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Grammer

니키타의 메시지 본문

Escape from Tarkov

니키타의 메시지

Mandeuk 2019.01.25 22:21


헬로오오오오오오 여러부우우우운!

여러분에게 현재 스튜디오의 상황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여러분도 아시다시피 다음 대규모 패치인 버그수정과 최적화 준비를 하고 있습니다.

여기서 저희가 다루고있는 주요 과제들을 알려드리자면


◈ 프리징, 스터터링, 성능(프레임) 문제

스터터링과 프리징을 발생시키는 문제들은 조금씩 계속 수정해왔었고, PIP(Picture-in-Picture)기능을 사용하는 광학장비에 대한 최적화, 잔디 랜더링, 모든 맵 최적화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 디싱크와 렉을 줄이기 위해 서버 성능과 관련된 문제들도 수정하고 있습니다.

또한 문 싱크와 레이드시작시 발생하는 렉, 서버 충돌을 유발하는 문제도 최대한 수정하려고 노력하고있습니다.


◈ 수직 사운드위치 개선(위아래 소리 구분)

지금당장은 두꺼운 콘크리트를 뚫고 들리는 잘못된 소리들을 뜯어고치고 있습니다. 이 부분이 개선된다면 소리가 들려오는 방향이 보다 명확해 질 것입니다. 이후에 새로운 사운드 시스템을 적용할 계획입니다.


◈ 관통 문제

유리 관통/편차 문제와 유리와 관련된 수류탄 충돌체크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게임플레이와 관련된 버그수정

예를들면 - 수류탄 소프트락 버그(?), 수류탄투척 후 조준경 리셋 버그, 귀신씌인(홀린, possessed) 스캐브, 엄청 많은 인공지능 버그 수정(특히 문과 관련된 버그), 엄청 많은 맵 수정(충돌체크, 그래픽문제, 스폰문제), 인터페이스 수정 및 최적화


◈ 작은 QoL 추가와 밸런스 수정

벼룩시장 빠른 취소기능, "out of stock(매진)" 라벨, 벼룩시장 관련 경고메시지 추가


등이 있지만 가장 집중하고있는 문제는 프리징, 스터터링, 성능 문제 입니다. 혹시 저희를 도와주고 싶은 분이 계신다면, 이와 관련된 버그리포트를 많이 보내주세요. 또한 안티치트도 매일매일 계속해서 개선하고 있습니다.

물론, 일부 인원들은 새로운 콘텐츠를 계속 만들고 있습니다. 아트부서에서는 Rezerv라고 불리는, 새로 추가될 Military Base 지역을 작업하고 있습니다.(특수한 보급기지로, 러시아 군대가 이곳을 보호하고있습니다. 나중에 더 많은 정보를 공개할 예정입니다. 새로운 기능들을 추가할 예정) 또한 Labs 맵도 계속 작업중입니다.

무기 부서에서는 새로운 총 (예를들면 P90)을 작업하고 있습니다. 애니메이션 부서는 새로운 캐릭터 애니메이션을 작업하고있죠. 또한 0.12버전에서는 무기 조립 기능이 추가될 것입니다.(정렬하고 빠르게 무기를 조립하는 등의 기능)

다음 대규모 패치는 먼저 사전패치를 해서 미리 준비를 한 후에 진행할 예정입니다. 꽤 금방 다가 올 거에요. 아마도 다음주쯤?(사전패치가 다음주!)

예전에 말했던것들 중, 오늘 제가 까먹고 언급하지 않은 기능들도 있겠지만 패치할때 놓치지 않고 다 추가될 겁니다 :)


Пока! (안녕!)


'Escape from Tarkov' 카테고리의 다른 글

EFT 0.11.5 패치노트  (0) 2019.04.06
니키타 Q&A 2월 22일  (0) 2019.02.25
니키타의 메시지  (0) 2019.01.25
EFT 새해인사 및 2019년 계획  (0) 2019.01.02
EFT 0.11버전 임시 패치노트  (0) 2018.12.22
타르코프 신년 이벤트  (0) 2018.12.20
0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