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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scape from Tarkov/패치노트

EFT 0.8.xxx 패치예정 내역

Mandeuk 2018. 3. 31. 03:5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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초기화 확정


추가된 사항

⊙ 기초 튜토리얼

⊙ 탄창에 탄알을 삽탄하거나 다시 빼낼때 시간이 소요됩니다. (원래는 바로바로 충전가능)

⊙ 이제 탄창속 탄알의 숫자를 바로알 수 없습니다. 탄창 속 남은 탄약을 점검해야 몇발이 남았는지 알 수 있습니다. 확인하는 정확도는 Mag Drills 스킬에 따라 향상됩니다.

⊙ 새로운 스킬 Mag Drills

   효과1 - 탄약 삽탄속도 상승

   효과2 - 탄약 빼는속도 상승

   효과3 - 인벤토리에서 탄창확인 속도 상승

   효과4 - 엘리트레벨 달성시 탄창을 인벤토리에 넣으면 자동으로 탄알수를 확인합니다. 그리고 삽탄속도를 더 빠르게 해줍니다.

⊙ Ops Core Fast헬멧의 검정색 버전 추가

⊙ 모든 오디오와 시각효과, 보호기능을 갖춘 바이저 토글 기술(?)

⊙ 새로운 종류의 퀘스트 보상 추가 - 새로운 아이템을 상인 판매목록에 추가, 즉 퀘스트를 완료하면 새로운 물품을 상인에서 구입할 수 있게 해주는 방식의 퀘스트보상

⊙ 군번줄을 사용해 물물교환할 수 있는 물품 추가

⊙ 방탄판을 사용할 수 있는 전술조끼, 방탄복과 중복되면 어마어마하게 단단해질듯

⊙ 그래픽세팅에 안티엘리어싱 옵션 추가 (2x, 4x 옵션)


새로운 지역

⊙ 나들목(Interchange)


새로운 장비

⊙ 다양한 종류의 개조부품, 장비, 방어구 추가. 추후에 더욱 상세한 리스트를 공개할 예정입니다.


AI 개선사항

⊙ 탈출한 플레이어를 공격하는 버그 수정


최적화

⊙ 쇼어라인 지역 최적화

⊙ 물리효과 관련 클라이언트, 서버 최적화

⊙ 네트워크 지연 감소


수정된 사항

⊙ 인벤토리 동기화 버그 수정

⊙ 캐릭터 스테미너를 소모하지 않고 전력질주를 하는 버그 수정

⊙ 부러진 다리로 낙하할 때 데미지가 입지 않는 버그 수정

⊙ 스킬과 관련된 다양한 문제 수정

⊙ 팩토리 스케브로 스폰했을 때 모든 탈출구가 닫혀있거나 열쇠가 필요했던 문제 수정. 최소 1군데는 열쇠가 필요없는 탈출구가 등장하도록 수정


⊙ 현재 방어구의 상태를 정확하게 보여주도록 수정(기존에는 동기화가 이상해서 피해입은 방어구 수치가 사람마다 다르게 표시되었음)

⊙ 사망한 캐릭터의 손이 꼬이는 문제 수정

⊙ 먼거리에서 들리는 소리 관련 버그 수정

⊙ 인벤토리에서 무기 아이템의 좌측 하단에 해당 무기의 구경을 표시하도록 수정

⊙ 상인이나 시체에서 아이템을 조사(Examine)했을 때 인벤토리에 있는 똑같은 아이템도 자동으로 조사됩니다.(의역)


⊙ 약실에서 탄창으로 탄약을 옮긴 후 무기가 먹통이 되는 버그를 수정

⊙ 약실에서 인벤토리에 있는 동일한 탄약더미에 탄약을 옮긴 후 무기가 먹통이 되는 버그를 수정

⊙ 오프라인모드에서도 킬목록이 표시됩니다.

⊙ 이제 방어구에 장착된 모딩부품에 따라 정확하게 계산된 수치가 방어구 개조창에 정확하게 표시됩니다.


변경된 사항

⊙ 무기 상세정보창(inspector)에 모든 개조 슬롯이 스크롤하지 않아도 한눈에 볼 수 있도록 UI를 수정했습니다.

⊙ 무기와 장비에 장착하는 개조부품에 예외사항을 추가했습니다.

⊙ 상인 언락 조건의 밸런스를 재조정했습니다.

⊙ 탄약 밸런스 재조정(설명문, 가격, 구입할 수 있는 우호도레벨)

⊙ 아이템들의 가치, 특징, 인벤토리에서의 크기 밸런스를 재조정했습니다.


⊙ 아이템 스폰 확률을 조정했습니다.

⊙ 몇몇 퀘스트의 보상을 수정

⊙ 스킬 롤백 제거(무슨뜻인지 정확히 모르겠군요)

⊙ 무기 특성에 누락된 값 추가

⊙ 무기 개조화면에서 무기 랜더링 향상


⊙ 비트코인이 머니케이스에 보관할 수 있도록 바뀌었습니다.

⊙ 손전등의 빛줄기가 보다 편리한 것으로 교체되었습니다.(의역)

⊙ Factory맵의 PMC 스폰 지점이 변경되었습니다.

⊙ Skier상인의 첫번째 퀘스트 "Supplier"가 변경되었습니다.

⊙ 몸이 회전할 때 총기와 손의 움직임이 더욱 현실적으로 바뀌었습니다. 무기의 무게와 인체공학(ergonomics)수치에 따라 달라집니다.


⊙ 헬멧의 데미지 판정이 변경되었습니다. 판정이 좀 더 세분화됩니다.

⊙ 얊은 금속판을 걸을때 나는 소리가 새롭게 변경되었습니다.

⊙ 기본 반동이 20% 증가되었습니다.

⊙ 아이템 헤드폰의 사운드효과가 변경되었습니다.

⊙ 텍스트 가독성 향상을 위해 인터페이스를 조정했습니다.


⊙ 피격시 골절확률이 10% 상승했습니다.

⊙ 낙하시 골절확률이 20% 상승했습니다.

⊙ 에임펀치 효과가 감소합니다.

⊙ 개조부품에 다양한 아이콘이 추가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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