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Grammer

[업데이트] SQUAD V7.2 핫픽스 본문

SQUAD

[업데이트] SQUAD V7.2 핫픽스

Mandeuk 2016. 8. 20. 01:35
반응형


Squad 핫픽스 7.2업데이트


⊙ Physx엔진 관련 오류 수정 (대부분의 충돌이 이 부분에서 일어났었음)

⊙ 지형 재질과 관련된 충돌 수정

⊙ 차량 좌석 코드와 관련된 충돌 수정

⊙ 몇몇 플레이어들에게 로딩화면에서 소리가 이상하게 들리던 문제 수정

⊙ 잡동사니 물체들과의 충돌 문제 수정

⊙ Operation First Light에서 필요없는 구멍 지형을 제거

⊙ 메모리 누수를 막기위해 이펙트의 ribbons 를 사용하지 못하도록 했습니다.

⊙ 이펙트의 처리주기를 최적화시켰습니다. (이제 더이상 실시간으로 모든 이펙트를 처리하지 않습니다.)

⊙ 로그 양을 줄이기위해 몇가지 추적용 메시지를 삭제했습니다.

⊙ 차량충돌체크에 사용되는 추적 채널과 프리셋을 조정하고 다른 차량들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라디오타워를 위해 간단한 충돌체크를 설치했습니다.

⊙ Foliage Cvar exploit fixes. (잔디, 풀 관련 수정인데 Cvar가 뭔지 모르겠네요)

⊙ Yehorivka와 Sumari맵에 배경 소리를 추가했습니다.

⊙ 기본 unbound binding 텍스트를 "QWE"에서 "None"으로 수정했습니다.

⊙ physmat assignment를 위해 모든 충돌 에셋을 검사했습니다.

⊙ 우랄 트럭의 바퀴가 이제 잘 굴러갑니다.

⊙ 모든 차량타입의 바퀴 효과를 감소시켰습니다.

⊙ 파괴된 잔해 매쉬는 "block all"로 할당되었습니다...?

⊙ M2중기관총 좌우 움직임 각도가 25도에서 30도로 증가했습니다.




반응형

'SQUAD'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업데이트] SQUAD 7.4  (0) 2016.09.18
[업데이트] SQUAD V7.3 핫픽스  (0) 2016.09.01
[업데이트] SQUAD V7.1 핫픽스  (0) 2016.08.10
SQUAD 버전7 출시!!!  (0) 2016.08.07
SQUAD 2016 여름 할인마가 다가온다  (2) 2016.06.23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