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Grammer

월간 SQUAD 16년 8월호 본문

SQUAD/월간 Squad

월간 SQUAD 16년 8월호

Mandeuk 2016. 8. 31. 18:56
반응형

월간 Squad 8월호

 

 

스쿼드를 기다려주시는분들 안녕하십니까!

부릉부릉!!! 여러분들이 버전7과 차량들이 정말 마음에 드셨길 바라고 있습니다. 새로 추가된 차량들 처럼 우리는 계속 반복하며 앞으로 나아갈 것입니다. 그러니 차량들이 가져온 거대한 확장성과 새로운 시스템을 통해 더욱더 멋지게 변할 Squad를 기대해주세요!

버전7 업데이트와 긴급패치 외에도, 8월에 20명이 넘는 우리 Offworld 가족들이 독일 쾰른에서 모였었습니다. 다같이 유럽 GDC와 Gamescom에 참석했죠! 지금은 다들 집으로 돌아가 푹 쉬고 다시 컴퓨터 책상 앞에 앉아있습니다.

 

 

GDC & Gamescom 2016 후기

Offworld Industries 팀원들이 GDC와 Gamescom 2016을 관람하기위해 독일의 쾰른으로 여행을 다녀왔습니다. 쾰른은 아주 아름답고 따뜻한 여름날씨였고 유럽 전체의 게임 커뮤니티와 거대한 게임 이벤트도 접해봤습니다.

 

Offworld Industries의 개발자들은 전세계 10여개국이 넘는 나라에 퍼져있습니다. 그리고 아주 운이 좋게도 거의 모든 멤버가 직접 얼굴을 볼 수 있게, 한 자리에 모일 수 있는 기회가 생겼고 이렇게 모인 멤버들끼리 술마시고, 비디오 게임하고, 미니골프에 좀비 레이저태그 까지 했습니다. 또한 팀 내부적인 문제의 해결과, 지금까지 해왔던 개발과 앞으로의 Squad개발에 대해 이야기 할 수 있었던 정말 완벽한 시간이었습니다.

※ 좀비 레이저태그 : 실내에서 즐기는 익스트림 스포츠 이며 자세한 것은 영상(링크)을 확인해주세요.

 

 

그리고 우리팀은 GDC Europe에도 참석했습니다. 내부에서 직접 강연도 보고, 크라우드펀딩 -> 얼리억세스 루트를 탄 다른 몇몇 스튜디오들의 사례도 직접 볼 수 있었고, 현재 게임산업의 상태도 직접 느낄 수 있었습니다. Gamescom도 금방 다가왔고 마케팅의 절대적인 힘이 될 수 있는 게임무역박람회를 직접 경험할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몇몇 Squad 팬 분들과도 만났습니다! (우리팀이 Squad 티셔츠를 입은 유일한 사람들이기 때문에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 GDC Europe : Game Developer Conference Europe의 약자로 게임 개발자 회의 라는 의미입니다. 우리나라도 비슷한 행사를 하고있죠.

 

GDC 홈페이지 사진에 Squad팀도 찍혔네요 ㅋㅋㅋ

 

커뮤니티 매니저 Litoralis와 프로그래머 Trancer가 독일 게임커뮤니티 BF-Games와 인터뷰를 했었습니다. 웹사이트에서 인터뷰 내용을 보실 수 있습니다.

 

 

 

 

이제부터 게임 컨텐츠 내용입니다!

 

새로운 아파트 단지와 현대 환경

가까운 시기에 게임 속에서 직접 보실 수 있습니다!

 

 

Kord 중기관총

 M2A1에 대항하기위해 러시아진영에 추가될 Kord 중기관총 입니다. 12.7x108mm탄을 대량으로 발사하며 비무장, 경장갑 차량을 파괴할 수 있습니다. 아래는 삼각대에 거치된 모델 사진입니다.

 

 

 

M252 81mm 박격포

몇달전 M1937 82mm박격포를 소개해 드렸었습니다. 지금 소개해 드릴 무기는 미 육군 진영에서 사용하게될 M252 81mm 박격포 입니다. 갓 모델링된 이 박격포는 M1937과 함께 미래의 박격포 시스템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미 육군 병사 모델 확장판

우리 아트팀이 더욱 다양한 미 육군 병사 모델을 제작하고 있습니다. 기관총 사수, 지정사수(헬멧쓴), 의무병에 적용될 새로운 모델입니다.

 

 

 

모딩 업데이트

우리 재능있는 모더들이 아주 바쁘게 작업을 하고 있습니다. 모더들만을 위한 '월간 모딩' 을 이곳에서 따로 올리고 있으니 관심있게 지켜봐주셨으면 좋겠습니다!

 

Marv의 KLMK 유니폼

 

ChanceBrahh의 Al Basrah 리메이크

 

EliteLurker의 3-Kings

 

Axton의 Kunar

 

마지막으로 우리 개발자팀들은 Squad Wiki를 위해 일해주시는 모든 분들께 감사의 인사를 드리고 싶습니다!

그리고 다음 패치에서의 훨씬 향상된 최적화와 게임 경험을 제공하기위해 몇일의 휴식기간을 갖고 다시 열심히 개발 하겠습니다!

 

Offworld Out

dj bruno

브루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

'SQUAD > 월간 Squad' 카테고리의 다른 글

월간 SQUAD 16년 10월호  (0) 2016.11.03
월간 SQUAD 16년 9월호  (0) 2016.10.05
월간 SQUAD 16년 7월호 (V7 업데이트, 차량)  (0) 2016.08.31
월간 SQUAD 버전7 특집  (0) 2016.08.05
월간 SQUAD 16년 6월호  (2) 2016.07.04
Comments