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Grammer

Escape from Tarkov 소개 본문

Escape from Tarkov

Escape from Tarkov 소개

Mandeuk 2016. 1. 5. 23:00
반응형



Escape from Tarkov는 스토리 진행식의 MMO를 결합한 현실적이고 하드코어한 FPS/RPG/시뮬레이터 입니다.

하루하루 시간이 지날수록 Norvinsk지역의 상황은 더더욱 복잡해지고 있습니다. Tarkov의 끊임없는 전쟁은 엄청난 혼란을 야기했고 지역 주민들은 도시를 버리고 떠나가 버렸습니다. 하지만 다른사람들의 물건을 얻어 더욱 나은 삶은 살기위해 Tarkov에 남은 사람들도 있습니다. 새로운 현실에 적응한 "야만인"이라고 불리는 Tarkov의 주민들과 잘 무장된 갱단들의 싸움으로 도시가 다시 분할되고 있습니다.
이제 Tarkov는 보이지 않는 국경으로 나뉘었고, 다른 세력들로부터 통제되고 있습니다. 욕심많은 무장강도는 두 민간 군사기업과 민간인 살인자중 원하는 길을 갈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초기 Tarkov전쟁에서 생존한 용병으로써 USEC와 BEAR 두 세력 중 하나를 선택하고 자신만의 길을 찾아가기 시작합니다.
Tarkov는 UN과 러시아군에 의해 봉쇄되고 보급이 끊기고 지휘부와의 연결도 끊겼습니다. 그리고 이런 상황에서 무엇을 할지, 어떻게 이 혼란 속에서 빠져나갈지 스스로 선택해야 합니다.








Norvinsk 지역, Tarkov 도시의 현재.


Escape from Tarkov는 러시아와 유럽 사이의 가상 지역인 Norvinsk 경제특구에서 일어나는 상황들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대형 국제 기업들을 위한 우대조건이 있지만 법을 잘 준수하는 기업만을 유치하진 않았습니다. Norvinsk에서 가장 큰 도시중 하나인 Tarkov에서 대서양 기업이 정치적 스캔들의 중심이 되어버렸습니다. 6개월 후, 정치적 문제가 UN평화군, 내무부 장관의 내부 부대 그리고 2개의 민간 군사 기업간의 무력충돌로 확대되었습니다. 그 후 이 지역의 국경이 봉쇄되고 이곳에 갇힌 사람들은 외부 세계로부터 단절되었습니다.



어둠 끝에서의 대립


Norvinsk 지역에서 가장 영향력있는 세력은 바로 전쟁 초기때 부터 고용되었던 두 민간 군사 기업입니다.

USEC는 약명높은 국제기업 TerraGroup에 의해 고용되었고, 무력행사, 테라그룹에대한 조사를 방해하고, 지방당국에 의해 움직이고 있습니다. 거기에 정보기관에 따르면 USEC는 외국기업의 불법 업무와 연구에 대해서도 무력을 지원해주고 있습니다.

거기에 반해 BEAR은 전해지는 말에 따르면 러시아 정부에서 직접 만든 조직이며 Terra Group의 불법활동에 대한 증거를 수집하기 위해 Norvinsk 지역의 공무원에 의해 고용되었습니다.




때가 왔다 


⊙ 스토리 진행 시나리오는 멀티플레이 게임모드들 중에 하나로 포함되어있습니다. 혼자서 혹은 친구들과 함께 넓은 맵에서 공습(raid)을 성공해보세요.

⊙ Tarkov시의 독특하고 현실같은 수많은 지역들을 탐험해보세요. 교외지역과 화학공장, 대공 군사기지, Tarkov시의 도심, 주거지 등등 수많은 지역을 실시간으로 변하는 날씨환경과 밤낮 이 변화는 환경 속에서 탐험해보세요.

⊙ 숨겨진 지역을 발견해보세요 - 감춰진 시설들과 비축품들, 봉인된 TerraGroup의 사무실과 지하 창고들도 있습니다.

⊙ 도시에서 어떤 일이 일어나는지 이해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정보들과 아이템들을 찾을 수 있습니다.

⊙ 적군의 적과 협동할 수도 있고, 미스테리를 파헤치고 도시를 탈출하기위해 최우선 목표를 바꿀 수 도 있습니다.



몰입감 있는 전투를 경험해보세요 


⊙ 시스템 모듈 HECS - Hazardous Environment Combat Simulator(유해 환경 전투 시뮬레이터)

⊙ 건강과 수분상태, 에너지, 혈압, 출혈, 골절, 타박상, 중독, 피로, 떨림 과 같은 물리적 특성들을 통해 여러분의 캐릭터와 동화될 수 있습니다.

⊙ 자유롭게 캐릭터를 움직여 보세요. - 부드러운 속도와 자세 변화 그리고 기울이기와 포복 등도 있습니다.

