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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scape form Tarkov 0.4.0.580버전 패치 내역 본문
프로필리셋 확정!
⊙ AK시리즈 가스튜브 변경가능
⊙ 새로운 7.62x39, 5.56x45, 366TKM 총알 추가
⊙ 새로운 물물교환 규정
⊙ 새로운 헤드웨어
⊙ Kolpak 1S shockproof 헬멧
⊙ 모듈 3M 바디아머
⊙ Pilgrim travel backpack (5x7)
⊙ Wartech load bearing 조끼 (TV-109, TV-106) (2x2, 1x2, 1x2, 1x1, 1x1)그리즐리 슬롯에 등록가능할듯?
⊙ Armytek Predator Pro v3 XHP35 HI 손전등
⊙ 판매용 SKS-OP 추가
⊙ LVOA와 다른 Key Mod의 핸드가드 모딩을 위한 레일마운트 추가
⊙ 트리지콘 ACOG 3.5x35 추가
⊙ 블라인드사격 (조준안하고 총만 내놓고 쏘는기능) (ALT+W 엄폐물위로 , ALT+D 엄폐물옆으로)
⊙ 개머리판 접는 기능 추가(ALT+L)
⊙ 완성된 제스쳐/커맨드 기능 추가
업데이트 후 24시간 이내로 추가되는 것
⊙ AKM
⊙ VPO-209(AK 민수용)
⊙ VPO-136(AK 민수용)
(new) ※ VPO-209는 오직 TKM탄환만 사용가능합니다. 일반 AK탄창에 TKM탄환을 장전할 수는 있지만 그것을 AKM이나 VPO-136장전하고 발사할 순 없습니다.
⊙ DVL-10 M1 "SABOTEUR" 소음기장착된 버전
⊙ 새로운 바디키트?
AI개선사항
⊙ AI의 듣는 기능 조정
⊙ 수류탄을 감지하고 도망가는 기능
⊙ AI가 풀숲을 체크하는 기능 변경, 봇이 풀숲을 뚫고 정확히 볼 수 있습니다(??????)
⊙ 총알이 스쳐지나가는 것을 감지하고 반응합니다.
⊙ 수류탄을 던지지 않는 버그 수정
⊙ 새로운 스폰 포인트(봇)
⊙ 이제 당신을 추적합니다.
⊙ 봇 순찰구역 확장
⊙ 봇이 몸의 특정 부위를 조준하는 매커니즘을 변경
(new) ⊙ 봇이 밤에 손전등을 사용합니다.
(new) ⊙ 플레이어가 손전등을 사용하면 봇이 플레이어를 발견할 확률이 상승합니다.
최적화
⊙ 램 소모량 최적화
⊙ 세관(Customs)지역 최적화
⊙ 메모리 누수 수정
⊙ traffic 최적화
⊙ 프리징 발생하는 문제 몇개를 수정
수정된 사항
⊙ 근접무기가 데미지를 주지 않는 버그 수정
⊙ 레이드 도중 퀘스트가 실패하는 버그 수정
⊙ 퀘스트 아이템을 레이드에서 사용할 수 있는 문제 수정
⊙ 더이상 Stirrup 퀘스트가 자살하는 것으로 완료 되지 않음
⊙ 사운드관련 문제들 수정
⊙ 배율있는 광학 조준경과, 무배율 반사조준경을 바꿀 때 마우스 감도가 변경됩니다.
⊙ 레이드에 재접속 했을 때 퀘스트가 실패되는 문제를 수정
⊙ 수류탄을 투척했지만 손에 들고있는 것 처럼 보이는 문제 수정
⊙ 상호작용 하는 물체 위로 올라가지는 문제 수정
⊙ 약실에 한발 이상 총알이 들어가는 버그 수정
⊙ 무기가 스스로 부착물을 부착하는 버그 수정(?)
