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 | 월 | 화 | 수 | 목 | 금 | 토 |
---|---|---|---|---|---|---|
1 | 2 |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Tags
- Post Scriptum
- Project CARS 2
- Escape from Tarkov
- Escape from Tarkov 자료
- 더 디비전
- 음악
- 한글화
- Squad
- 니키타
- Escape from Tarkov 퀘스트
- 월간Squad
- 드롭스
- 타르코프
- 파이어폭스
- Hotfix
- 서버
Archives
- Today
- Total
PlayGrammer
[업데이트] SQUAD 8.3~8.6 핫픽스 본문
반응형
SQUAD 8.3 핫픽스
⊙ EAC의 파일 무결성 검사 부분을 수정하였습니다.
⊙ EAC가 없다는 에러 메시지가 뜨며 서버에서 팅기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BTR-80에 탑승한 상태로 자리이동을 할 때 거대한 플레이어 모델이 보이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보이지않는 충돌체크용 매쉬가 플레이어 사망 후에도 남아있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SQUAD 8.4 핫픽스
⊙ EAC의 새로운 언리얼엔진4 플러그인이 서버 충돌 문제를 일으키던 것을 수정했습니다.
SQUAD 8.5 핫픽스
⊙ 새로운 EAC 통합 부분을 라운드 종료 시 서버충돌을 일으키던 문제 때문에 비활성화 시켰습니다.
SQUAD 8.6 핫픽스
⊙ 높은 서버부하가 걸릴것으로 예상되는 무료주말 기간동안 "relative net updating" 시스템을 활성화 시킵니다.
이 기능은 서버와 클라이언트 사이의 네트워크 부하를 완충시켜주는 기능을 합니다.
⊙ 언리얼 엔진의 스팀 통합 관련 부분에서 일어나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서버브라우저에서 좀 더 정확하게 정보를 전달하기 위해 예비용 슬롯을 표기하는 방식을 수정하였습니다.
기존 70 / 72(2), 변경후 70 / 72(+2)
반응형
'SQUAD' 카테고리의 다른 글
[서버] Squad 개인 서버 여는법 (3) | 2016.11.15 |
---|---|
Squad 오류 및 해결법 모음 (2) | 2016.11.14 |
새로 올라온 스쿼드 영상 2개 (0) | 2016.11.10 |
[업데이트] SQUAD 8.2 핫픽스 (0) | 2016.11.10 |
[업데이트] SQUAD 8.1 핫픽스 (0) | 2016.11.05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