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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업데이트] SQUAD V3.0

Mandeuk 2015. 12. 5. 15:2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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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든 스쿼디 들에게 전하는 업.데.이.트!



이번달 15일 스팀 얼리억세스에 적용될 3.0버전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스팀등록용 시디키는 Squad Leader 패키지 및 그보다 상위단계의 제품을 구입하신분들께만 처음 결제하셨던 메일로 보내드립니다.

※ 시디키가 발송되면 발송된 사실을 스쿼드 포럼 대문에 공지하겠습니다.


 


업데이트 내역



러시아군과 민병대가 본격적으로 출전합니다!

킥스타터에서 약속했던 첫번째 모델인 러시아 군대가 출격준비를 마쳤습니다.

두번째 모델 민병대는 미래에 출시할 맵을 위해 좀 더 손을 보는 중입니다.

이번에 완성된 AK74M과 RPK74M의 이미지를 준비했습니다.
 








새로운 맵 : Fools Road

러시아군과 민병대가 싸우게 될 지역인 동유럽배경의 Fools Road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Fools Road는 수많은 언덕과 우거진 숲이 언리얼 엔진으로 멋지게 구현되어 있습니다 :)

이전 PR에서 아주 전설적이었던 맵인 만큼 언리얼엔진4에서 멋지게 다시 구현중이며

아직 개발중이지만 곧 이 멋진 맵에서 직접 뛰어다니며 플레이할 수 있을겁니다.






새로운 맵 : Sumari Bala

좀 더 현대적인 환경을 원하시나요? 그러면 잘 오셨습니다!

빽빽한 건물이 적절하게 잘 수놓아진 Sumari Bala는 여러분을 혼돈의 도가니로 안내해 드릴 겁니다.

복잡한 시장지역과 골목지역 그 외에도 새로운 컨텐츠를 추가적으로 제작중이니 추후에는 더욱 매력적인 맵이 될 것입니다.
 







새로운 맵 : Jensens Range

Jensens Range는 훈련용 맵입니다. 자동화 타겟과 다양한 종류의 사격장과 전투환경 등 Jensens Range는 여러분의 총기와 전투스킬을 연습할 수 있는 완벽한 맵이 될 것입니다.





스팀 지원

스쿼드가 후원자분들을 위해 스팀에 등록되었습니다!

이번 패치로 더이상 게임내에서 추가로 로그인할 필요가 없어지며 모든 스팀 기능들을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새로운 플레이어를 위한 가이드 업데이트

스팀 얼리억세스 버전에서는 신규유저들을 위해 더욱 개선된 UI와 팁 메시지, 게임하는 방법 등을 제공합니다.

스팀 버전 출시전까진 지속적으로 이런 부분들을 추가해 나갈 예정입니다.



병과제한

팀의 전체인원과 분대 내의 인원에 따른 병과선택 제한을 추가했습니다.

이전에 설명드렸듯이 분대 숫자에만 국한된 것이 아니라 팀 전체인원에 따라서도 병과숫자가 변할 수 있습니다.



폭발 이펙트 업데이트








언리얼엔진 4.10 버전으로 업데이트를 완료했습니다.

이번 업데이트로 많은 부분에서 최적화가 이루어졌고 AMD CPU에서 발생하던 성능 문제도 수정되었습니다.



 


스쿼드 버전 3에서의 변경로그



벨런스 조정
⊙ 정조준을 하지 않더라도 2배율 확대가 가능합니다.
⊙ M4+M203 무기에 Aimpoint를 추가했습니다.
⊙ 민병대를 위한 AKM+GP25, RPK74, AKS74, M4, M249 등이 추가되었습니다.
⊙ 러시아를 위한 MP443권총이 추가되었습니다.
⊙ AK74M총기의 기본 발사모드가 세미오토(단발)로 설정되었습니다.


