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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업데이트] SQUAD V3.8 본문
이번 패치를 통해 많은 양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대표적으로 디스컨넥트 관련 문제와 서버브라우저에 핑 표시 등이 있고 텍스쳐관련 코드를 수정하여 화면을 빠르게 돌릴때 텍스쳐를 불러오면서 생기던 렉을 조금 해소시켰습니다. 그리고 전체적인 프레임을 상승시켰습니다.
만약 이전에 낮은 프레임으로 플레이하셨다면 이번 패치가 잘 작동하는지 알려주시면 정말 감사하겠습니다.
게임버전 : 알파 3.8
⊙ FOV세팅이 한계를 넘어버리는(?)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애니메이션 시스템을 최적화시켰습니다.
⊙ Sumari맵에서 이름이 불일치하던 것을 수정했습니다.
⊙ AMD CPU에서 애니메이션 시스템이 퍼포먼스 문제를 일으키던것을 수정했습니다.
⊙ 분대를 만들때 서버에서 충돌이 일어나던것을 수정했습니다.
⊙ 조준점을 내렸을 때 실제로 조준하는곳과 불일치하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맵이 변경될때 게임모드 규칙이 보여지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프레임을 부드럽게 하던 기능을 완전히 비활성화 시켰습니다.(이 기능때문에 프레임이 고정되는 문제가 발생했었습니다.)
⊙ Further pass on the map legend to ensure that all gamemodes were covered
⊙ 렐리포인트 에러 메시지가 엉뚱한 플레이어에게 표시되던것을 수정했습니다.
⊙ 엎드린 상태에서 움직일때와 전력질주상태를 위한 새로운 사운드가 추가되었습니다.
⊙ 총알박스를 사용하면 메시지가 나타나도록 수정했습니다.
⊙ 게임 옵션에 'Streamer Mode'가 추가되었습니다. 이 모드를 작동시키면 스코어보드에 서버이름이 지워지는 등의 기능을 제공합니다.
- 방송하는 사람들을 위한 편의기능이 추가되었군요! 정말 좋은 현상입니다~~
⊙ 아군 FOB를 부수면 아군 티켓이 감소하도록 수정했습니다.
⊙ 로켓이 날아갈때의 감쇠효과를 조정했습니다.(아마 더 많이 낙하하도록 수정되었을 것 같네요)
⊙ 랠리포인트가 설치될때의 효과음을 추가했습니다.
⊙ Fools Road맵에서 랜덤배치 시스템을 작동시켰는데도 적용되지 않던것을 수정했습니다.
⊙ 서버측에서 유저세팅을 강제로 잠궈버리던 것을 수정했습니다.
⊙ Lod Bias(쉽게말해 거리별 퀄리티 조정)를 업데이트하였습니다. 비디오메모리 사용량이 최적화되었고 렌더링속도가 상승했습니다.
⊙ 물체(탄약상자 등)를 사용하던도중 플레이어가 사망했을 때 생기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플레이어가 의무병에 의해 부활했을 때 다시 엎드리면서 점프하는 것 처럼 보이던것을 수정했습니다.
⊙ FOB범위 내에 적이 들어올 경우 1명당 스폰시간이 5초 늘어나던것을 10초 늘어나도록 수정했습니다.
⊙ 서버에서 나갈때 생기던 문제를 보완하기위해 새로운 로그를 추가했습니다.
⊙ 메인메뉴에서 'Traning'메뉴를 'Firing Range'로 이름을 바꿨습니다.
⊙ 플레이어 인벤토리 체크를 할 때 서버 충돌이 일어나던 것을 수정했습니다.
⊙ 서버브라우저에서 핑이 표시됩니다.
⊙ 게임내 스코어보드 핑이 너무 높게 표시되던것을 수정했습니다.
⊙ 비어있는 무기를 선택했을 때 서버에서 팅기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서버이름 관리 부분을 수정했습니다.
⊙ Fools Road 맵에서 남아도는 탄약박스 몇개를 제거했습니다.
⊙ 오브젝트에 끼이는 현상을조금 더 개선했습니다.
서버브라우저 핑표시되는것과 화면 회전시 프레임개선이 정말 마음에 드네요 :)
눈에 띄는 버그들이 이렇게 개선되는걸 보면 개발자들이 스쿼드 포럼에 신경을 많이 쓰고있는 것 같습니다 ㅎㅎ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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