 있습니다.
⊙ 세관맵이 텍스쳐 퀄리티 효과에 따라 맵이 바뀌던 것을 수정했습니다.
⊙ 탈출할때 캐릭터가 움직이면 탈출 타이머가 초기화 되게 됩니다.
⊙ 체력 표시 화면에서 파괴된 부위가 39/45 처럼 잘못 표시되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Via CTRL + click a container or a backpack now does not pack into itself, disappearing from inventory)
컨트롤 + 좌클릭 기능에 변화가 생기는 것 같은데 정확히 어떻게 작용하는지 몰라 번역하지 않았습니다 ㅠ
변경된 사항들
⊙ 파괴된 부위에 발생한 출혈, 골절 효과를 치료할 수 있습니다.
⊙ 출혈주기가 변경되었습니다. 3초에 한번 출혈되던 것을 6초에 한번 출혈되는 것으로 바뀌었습니다.
⊙ 모든 메뉴 화면에서 채팅창을 띄울 수 있게 되었습니다.
⊙ searching하지 않은 조끼(Chest rig)속에 있는 탄창으로 재장전 할 수 없도록 바꾸었습니다.
⊙ 조준 피로가 추가되었습니다. 조준시 스테미너가 조금씩 소모됩니다. 무기의 무게에 따라 캐릭터의 피로 상승률이 증가합니다.
⊙ 출혈이 발생하는 매커니즘이 변경되었습니다. 데미지가 높을수록 출혈확률이 증가하고, 공격받는 부위의 체력에 따라 확률이 변화합니다.
⊙ 에너지 수치에 따라 스테미너 소모량이 변화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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