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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업데이트] Squad v9.5 핫픽스

Mandeuk 2017. 6. 13. 08: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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패치노트


⊙ PAK파일 리패키지, PAK파일이 작동하는 방식을 수정했습니다. Squad설치에 더이상 20기가 이상의 용량을 차지하지 않을 것 입니다. (현재버전에서는 아직 많은 저장공간이 필요합니다. 하지만 새로운 업데이트에선 파일 크기가 더 작아질 것입니다.)

⊙ 어드민이 특정 플레어의 진영을 강제로 변경할 수 있게 됩니다. AdminForceTeamChange "name" 또는 AdminForceTeamChangeById <ID>로 가능하며, 권한은 Admin.cfg에서 forceteamchange를 부여하면 됩니다.

⊙ Gorodok과 Al Basrah의 특정 지역에서 기울이기 동작이 작동하지 않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어드민에게 직접 이야기할 수 있는 "ChatToAdmin"와 "CantSeeAdminChat"으로 읽는 것을 방지하는 명령어를 추가했습니다.

⊙ Fools Road맵의 Fortress 깃발에서 나무 충돌체크에 문제가 있던 것을 수정했습니다.


⊙ Admin 카메라에서 이제 FOB와 RallyPoints를 보여줍니다.

⊙ 박격포를 사용하던 도중 FOB가 제거되었을 때 사용하던 사람이 박격포를 사용하고있는 화면에 끼어버리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BTR-82A의 단발사격 소리가 여러발 발사하는 소리처럼 들리거니 소리가 잘리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Logar맵과 Sumari맵을 최적화했습니다.

⊙ Linux환경에서 RCON이 작동할 수 있도록 수정했습니다.



⊙ 지뢰와 IED의 만료 시간을 제거하였습니다.

⊙ 차량을 위한 속도계를 추가했습니다.

⊙ SVD의 명중률을 개선했습니다. 하지만 아직 문제가 완전히 해결되진 않았습니다.

⊙ Yehorivka Invasion모드에서 티켓 수를 정확하게 표시하도록 수정했습니다.

⊙ 스트라이커가 불붙었을 때 데미지를 입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RKG-3 대전차 수류탄이 데미지가 들어가지 않거나 작동하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박격포 재장전 사운드를 추가했습니다.

⊙ 차량의 줌인/줌아웃 사운드를 조정했습니다.

⊙ 전력질주시 효과음을 더 추가했습니다.

⊙ IED와 지뢰 애니메이션을 조정했습니다.



⊙ 박격포 폭발 임팩트 효과를 조정했습니다.

⊙ 박격포 머즐 이펙트를 조정했습니다.

⊙ 총구의 먼지발생 이펙트를 조정했습니다.

⊙ 박격포, IED, 지뢰의 파티클 이펙트를 개선했습니다.

⊙ 탠덤탄과 박격포를 위한 거대한 수중폭파 효과를 추가했습니다.


⊙ MTLB시리즈 아이콘을 새로 제작했습니다.

⊙ 지도 좌표의 가독성을 보다 개선했습니다.

⊙ 차량의 바퀴 충돌체크 문제와 서스펜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맵 변경시 많은 수의 플레이어가 서버 큐에 있을 때 충돌이 발생하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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