⊙ AK와 RPK시리즈의 가늠쇠(총구쪽 뾰족한 부분)의 크기를 증가시켰습니다.
⊙ 맵 가장자리에서 캠핑하는 사람들을 막기위해 보이지 않는 벽을 추가했습니다.
⊙ 모든 진영의 분대장무기는 3발마다 한발씩 예광탄이 발사됩니다.
⊙ 반란군 진영에서 모든 모래주머니, 콘크리트 기반으로 된 장애물을 제거했습니다.


⊙ 몇몇 장애물(건축물)을 새로 제작했습니다.
⊙ HESCO 벽을 완성시키지 않았을 때 쉽게 돌파할 수 있던것을 수정했습니다.
⊙ 병과제한 시스템 추가
⊙ 몇몇 진영에선 분대원수가 늘어나면 한 병과가 선택할 수 있는 무기가 늘어납니다.
⊙ 참여하고있던 분대에서 강퇴당하거나 킥당할경우 즉시 기본 소총수 병과로 전환됩니다.(킷 먹튀 방지)


⊙ M4시리즈의 dry reload(총알을 다 쏘고 탄창이 빈 상태에서 재장전하는것)시간이 짧아졌습니다.



기타 변경사항
⊙ 분대장은 분대원을 내보낼 수 있고 강퇴당한 분대원이 똑같은분대에 다시 들어가려면 일정시간 기다려야 합니다.
⊙ 서버에 비밀번호를 걸 수 있습니다.
⊙ AKM, AK74시리즈에 새로운 재장전 모션이 추가되었습니다.
⊙ 필드드레싱을 사용하거나(붕대) 메딕백을 사용할 때 있었던 문제들을 해결했습니다. 아군을 살리는게 더욱 쉬워졌습니다.
⊙ 중요한 사항들을 표시해주는 UI들이 새롭게 추가되었습니다.


⊙ 무기 텍스쳐와 파티클 이펙트, 스프라이트 텍스쳐가 비디오 메모리를 잡아먹는걸 최적화시켰고 렌더링 속도가 향상되었습니다.
⊙ 환경 모델들의 텍스쳐가 사라지던것을 수정했습니다.
⊙ 다양한 종류의 안티엘리어싱 옵션과 그림자 옵션을 수정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 Logar Vally맵이 Static Randomizer기능을 업데이트했습니다.(건물, 물건 랜덤배치 시스템)
⊙ 건물내부 잔향(에코) 효과가 작동하지 않던것을 수정했습니다.


⊙ Logar Vally맵에서의 Post Processing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클라이언트 측에서 리스폰시간을 잘못 표기하던것을 수정했습니다.
⊙ 바위나 절벽가장자리 등에서 엎드릴경우 떨어지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다양한 고정된 물건들과 건물 등을 추가했습니다.
⊙ 금속 타겟을 추가했습니다. 피격시 소리알림과 1발만 맞아도 넘어지는 타겟, 3발 맞아야 넘어지는 타겟 등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 러시아군을 위해 초록색 HESCO가 추가되었습니다.
⊙ 무기가 땅에 떨어질때 발생하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지도상에서 재보급용 탄약박스의 아이콘크기를 더 크게 수정했습니다.
⊙ 지도 확대 축소 단계를 더욱 많이 추가했습니다.
⊙ 러시아군 전용 RPG-7 스킨을 추가했습니다.


⊙ RPG와 M72의 폭발효과가 차이나게 만들었습니다.
⊙ 반란군 진영 캐릭터에 3가지 스킨을 추가했습니다.
⊙ 러시아군, 민병대의 병사모델이 병과에따라 바뀌게 만들었습니다.
⊙ 사운드관련 몇가지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병과선택시 도움말을 추가했습니다.



알려진 문제
⊙ MSAA가 작동하지 않습니다.
⊙ 맵 중앙에서 멀어질수록 스코프 떨림현상이 발생하는것을 확인했습니다.




번역을 하면 할수록 애매한 표현은 자체해석으로 대체해버리는 상황이 많아지는 것 같습니다.

귀차니즘 허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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