⊙ 샷건 재장전 시 탄약 숫자가 업데이트 되지 않는 버그 수정
⊙ 문을 뚫고 아이템을 줍는 버그 수정
⊙ Saiga 12k 탄약확인 애니메이션이 재생되지 않는 버그 수정
⊙ 거래창에서 무게가 보여지는 버그 수정
⊙ 거래창에서 무기를 개조하는 기능 제거
⊙ FOV설정 후 적용하지 않았을 때 게임내 옵틱의 반사광크기가 달라지는 버그 수정
⊙ Shoreline맵에서 환경음이 사운드세팅으로 조절되지 않는 버그 수정
(new) ⊙ 배율있는 광학 조준경의 텍스쳐퀄리티가 게임 옵션에 딸라 바뀌지 않는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다른 변경사항
⊙ 퀵슬롯으로 약품을 사용하는 로직이 바뀌었습니다.
First aid kit 우선순위
1. 가장 많은 데미지를 입은, 0에 가까운체력이 남은 부위
2. 출혈이 있거나 가장 출혈이 심한곳
3. 다리 골절을 최우선으로, 손은 마지막에
4. 안좋은 효과가 적용되어 있는곳
다른 약품들은 가장 많은 데미지를 입었거나 안좋은 효과가 있는 부위를 우선적으로 치료
⊙ 총알의 총류가 무기의 정확도와 반동수치에 영향을 줍니다.
⊙ 피가 아닌 안좋은효과(출혈,골절 등)를 치료할때 치료키트의 용량을 소모합니다.(기존에는 피만채우고 키트를 따로 사용하면 안좋은 효과는 거의 공짜로 제거가능했었음)
⊙ 탄약의 이름을 더욱 명확하게 구분할 수 있도록 변경
⊙ 탁 트인 장소에서 키높은 잔디의 숫자 증가(? 원문이 좀 이상)
⊙ 레이드에서 캐릭터의 행동으로 들어오는 경험치의 양을 수정
⊙ 상인들의 벨런스 조정, 판매용품이나 물물교환
⊙ 아이템 가격 조정
⊙ 탄약의 가격, 데미지, 관통력 등을 조정
⊙ 아이템 스폰 포인트와 컨테이너 새로 추가 및 변경
⊙ 피가 0이 된 부위의 데미지 계산 방식을 새롭게 변경, 0이된 다리를 쏴도 즉사하지 않는다. 하지만 다른 몸파츠에 데미지를 주거나 해당부위에 2배로 데미지를 줄 수 있다. 가슴과 머리는 아직 고려중
⊙ 복부(abdomen,게임에선 chest아래 아랫배)가 파괴되면(피가 0이 되면) 더이상 음식이나 마실것을 먹지 못합니다.
⊙ 프리룩(고개만 돌리는 기능)에서 머리를 움직이는 각도가 증가했습니다.
⊙ M4A1의 반동 증가
⊙ 수류탄 폭발 빛의 밝기 감소
⊙ 비 효과를 좀 더 정확하게 수정
⊙ 보험 비용을 조정
⊙ 새로운 도탄 소리 추가
⊙ 2차 출혈 확률 감소(부상부위가 찢어지는걸 말하는듯?)
⊙ medkit의 용량 조정
⊙ 손전등으로 부터 나오는 안개의 밀도를 감소
⊙ 피격 효과의 랜더링 거리가 증가(더 멀리서 탄이 박히는 효과를 볼 수 있음)
⊙ 그래픽 세팅에서 image sharpness 세팅 추가
⊙ eyewear모델 탄도학 수정?
⊙ 손 부위가 파괴(피가 0이 됨)되었을 때 효과를 추가(손떨림, 스테미너 소모 증가)
⊙ Shot clicks are now overlapped by obstacles (뭔...?)
⊙ 야외에서 사격하는 소리가 탁 트인곳에서 쏘는 듯한 효과를 가지도록 수정, 실내에서의 사운드도 마찬가지로 수정됨
⊙ 아이템 사용하는 소리가 증가함
⊙ Punisher의 6번째 퀘스트가 수정됨
⊙ 새로운 스케브 머리 추가
(new) ⊙ 의료킷여러개를 동시에 사용하는 것이 이제 불가능합니다.
(new) ⊙ 로딩할 때 스플래시 스크린을 추가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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