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Grammer

Escape from Tarkov 0.6.xx 패치 예정 내역 본문

Escape from Tarkov/패치노트

Escape from Tarkov 0.6.xx 패치 예정 내역

Mandeuk 2018. 1. 18. 21:59
반응형


추가된 사항

⊙ Customs맵에 사잇길 추가

⊙ Woods맵에 스폰 지역 확장


AI 개선사항

⊙ 봇이 이제 정확하게 문을 여닫으며 그들이 움직인 흔적을 없앱니다.

⊙ 여러봇이 같은장소에 겹치는 현상 수정

⊙ 봇의 수류탄 명중률을 낮췄습니다.


최적화

⊙ 서버 성능 최적화

⊙ 스킬탭 로딩 최적화(0.5버전에서는 엄청 렉걸렸었죠)

⊙ 모든 맵 자잘한 최적화


수정된 사항

⊙ 디싱크나 접속종료를 야기하는 오류들 수정

⊙ 재접속(reconnect)할 경우 탈출구 위치가 바뀌는 버그 수정

⊙ 거래 도중 "The price has been changed"오류가 표시되는 버그 수정

⊙ 레이드 안에서 Perception스킬이 정확하게 성장합니다.

⊙ SMG 스킬의 ergonomics 효과가 정확하게 적용됩니다.


⊙ Sniper Rifle 스킬의 recoil 효과가 정확하게 적용됩니다.

⊙ 아이템 examine 속도 보너스가 정확하게 적용됩니다.

⊙ 아이템 찾을 때 나는 소리가 끊기는 버그를 수정

⊙ 재접속(reconnect)할 때 프로필 처리 관련 버그 수정

⊙ 헬멧 레벨에 따른 이어폰 기능 버그 수정 (의역???)


⊙ 프로필 저장관련 버그 수정

⊙ Woods지역 플레이어 스폰 지점을 새롭게 변경

⊙ 모든맵의 그래픽 부분, 기능 부분 수정

⊙ 비콘 설치 퀘스트 수행 중 첫 번째 비콘 설치중 사망했을 때 두번째 비곤의 설치가 안되는 버그 수정

⊙ 퀘스트 매커니즘 조정


⊙ 퀘스트 스킬 레벨 요구사항 감지 버그(???)

⊙ 보험효과가 사라지는 버그 수정

⊙ 화면이 겹치는 현상 관련 버그 수정

⊙ 문 여는 도중 손을 더이상 못 쓰게 되는 버그 일부 수정

⊙ 다양햔 효과 관련 수정


⊙ Attention 스킬의 파밍 도움용 포인터 조정

⊙ 소리와 관련된 다양한 버그 수정

⊙ 인터페이스 약간 수정

⊙ 성능과 관련된 버그들 수정


기타 사항

⊙ 문 여는 속도 상승(아직 테스트단계)

⊙ Perception 스킬이 인벤토리에 바로 먹은 아이템을 통해서도 성장합니다.

⊙ 게임이 무조건 런처를 통해 실행하도록 바뀌었습니다.

⊙ 런쳐에서 윈도우 모드를 선택할 수 있도록 바뀌었습니다.

⊙ O키를 누르면 이제 탈출 시간만 표시합니다. 두번 눌렀을 때 탈출지역을 표시합니다.

⊙ 탈출까지 10분 남았을 때 부터 시간이 붉은색으로 표시됩니다.

⊙ 서버와의 핑이 100을 넘겼을 때 화면 우측 상단에 경고 문구가 뜹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