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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업데이트] SQUAD V7.1 핫픽스 본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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V7.1 핫픽스 내역
⊙ 플레이어가 차량에서 내릴 때 발생하던 충돌 수정
⊙ 물리계산 충돌을 일으기던, 재질이 지정되어있지 않은 지형 수정
⊙ 물리계산 충돌과 관계있던 맵의 지형을 수정
⊙ 원격 차량 소유시스템과 관련된 충돌 수정
⊙ 복잡한 차량충돌과 관련된 문제 해결을 위해 새로운 충돌 체크 시스템 추가
⊙ 물리효과 충돌 시스템 향상(조금 최적화된듯)
⊙ 정확하지 않은 재질 세팅으로 일어다던 차량 관통 현상 수정
⊙ 로딩화면 업데이트
⊙ 주변 환경소리가 재생되지 않던 문제 수정
⊙ 철조망이 반쯤 건설되었을 때만 데미지를 주던 문제를 수정
⊙ 다양한 이펙트 최적화
⊙ Chora AASv1 맵의 격자무늬가 정확하지 않게 배열되어 있던 문제를 수정
⊙ 민병대 정찰병(Scout) 병과를 위한 고유의 매쉬 적용
⊙ 병과이름의 일관성을 위해 반란군 RPG Gunner 병과의 이름을 Light Anti-Tank로 수정
⊙ 병과선택창 툴팁의 가로 길이가 너무 짧아 수정함
⊙ FOB 의 효과범위가 축소된 것을 수정
⊙ m2_vehicle_base_woodland 빠져있던 차량 충돌체크 시스템을 추가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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