⊙ 현실과 같은 탄도학과 발사체 관련 물리효과가 있습니다.

⊙ 실제로 존재하는 무기들이 구현되어 있습니다. 잼, 과열, 마모현상,  재장전, 정조준, 노리쇠, 그리고 발사까지 무기에 대한 물리적 작동이 구현되어 있습니다.

⊙ 여러분이 원하는대로 무엇이든 바꿀 수 있는 진화된 무기 개조 시스템이 존재합니다.

⊙ 환경과 상호작용하는 시스템 - 불을 키거나 문을 박차고 진입하는 등 다양한 상호작용이 있습니다.



 항상 경계하고 살아남아라


⊙ 만약 당신이 죽는다면 당신이 가진 모든것을 잃게 됩니다. 그러므로 백업용 인벤토리 킷을 준비하고, 개인용 보안 컨테이너와 보험을 사용해야 합니다.

⊙ 당신 스스로와 장비, 무기를 항상 점검하고 수리하세요. 생존을 위해 다양한 약품도 필요합니다. 당신의 총, 칼과 같은 무기를 수리하세요. 정화된 물과 식량도 항상 점검하세요.

⊙ 슬롯 기반 인벤토리를 관리하세요. 실제와 같이 당신의 베스트(Chest rig)를 마음대로 변경할 수 있습니다.

⊙ 나이트비전, 무전기, 방탄복, 헬멧 과 같은 특수장비들을 활용하세요.

⊙ 죽은 적의 시체와 컨테이너 등에서 다양한 아이템들을 수집하세요. 자신이 직접 사용하거나 물품거래에 유용하게 쓰일 수 있습니다.

⊙ 경험치를 모으세요. - 포인트를 모으고 레벨업을 하며 100가지에 가까운 독특한 스킬들을 반복 행동 등을 통해 훈련할 수 있습니다.

⊙ 이곳은 무법지대 입니다. 낮선 사람과 즉석해서 협동할 수 도 있고 친구에게 뒤통수를 맞을 수 도 있습니다.


스캐빈저를 조심하라


⊙ 큰 소음은 그들이 더욱 빠르게 다가올 수 있게 합니다. 항상 총을 발사할 준비를 하세요.

⊙ AI 스캐빈저와 싸우거나, 무작위로 설정된 장비, 무기, 건강상태를 가지고 직접 스캐빈저로 플레이할 수도 있습니다.

⊙ 죽음을 걱정하지 마세요 - 스캐빈저로 플레이할 땐 죽음을 맞이해도 메인 캐릭터에는 아무런 영향을 끼치지 않습니다.

⊙ 스캐빈저로 플레이하는동안 끝까지 살아남아 스캐빈저 상태에서 수집한 아이템을 메인 캐릭터에게 전달할 수도 있습니다.



자리를 잡고 정착하라


⊙ 전투이외에도 즐길 수 있는 수많은 컨텐츠가 있습니다.

⊙ NPC상인과 소통하고 거래할 수 있고, 그들에게 신용을 얻으면 특별한 아이템이나 퀘스트를 얻을 수 있습니다.

⊙ 경제에 적응해야 합니다. 다른 플레이어들의 임무나 이벤트 또는 AI들에 의해 실시간으로 경제 상황이 바뀝니다.

⊙ 수집한 아이템을 시장이나 경매로 판매할 수 있습니다.

⊙ 당신만의 상점을 열어 상인이 되어보세요.

⊙ 비밀스런 작업을 할 수도, 캐릭터를 치료할 수도, 무기를 수리하거나 개조할 수도, 아이템을 정밀하게 살펴볼 수도, 채팅을 통해 새로운 소식이나 소문을 얻을 수도 있습니다.

⊙ 당신만의 그룹을 설립하면 특별한 능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대략적인 시스템 요구사항

최소사양

운영체제 : 윈도우 7, 8, 10(64비트 운영체제)

CPU : 인텔 듀얼코어 2.4Ghz 이상, AMD 듀얼코어 2.6Ghz 이상

RAM : 6 GB

VGA : 다이렉트X 9를 지원하는 메모리 1GB 이상의 그래픽카드

사운드 : 다이렉트X 지원 사운드카드

저장공간 : 8 GB 이상


권장사양

운영체제 : 윈도우 7, 8, 10(64비트 운영체제)

CPU : 인텔 쿼드코어 3.2Ghz 이상, AMD 쿼드코어 3.6Ghz 이상

RAM : 8 GB 이상

VGA : 다이렉트X 11을 지원하는 메모리 2GB 이상의 그래픽카드

사운드 : 다이렉트X 지원 사운드카드

저장공간 : 8GB 이상



게임 플레이 영상(White님 영상)


인벤토리시스템, 루팅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