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Grammer

월간 Squad 17년 9월호 본문

SQUAD/월간 Squad

월간 Squad 17년 9월호

Mandeuk 2017. 10. 11. 18:16
반응형


스쿼디 여러분 안녕하세요!

스읍! 하아~ 상쾌한 공기가 계절이 바뀌고 있는 것을 알려주고 있습니다. 그리고 일년 중 가장 으스스한 때 이기도 하죠. 이제 곧 유령과 구울이 나타날 텐데, 여기 아주 든든한 PKM과 함께라면 귀신이든 좀비든 아주 싹싹 쓸어버릴 수 있습니다.



Systems

Territory Control 게임모드 프로토타입

지난해 아주 잠깐 소개해드렸던 Insurgent Territory Control(ITC)가 훨씬 다양한 플레이를 할 수 있도록 여러가지 변화가 진행중입니다.

플레이어들이 보다 전략적으로, 직접 목표를 만들어 나가며 자신만의 독특한 플레이 경험을 만들 수 있도록 개발하는 것이 저희 목표입니다.

목표를 향한 단계 중 하나가 바로 Territory Control 기반의 게임모드 입니다. 현재 프로토타입은 점령이 가능한 섹터가 나뉘고 섹터별로 얻을 수 있는 자원이 달라 전략적으로 플레이 해야 합니다.

육각형 섹터를  자동으로 생성하는 툴이 개발되어 있고, UI와 기본적인 게임플레이 디자인도 거의 결정이 되었습니다. 지금까지 결정된 사항들이 축약된 스크린 샷을 위에 첨부해 놓았습니다.


Staging Area

라운드 시작 준비를 위한 시스템을 만들었습니다. 기존에 있던 타이머시스템은 플레이어가 스폰하지도 못하고 기다리다 게임이 시작되면 급하게  게임준비를 해야 했었는데

새로 교체되는 시스템은 라운드 시작 전 미리 스폰하여 차량부터 병과, 작전 등을 세울 수 있게 해줍니다.




Art

M2/M3 브래들리 전투차량

우리의 첫번째 진정한 보병 전투차량이 준비를 마쳐가고 있습니다. 보병수송장갑차량(APC)와 주력전차(Main Battle Tank)의 갭을 메꿔주며, 약간의 보병 수송 능력도 갖추고 있습니다. 물론 보병부터 적 장갑차량 까지 다양한 화력지원이 가능합니다. 이 차량은 BTR이 아니라는 것을 명심하세요!

PKM

지난 월간 스쿼드에서 공개했던 M240에 이어, 전설적인 일반목적기관총 PKM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1961년에 개발되고 1969년에 개량되었습니다. 현대식으로 개령된 PKP가 등장하기 전 짧은 시간동안 활약했던 PKM을 스쿼드에서도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M1 에이브람스

첫 번째 주력전차(Main Battle Tank) M1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M1은 스쿼드에서 M1A1과 M1A2로 두가지 버전으로 등장합니다. 이 주력전차는 전장에서 거의 모든 위협에 대응할 수 있는 아주 중요한 자산이 될 것입니다.




Mapping

Belaya 첫 공개

Belaya는 늦겨울/초봄 날씨의 동유럽 배경 맵 입니다. 

Fallujah

아직 많은 정보를 공개하기엔 이르지만, 팔루자 맵에 대한 상세한 포스트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조만간 여러분이 궁금해할 사항들과 맵 제작의 디테일한  내역을 알려드릴 계획이니 항상 지켜봐주세요.


만약 좋은 아이디어가 있으시다면 언제든지 저희에게 알려주세요. 다양한 아이디어는 언제든지 환영입니다.



Offworld Out.

반응형

'SQUAD > 월간 Squad' 카테고리의 다른 글

월간 Squad 18년 2월호  (0) 2018.03.12
월간 Squad 17년 10월호  (0) 2017.11.03
월간 Squad 17년 8월호  (0) 2017.09.02
월간 Squad 17년 6월호  (1) 2017.07.04
월간 Squad 17년 5월호  (0) 2017.05.31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