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Grammer

타르코프 신년 이벤트 본문

Escape from Tarkov

타르코프 신년 이벤트

Mandeuk 2018. 12. 20. 02:34
반응형


2018년 12월 28일부터 2019년 1월 6일까지 대규모 이벤트가 열릴 예정입니다.


첫번째로, 공식 홈페이지에 가입한 유저들 중, 아직 패키지를 구입하지 않아 베타테스트에 참여중이지 않은 유저분들을 대상으로 14일 게임 체험권을 랜덤으로 배포할 예정입니다. 가장 오래전부터 가입했던 분들을 우선적으로 배포할 것입니다.

두번째는, 이벤트기간 10일동안 모든 예약구매 패키지가 25% 할인하게 됩니다. (신규구매, 업그레이드, 선물 모두 포함)

마지막으로, 저희 스튜디오가 모든 플레이어분들을 위해 선물을 준비했습니다. 이벤트 기간동안 게임을 구입하신 플레이어 분들 모두 인게임 장비를 지급해드릴 예정입니다. 이 장비는 계정이 초기화 되더라도 홈페이지 프로필을 통해 다시 지급받으실 수 있습니다.


2017년 12월 28일 이후에 게임을 구입하신분들

- 인게임 추가 장비

- 1개의 14일 게임 체험권 코드(이벤트기간 이내에 사용해야 합니다.)


2017년 12월 28일 이전에 게임을 구입하신분들

- 인게임 추가 장비

- 2개의 14일 게임 체험권 코드(이벤트기간 이내에 사용해야 합니다.)


베타테스트 이전에 게임을 구입하신 분들 (2017년 7월 27일)

- 스텐다드 에디션 코드

- 인게임 추가 장비

- 2개의 14일 게임 체험권 코드(이벤트기간 이내에 사용해야 합니다.)



또한, 다음 패치에 대해 알려드리자면, 올해가 가기 전에 패치를 배포할 계획이며, 새로운 맵 "TerraGroup Labs"와 새로운 레이드 탈출구, "Interchange"맵에 등장할 새로운 스캐브보스 Killa, 상당히 많은 양의 새로운 아이템들(무기, 장비 등)이 패치에 포함될 것입니다. 자세한 사항은 추후 공지할 것입니다.

내년에는 보다 많은 게임 시스템이 추가될 것입니다. 예를들면, 레이드 밖에서의 치료, 캐릭터 의상 커스터마이징, VOIP(음성채팅), 그리고 더 많은 무기와 캐릭터, 새로운 스킬, 무기 프리셋 시스템 등등이 있겠죠. 최적화와 넷코드, 버그수정도 계속해서 진행할 예정입니다.

조금 가까운 미래에 대해 이야기하자면, Hideout시스템, 새로운 맵, 무기와 이이템, 게임 매커니즘 수정, 무기와 장비 상호작용 개선, 새로운 버전의 게임엔진으로 업그레이드, 그래픽 개선 등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타르코프에 대해 더 많은 정보를 원하시거나 게임을 구입하고싶으신 분들은 공식 홈페이지로 방문해주세요.

https://www.escapefromtarkov.com/preorder-page


공지해드린 이벤트나 다양한 정보들을 얻고 싶으신분들은 공식 트위터를 구독해 주시기 바랍니다.

https://twitter.com/bstategames


텔레그램에서도 공지를 받아볼 수 있어요.

https://t.me/escapefromtarkovEN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