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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FT 0.10.5 버전에 대한 작은 정보 본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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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재 0.10.5버전을 작업중이며 배포까지 그리 오래 걸리진 않을 것 입니다. 대부분의 핵심 패치는 준비가 완료되었고 테스트를 진행중입니다. 주된 패치내용은 아래를 참고해주세요.
- 약품사용과 소모품 애니메이션. 치료하거나 아이템을 사용할 때 무기를 사용할 수 없게 됩니다. 그리고 이런 애니메이션을 중간에 취소할 수도 있습니다. 무기사용 뿐만 아니라 사용하는 아이템에 따라서 사용할 수 없는 행동들이 있을 것입니다. 이를 설명해줄 예시 영상을 사전해 공개해드릴 예정입니다. 현재 체력 회복 시스템은 당분간 변화없이 유지될 것이지만, 추후에 즉시회복이 아닌 회복속도 기반 시스템으로 완전히 갈아엎을 예정입니다.
- 벼룩시장(Flea market). 게임 경제시스템에 큰 영향을 끼칠 대규모 업데이트입니다. 정말 많은 문제가 생길 수 있겠지만 이를 감수하고서라도 최대한 빠르게 문제를 없애고 안정화시킬것입니다.
- 인공지능 갈아엎기. AI의 행동에 대해 또다시 큰 변화가 있을 것입니다. 이번에는 AI가 좀 더 현실적이고 흥미롭게 행동할 것입니다. 다리메타 같은 것은 절대 없을 거에요.
- 인체공학(Ergonomics) 갈아엎기. Ergonomics가 무기에 끼치는 영향이 더욱 커집니다.(지금은 변화가 거의 없다싶이 미미하죠) 무기 부품과 인체공학 수치에 따라 조준속도, 흔들림 등등등에 영향을 끼칠 것 입니다. 그리고 지금 당장은 인체공학 수치가 퍼센트로 영향을 주고 있지만, 10.5버전부터는 퍼센트가 아닌 수치만큼 직접적으로 영향을 끼칠 것입니다.(개조부품의 인체공학 수치는 지금보다 더 영향을 많이 줄 것입니다.) 무기를 다루는 것은 이제 인체공학, 무기무게, 캐릭터의 상태, 스킬, 숙련도(마스터리 레벨) 등에 따라 많이 변화될 것입니다.
- 랭킹 시스템. 이는 홈페이지에 추가될 예정입니다. 여러가지 종류의 랭킹을 매겨 테스트 할 예정입니다.
- 모신나강 부품들. 이 부품들은 새로 생길 메카닉 퀘스트를 통해 언락되며 MP7도 퀘스트를 통해 언락될 것입니다.
- 그 외. 자잘한 기능들이 변화되고 최적화역시 10.5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초기화는 전체 초기화가 될 것이며 무기 마스터리 레벨은 초기화 되지 않을 가능성이 있지만 확정은 아닙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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